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주동우 허개 류학의 뢰예 천고결진(千古玦尘 ancient love poetry) 등장인물 줄거리

by royaltime 2020. 10. 25.

쉬카이 저우동유 라이예 천고결진캐릭터 千古玦尘 ancient love poetry 등장인물 줄거리 드라마 소개 

서개 주동우

  주동우 서개  주연의 고장극 천고결진(千古玦尘) 입니다.

 촬영은 헝디엔에서 이루어졌고 2020년 5월 23일 크랭크인 되어서 얼마전이죠. 10월 6일에 촬영이 끝난 작품입니다.

방영은 텐센트비디오를 통해서 될 예정이며 방영일자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그저 막연히 20201년이 되지 않을까 예상만 하고 있을 뿐이죠.

쉬카이는 이 작품 끝나고 지금 오근언과 함께 상식촬영에 들어갔습니다. 허개가 핫하긴 핫하나 봅니다. 

✔ 등장인물, 캐릭터 소개

-상고/후지 (Shang Gu / Hou Chi) 역의 주동우 (周冬雨 zhoudongyu)

사대 진신의 우두머리, 혼돈의 소유자. 6만년전 혼돈의 재난으로 세상을 등진 후 잠들어 있다가 고대에 청나라 지궁의 후지상신(後池上神)의 신분이 되었다. 


-백결/청목/백현 (Bai Jue / Qing Xiu / Bai Xuan )역의 서개 (쉬카이 xukai 许凯)

상고계의 4대 진신 중 하나로, 거의 20만년동안 상고 순세의 마지막 순간에 그녀를 막고 혼돈의 재난을 억눌러 4만년을 그녀에게 혼백을 모아 주었다. 

-천계/정연 (Tianqi 天启 )역의 유학의 (Liu Xueyi  刘学义)

원래는 상고계의 4대 진신 중의 하나였는데, 이 때문에 예로부터 멸세의 혈전이 펼쳐져 혼돈의 재앙을 일찍 건드렸다. 

-우완 (Wu Huan 芜浣 )역의 장자니 (张嘉倪 Zhang Jia Ni)

-고군 (Gu Jun 古君 )역의 뢰예 (赖艺 Lai Yi) 

-적양 (Zhiyang 炙阳 )역의 이택봉 (Li Zefeng 李泽锋)

-월미 (Yue Mi 月弥 )역의 나추운( Luo Qiuyun 罗秋韵)

-봉염 (Feng Ran 凤染 )역의 장아흠 ( Zhang Yaqin 张雅钦 )


-모광( mu guang 暮光 )역의 푸신보 (付辛博 Fu Xinbo)

 

-삼간 (Sen Jia 森简 )역의 황각 (Huang Jue 黄觉 )

사실 이 드라마는 원래 관심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뢰예가 나와서 찾아보게 되었네요. 뢰예 부요의 종월 선생님 잊지 못해.... 뢰예와 백록이 함께 주연해서 지금 방영되는 작품이 있습니다.

그러고 보면 뢰예는 작품을 주조연 가리지 않고 열일 하는 것 같아요. 그렇게 생각하니 더욱 매력적이네요. 아래 이전 글에 뢰예가 출연한 구류패주에 대한 소개가 있습니다.

이 작품 같은 경우 한국인이 호감을 갖고 있는 배우들이 많이 출연을 합니다. 저는 완결 나면 보려고 아껴두고 있습니다.

2020/10/2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0중드 백록 뢰예 방일륜 적자로 구류패주 (九流霸主)Jiu Liu Overlord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 줄거리 

이 작품은 성령 (星零 Xingling)이 쓴 선협소설 상고(上古)를 원작으로 한 작품입니다. 살아도 죽어도 생사를 넘나들며 변함없이 깊고 애틋한 사랑을 하는 진신 상고와 백결의 이야기 입니다. 


미천한 중국어와 번역기 사용으로 의역과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특히 이런 선협물의 중국어는 오역 많을 수 있습니다.)

사진스틸컷 출처는 텐센트입니다

포스터1
스틸컷1
스틸컷 2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