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스타

중국배우 이개형 Li kai xin 李凱馨 Eleanor lee 프로필 작품 필모

by royaltime 2020. 11. 7.

중국여배우 이개형 리카이신 Likaixin 李凯馨 Eleanor Lee 프로필 드라마 필모 웨이보 인스타그램

✔ 대만태생이지만 국적은 싱가포르이고 주활동하고 있는 곳은 중국 본토입니다.

1999년 10월 12일 생으로 올해(2020년 기준) 한국나이로 22살이며 키는 168cm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이자 가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중국배우라고 해야할지 대만배우라고 해야할지 애매 하네요. 중국은 이중국적을 허용하지 않으니 아마도 국적은 싱가포르로 계속 갈 것 같고요.

뭐 하지만 그게 중요하겠습니까. 배우는 연기를 잘하면 되고 모난 곳 없이 사고치지 않고 활동만 잘하면 되는 거죠. 소속사는 북경성하성공영시전매고분유은공사 ( Beijing Shengxia Star TV Media 北京盛夏星空影视传媒股份有限公司) 입니다. 

 

원래성은 유. 유개형이며 (俞凯馨) 어머니는 유명MC 권이봉(权怡凤), 아버지는 영화배우 유홍영(俞宏荣)씨로 이개형이 어릴 적에 이혼을 했습니다.

그녀가 14세때 유명 싱가포르 헤어디자이너인 이영달(李荣达)씨를 아버지라고 부르며 성을 유(俞)에서 이(李)로 개명을 합니다. 여기에 비하인드가 있는 것 같은데 성격이 강단이 있는 듯 합니다.

✔ 10대 후반에 혼자 중국으로 건너와서 여러 활동을 하기 시작하는데요.

2014년에 응시한 애플광고 오디션에서 쉬안화 감독에게 발탁되어 이듬해 애플의 중국내 춘절광고 노창반( 옛음반 老唱片) 편으로 애플소녀라는 별칭까지 얻으며 화려하게 대중에게 각인이 되게 됩니다.

그리고 해상목운기(海上牧云记)에서 소어응(苏语凝)역으로 출연하기도 합니다. 

 

 2017년 이개형은 베이징영화아카데미에 입학하게 됩니다. 정말 대단하긴 한 것 같습니다. 어릴 적 부터 자신의 목표와 하고자 하는 게 뚜렷했던 것 같아요. 

그 이후로도 여러 작품과 음악활동을 병행하게 됩니다. 맡은 배역들이 약간 발랄하고 털털한 성격인데요. 실제로도 털털하고 꾸밈없는 성격이라고 하는데 그건 직접 겪어보지 않았으니 잘 모르겠습니다. 

 

 2017년 방영작으로는 초준염 주연 문제찬정 (问题餐厅) 이개형은 원천가(袁千佳)로 출연, 황준첩과 함께 찍은 반장대인(班长大人) , 구주해상목운기 등이 있습니다.



✔ 2018년 막어자 (莫语者) 후에 비상구제(非常营救 Overseas security officer )로 바꾼 총 45부작 여명주연의 드라마에도 출연을 하게 됩니다.  


✔ 2019년 망고tv 방영작으로 총 35부작 아적파색동(我的波塞冬)에서는 장운룡(张云龙)과 함께 주연을 맡았습니다.


같은 해 형소림과 함께 찍은 강풍취불 (强风吹拂 Blowing in the Wind ) 에서는 린펑역을 맡았습니다. 

강풍취불과 반장대인은 아래 중드 대드 유튜브 채널 소개 중 중 유유중국드라마 채널로 들어가시면 한글자막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최근에 왕이륜(王以纶) , 만붕(万鹏) 주연의 초련년나다마년 (初恋了那么多年 王以纶X万鹏 First Romance)도 올라왔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들어가셔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 그리고 올해(2020년)에 방영된 양정강과 함께 찍은 난난,청다지교(暖暖,请多指教) 조혁흠과 함께 주연을 맡은 산채소맹주(山寨小萌主, Fake Princess) 이 있습니다.

산채소맹주에서는 1인 2역을 맡았고 로맨틱코미디 고장극입니다. 여기서 산채여두목으로 태자비까지 되는 역을 맡는데요. 이 캐릭터가 꽤나 매력적으로 나오나 보더라고요.

이 드라마 방영당시에 볼 게 많았어서 미뤄놨다가 잊어버리고 보진 않았는데 조만간에 볼 것 같습니다. 이 작품이후에 조혁흠도 현지에서 인기가 꽤 많아졌나봅니다. 

난난청다지교와 산채소맹주에 대한 소개는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시면 됩니다.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0중드추천 양정강 이개형 난난청다지교 暖暖请多指教 My Love, Enlighten Me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한글자막보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0중드추천 조혁흠 이개형 산채소맹주(山寨小萌主, Fake Princess) 등장인물 한글자막

 

 아래는 이개형 웨이보와 인스타그램입니다. 

 

이개형 웨이보

weibo.com/u/2808966557

인스타그램 @eleanorleex

www.instagram.com/eleanorleex/


사진출처는 이개형 웨이보입니다. 어릴때 사진을 보니 모태미녀네요.

어릴때 사진
이개형
성격 털털 이개형
이개형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