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스타

중국배우 공준 龚俊 gongjun simon 프로필 드라마 작품소개

by royaltime 2020. 10. 26.

중국배우 공준 龚俊 gongjun simon 프로필 필모 드라마 웨이보 인스타그램 소개

GONG JUN

 

 

✔ 중국배우 공준 (龚俊 gongjun simon) 은 1992년 11월 29일 쓰촨성 청두 태생(우리가 알고 있는 사천지방)입니다. 

2020년 기준 한국나이로는 29살입니다. 동화대학 연극학부를 졸업하였고 키는 186cm입니다. 

 

 

✔ 2015년 사극 도검요란(刀剑缭乱)으로 연예계에 입문했습니다. 

✔ 2016년 소설 세불허전(势不可挡)을 원작으로한 청춘웹드 성세(盛势)에서 집안 좋고 정직한 남주 하요역을 맡습니다.

 2017년 동명의 온라인 게임 원잔 청춘 판타지 웹드 몽환서유 (梦幻西游) 에서 능청스러운 임일협역을 맡아 촬영에 들어가고, 같은 해 방영된 류시시 진위정주연의 취영롱에서는 솔직하고 충성스럽고 자유로운 11황자 원철역을 맡았습니다.

 

 

9월 후난위성 리얼리티쇼 예능 맹사가도(萌师驾到) 에도 출연하였고 같은 해 방영된 왕완준과 함께 주연한 서스펜스 웹영화 이생탐(异生探)에도 나왔습니다. 


그리고 같은 해 청춘 캠퍼스 아이돌 드라마 아트온 ! 예술생 (ART ON!艺术生)에서는 방암역을 맡았습니다. 실제 방영은 2018년도입니다. 

 


✔ 2018년 동명의 게임을 원작으로 한 웹드 절세천금(绝世千金)에서 매력적인 종무매역을 맡아 촬영에 들어갑니다.

실제 방영은 2019년도이고 같은 해 10월 송이인과 함께 주연한 도시 멜로 드라마 여기미운하불취' (与其微醺何不醉 )에 촬영에 들어가게 됩니다.

나중에 이 드라마는 간견미도적니(看见味道的你) 라고 이름을 변경합니다. 아이치이 방영이며 총25화로 2019년 11월에 방영된 작품입니다. 이거 안 봤는데 바이두 줄거리 훑어 보니까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찾아봐야겠어요. 공준은 루웨이쉔 (육미심 陆微寻) 역을 맡았는데 꽤나 매력적일 것 같습니다. 


✔ 2020년 4월에는  치아문시리즈 3탄 이죠. 치아문첨첨적소미만 (致我们甜甜的小美满) 방영됩니다. 

또 망고 tv에서 방영 예정인 주우동과 같이 주연한 종결혼개시연애 (从结婚开始恋爱)가 있습니다. 제목으로 짐작하실 수 있다시피 선결혼 후 연애를 한다는 내용입니다. 

그리고 2020년 얼마전에 장철한과 투톱으로 주연한 천애객 촬영이 종료 되었습니다. 장철한과 공준을 좋아해서 이 드라마를 무척 기다리고 있습니다. 방영은 조심스레 2021년도가 되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하지만 늘 말하듯이 아시죠.  중드는 방영 날짜가 콱 박힐때까지 알 수 없습니다. 

이 드라마에 대한 정보는 아래 이전글을 참조해 주시면 됩니다.

2020/10/2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장철한 공준 천애객 (天涯客 A Tale of the Wanderers)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 아래는 공준 각종 SNS입니다. 

- 웨이보

https://weibo.com/u/2172061270


- 공준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SimonGongJun/

- 공준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gongjunhahaha

 


웨이보와 페이스북이 거의 비슷하게 올라오는 것 같구요. (페북은 공식인지 아닌지 잘 모르겠습니다. 확실한 건 웨이보와 같이 올라와서 굳이 웨이보까지 가지 않아도 되는 수고스러움은 없는 듯 합니다.)

 

공준 1
공준 2
공준 3
공준 4 천애객_온객행역
공준 5 운동을 대체 얼만큼해야하는거죠.
공준 6
천애객 화보
천애객 화보

 

사진출처는 공준 웨이보입니다. 미천한 중국어로 의역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아래는 치아문첨첨적소미만 간단한 짤과 드라마 보실 수 있는 링크입니다. 아직 못 보신 분들 보러 가세요.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0중드추천 치아문첨첨적소미만 致我们甜甜的小美满 The Love Equations 한글자막 전회차보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