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스타

중국배우 임세호 任世豪 런스하오 ren shi hao 프로필 드라마 소개

by royaltime 2020. 10. 28.

중국배우 임세호 任世豪 런스하오 ren shi hao 프로필 드라마 필모그래피 인스타그램 웨이보 페이스북

런스하오

✔ 임세호.

任世豪 런스하오 ren shi hao 영문이름은 Ryan 라이언입니다. 누가 지었을까요? 영어 이름이 아주 그냥 외모와 딱인 것 같은 이런 느낌은..? 

✔ 임세호는 중국 하북성 (허베이성 河北省) 석가장(스좌장 石家莊)에서 2001년 9월 14에 태어난 중국 배우입니다. 키는 187cm입니다. 



01년생이라니....지금 텐센트 비디오에서 방영중인 첨료청매배죽마 (Sweet First Love 甜了青梅配竹马)에 대해 소개글을 쓰면서도 느꼈지만 다른 배우들과 달리 나이를 알고 나니 격세지감이 느껴지네요.

세기가 달라져서 그런탓인지 뭔가 이상해요. 올 해(2020년) 기준으로 20살 입니다. 근데 뭔가 성숙한 상남자 매력이 느껴지는 외모입니다. 



✔ 임세호(런스하오)는 2019년 4월 텐센트 비디오에서 방영된 중국판 프로듀스 101인 창조영2019(创造营2019)에 출연하며 연예계에 데뷔 했습니다. 

뭔가 아이돌 느낌이 난다고 생각을 했는데 창조영2019에 출연했었군요. 저는 한국판 프로듀스도 안봤기 때문에 중국판에도 관심은 크게 없었는데 아니 이런 매력적인 배우가 거기에 참여 했었네요.

근데 희안하게 우리나라 사람 같은 한국 아이돌 같은 느낌이에요. 이름도 한자어 그대로 발음하면 임세호. 한국사람 이름으로도 전혀 괴리감이 없어요. 때때로 중국이름을 한자어 그대로 우리나라식으로 발음하면 어색한 느낌의 중국사람이라고 느껴지는데 말이죠. 심지어 참 괜찮네요. 세호. 



✔ 2019년 10월 아이치이에서 방영된 도시청춘 세로영상 단편 드라마 생활대아하수료2 (生活对我下手了2)에서는 신발을 목숨처럼 아끼는 임세호역을 맡았습니다.

이 드라마 같은 경우는 vertical영상으로 시즌1은 꽤나 인기가 있었다고 들었고 각각의 이야기들을 짧은 단편으로 만든 거라고 알고 있습니다. 보진 않았어요. 아이치이에서 이런 드라마를 실험적으로 선보였었고 인기가 있었다고 한 정도라고 알고 있습니다. 



✔ 2020년 4월 방영된 학교 청춘 멜로 드라마 치아문첨첨적소미만(致我们甜甜的小美满)에서는 한국인 유학생 임일양역으로도 출연을 했었습니다.

아직 볼 게 많아서 이 드라마도 보진 않았는데 치아문시리즈는 그럭저럭 다 볼만했기 때문에 보려고 아껴두고 있습니다.

여기 출연한 남주 공준은 지금 장철한과 투톱 드라마 촬영을 얼마전에 마쳤습니다. 혹시 그 작품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이전글에서 봐주시면 됩니다. 

2020/10/2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장철한 공준 천애객 (天涯客 A Tale of the Wanderers)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 2020년 8월 1일에는 등은희, 장릉혁 아화아적시광소년(我和我的时光少年 Me And My Youth) 촬영에 들어갑니다.

25일자 런스하오 인스타그램과 웨이보 들어가보니 촬영이 끝난 것 같습니다. 2021 방영예정인데 아직 확정되지는 않았고 웹소설 수능빙애의장월량사유 (谁能凭爱意将月亮私有)를 각색한 작품입니다.

극중에서는 시철역을 맡았고 지금 방영중인 첨료청매배죽마 (Sweet First Love 甜了青梅配竹马)의 소목운과는 다른 캐릭터를 연기한다고 합니다. 갑자기 임세호에 꽂혀서 이 드리마 소개글 작성하다 말았네요. 스틸컷도 공개 되었으니 조만간 소개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지금 방영중인 첨료청매배죽마는 2020년 10월 8일 부터 텐센트비디오를 통해서 방영되고 있으며 11월 초에 방영이 끝날 예정입니다.

의천도룡기2019의 허아정, 진정령의 남사추 정번성등과 함께 촬영을 한 드라마입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이전 포스팅 소개글을 참조해 주시면 됩니다.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0중드 임세호 허아정 정번성 첨료청매배죽마 Sweet First Love 甜了青梅配竹马 등장인물 줄거리 한글자막 볼 수 있는 곳



 아래는 임세호 SNS (런스하오 Ren ShiHao) 웨이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입니다. 누르시면 바로 이동해요. 

 

weibo.com/u/6354382602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RenShiHaoOfficial/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renshihaoryan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묘한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정말 한국 사람같기도 했었는데 계속 보다보니까 또 그렇지 않은 것도 같고 무쌍같았는데 속쌍꺼풀이 있네요. 시베리안허스키 같은 상남자의 마력이 있는 것 같아요. 

운동도 매우 좋아하는 듯 보입니다. 그냥 마르지만 않은 것 같아서 건강상으로도 보기 좋아보여요.

사진출처는 임세호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입니다.

 

임세호 1
임세호 2
임세호 3
임세호 4
안경 잘 어울리네요. 얼굴이 훨씬 부드러워 보여요. 뭔가 다른 느낌.
임세호 6
임세호 7
임세호 8
너무 닮았네...ㅎㅎ 
셀카 1 목뒤에 파스는 무엇..? 
여전히 목뒤 파스...
런스하오 10
런스하오 모델같다...

 

아직 데뷔한지 얼마되지는 않았지만 캐릭터 하나만 잘 맡으면 앞으로가 더욱 더 기대되는 배우가 될 것 같습니다.

페이스북이랑 인스타그램을 보면서 느낀건데 굉장히 셀카를 많이 찍는데 또 그 셀카가 느낌이 있어요. 

다른 사람이 찍어준 사진들도 그렇고 일상생활 사진들 올리는 것 보면 나이와 다르게 감성이 있는 그런 사람 같습니다. 

 

제가 관심 있는 중연들 중에는 인스타그램을 쉬커(서가 徐可 분투파소년의 탕자러로 알려진) 제외하고 본인의 일상생활도 공유하며 자주 해주는 사람 많이 못 봤는데 나름 자주 업뎃 해줍니다. (대만 배우나 가수는 당연히 제외입니다. 대만연옌들은 주로 인스타그램을 자주 애용합니다. 중국은 그들만의 유튜브 그들만의 트위터 그들만의 sns를 사용하고 웨이보는 일적으로만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은 거 같은데 런스하오 인스타그램 본인이 올리는 것 같아요. 뭐 어느정도 소속사의 관리가 있긴 하겠지만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