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스타

임가륜 런지아룬 Ren Jialun 프로필 웨이보 차기작 소개

by royaltime 2020. 11. 1.

금의지하 육역 임가륜 런지아룬 프로필 결혼 부인 차기작 신작 드라마 작품 소개 

귀여움 
출처 : 바이두 부인 섭환
출처 : 임가륜 웨이보

임가륜(任嘉伦 Ren Jialun). 본명은 임국초(任国超 Ren Guo Chao). 영어이름은 앨런 Allen. 

금의지하로 단숨에 스타덤에 오른 임가륜입니다. 1989년 4월 11월 생으로 중국 산둥성 칭다오시에서 태어났습니다. 2020년 한국나이로는 32살입니다. 정말 다시 봐도 초동안.

탁구 유망주에서 한국으로 와서 연습생 생활을 하다 다시 중국으로 건너가서 배우로 전천후 성공을 거뒀죠. 

그리고 이미 많이 알려진 사실이죠. 결혼도 이미 했고 아이도 있다는 걸요. 위에 사진에 첨부한 것처럼 2018년 2월 2일 임가륜은 본인의 웨이보에 아이사진을 공개하며 아빠임을 밝혔습니다. 

 

웨이보에 올린 글은 다음과 같습니다. 

早已成为家人的我们, 迎来了新的成员。 感恩这一切的发生! 

가족이 된 우리는 새로운 구성원을 맞이했습니다. 모든 것에 감사합니다! 라고 글을 올렸어요. 

멋있지 않나요? 저는 그냥 결혼한 것만 알고 있었는데 2년전의 저 웨이보의 글을 보니 부인이 참 보는 눈이 있구나 싶습니다.

중화권스타들의 경우에 결혼을 이미 했어도 숨기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그렇지 않고 이렇게 밝히는 모습이 참 예뻐보이고 멋있어 보입니다. 중화권 현 톱스타중에서도 몇몇이 결혼을 했다는 설이 간혹 있죠. 그게 사실이든 아니든 속시원히 말 좀 해줬으면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팬과 부인모두 기만하는 것 같아요.

어쨌든 저는 더 호감이 생겼어요. 부인 섭환(Nie Huan 聂欢) 과는 통천적인걸(通天狄仁杰)에 같이 출연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부인도 배우에요. 이 드라마에서 부인은 냉월( 冷月) 역을 맡았습니다.

그리고 부인과는 2017년부터 공개연애를 시작했습니다. 이것도 임가륜 본인이 스스로 밝혔죠. 이 드라마가 실제 방영은 2017년도 이지만 촬영은 2014년에 이루어진 걸로 알고 있습니다. 

어디서 어떻게 만났든 둘이 같이 잘 살면 되죠. 하지만 임가륜의 인기가 금의지하로 인하여 치솟고 여러 네티즌들이 악의적으로 나쁜 소문을 퍼뜨리자 2020년 6월 임가륜의 부인 섭환은 이들을 고소한다는 기사가 있기도 했습니다. 어디서나 악플러들이 문제긴 문제네요. 

그 밖에도 청운지 대당영요, 추선,모백수등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노래도 잘해서 드라마 주제곡도 임가륜이 직접 불렀습니다. 대당영요 주제곡 榮耀(영요), 금의지하 주제곡 心墻(심장), 모백수 주제곡 逝言(서언), 추선 주제곡 分身(분신)까지요. 

차기작 소식.

중국에서는 다들 알다시피 찍어놓고도 방영이 안되고 있는 작품들이 많은데요. 임가륜이 출연한 드라마 중에서도 유난히 묵은 작품이 많은 듯 합니다.

금의지하도 2017년 9월에 촬영에 들어가서 2018년 1월에 촬영이 끝난 작품인데요. 19년 12월 말부터 방송시작했으니 솔직히 2020년 방영작이나 마찬가지고요. 

그리고 완전 묵은작. 장균녕과 함께 주연한 부설재견 (不说再见)이 있습니다. 2020방영예정작에 올라와 있으나 방영을 시작해야 하는 걸로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실 지금까지 방영된 임가륜 드라마 중에서는 금의지하가 제일 재밌긴 었습니다. 담송운과의 케미도 좋기도 했지만 육역은 임가륜이어서 가능했던 캐릭터 같거든요. 담송운은 이후에 이가인지명도 히트를 했고 임가륜의 차기작들은 어떻게 될지 모르겠습니다.

또 다른 미방영작은 2021방영예정작인 싱페이와 함께 한 오아소저여석척선생이 있습니다. 이 작품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리 이전 포스팅을 참조해주시면 됩니다. 

2020/09/07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임가륜, 형비의 오아소저여석척선생(乌鸦小姐与蜥蜴先生)

지금 크랭크인에 들어가서 찍고 있는 작품으로는 백록과 주연을 맡은  일싱일세(一生一世)란 드라마가 있습니다. 

이 작품 같은 경우에 기대를 하고 있는 작품인데요. 왜냐하면 친애적 열애적((亲爱的热爱的)의 원작 밀즙돈우어(蜜汁燉魷魚)의 작가 묵보비보(墨宝非宝) 의 작품을 원작으로 했기 때문이죠.  원작은 일생일세, 미인골(一生一世,美人骨)입니다. 전생과 현생을 넘나드는 사랑이야기입니다.

이 작품 원작가님의 스토리 자체가 재밌어서 무척 기대가 됩니다 또 상대배우가 백록이라 더더욱 기다려집니다. 

아래는 임가륜 웨이보입니다. 

weibo.com/u/3800468188


사진출처는 바이두, 임가륜 웨이보입니다. 저는 아직까지 놓지 못해요. 육역... 

육역
임가륜1
임가륜2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