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장철한 공준 산하령 (山河令 Word of Honor) 천애객 (天涯客)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by royaltime 2020. 10. 22.

2021중드 장철한 공준 천애객 a tale of the wanderers 등장인물 스틸컷 줄거리 소개 

포스터 

사진과 스틸컷 출처는 요쿠와 웨이보입니다. 의역과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천애객(天涯客) 이었는데 제목이 갑자기 산하령 ( Shan He Ling 山河令)으로 바뀌었네요영문제목은 Word of Honor 입니다. 남녀 주인공이 아닌 남자배우 투톱으로 알 수 있듯이 모험 우정 무협 고장극입니다. 

✔ 이 작품은 중국내 유명 작가 프리스트 (Priest)의 소설 천애객 (Tian Ya Ke 天涯客) 을 원작으로 했습니다.

2020년 9월 23일 촬영이 끝이 났으며  총 36부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방영은 요우쿠(YOUKU)입니다. 

✔ 등장인물 

주자서
온객행
조위녕 역의 마문원
고상 역 배우 저우예
주자서와 온객행

- 주자서  (Zhou Zi Shu 周子舒 )역의 장철한( 張哲瀚 zhangzhehan) 

- 온객행 (Wen Ke Xing 温客行 )역의 공준 (simongong gongjun 龚俊) 

- 고상 (Gu Xiang 顾湘) 역의 주이 (Zhou Ye 저우예 周也)

- 조위녕 (Cao wei ning 曹蔚宁)역의 마문원 (Ma Wen Yuan 马闻远)

- 심진 (Shen Shen 沈慎 )역의 곽가호( Guo Jia hao 궈자하오 郭家豪) 

- 엽백의( Ye Baiyi 叶白衣)역의  황유명 (Huang Youming 黄宥明)

- 장성령 ( Zhang Chengling 张成岭) 역의 손희륜 ( Sun  Xilun 孙浠伦) 

장철한 같은 경우는 운석전을 통해서 빠진 후 그 뒤로 반요경성까지 찾아보고 그랬던 기억이 나네요. 뭔가 묵직한 고전미남 스타일. 그리고 너무 마르지 않아서도 좋고요.

 

공준 배우 같은 경우는 요즘 한참 중국본토에서 핫하게 떠오르는 배우입니다. 아마 중드덕들은 치아문 시리즈중 하나인 치아문첨첨적소미만(致我们甜甜的小美满) 에서 많이 보셨을 거라 생각이 됩니다.

 

이 글 맨 아래에 장철한과 공준의 프로필과 필모에 대한 이전글이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 분들은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 줄거리

주자서는 황제가 뜻하는 바가 처음과 다르다는 것을 깨닫고 이탈을 하게 된다. 떠난 주자서는 오랜만의 느끼는 자유로움에 즐거움을 만끽하고 유유자적하게 세상을 떠돈다.

하지만 그는 강호의 여러가지 일들에 얽히게 되고 그는  미스테리한 귀곡주 온객행을 만난다.

그들은 서로 빠르게 친구가 되고 궁극의 힘을 줄 전설적인 보물을 찾기 위한 모험에 함께 나선다. 

이 줄거리가 소설 내용을 믹스해서 소개해 드렸는데 드라마에서는 어떠할지 모르겠습니다. 

결론은 주자서와 온객행의 강호에서의 브로맨스입니다. 

아래는 장철한과 공준에 대한 이전 글입니다.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진정령 이후  브로맨스를 다룬 차기 중드 신작이 쏟아져 나올 예정인데요. 천애객..아니 산하령이 어떤 평가를 받게 될지 궁금해지네요. 지금 글 수정하는데 산하령이라는 말이 입에 착착 붙진 않네요.ㅎㅎ 왜 갑자기 바꿨을까요.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장철한 張哲瀚 zhang zhe han 프로필 필모 웨이보 인스타그램 드라마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공준 龚俊 gongjun simon 프로필 드라마 웨이보 인스타그램 작품소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