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스타

대만배우 시백우 施柏宇 프로필 필모 드라마 차기작 소개

by royaltime 2020. 11. 9.

상견니 모쥔제 박서준 닮은 대만배우 시백우 스보위 Patrick Shih  ShihBoYu 施柏宇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웨이보

시백우 1
시백우 2

상견니 모쥔제로 우리에게도 많이 알려지게 된 대만배우 시백우. 영어 이름은 패트릭입니다.

나이는 1996년 8월 9일생으로 2020년 올해 우리나라 기준으로 25살입니다. 상견니를 보신 분들은 아! 이 배우 누구 닮았는데 생각이 드실 거에요. 다른 나라에서 태어났는데 정말 신기하죠. 박서준과 정말 닮았습니다. 하지만 그의 인스타그램을 계속 보신 분들이라면 닮았지만 다른 매력을 가진 배우라는 걸 아실 수 있으실 겁니다. 

 

대만 타이페이에서 태어났으며 키는 184cm입니다. 하지만 어린 학창시절에는 키가 작았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서 아픈 일들도 생겨났었고요. 

처음 연예계 활동은 어머니가 지원서를 낸 모델로 시작을 했으며 2016년 방영된 전경기원(電競紀元) 이라는 웹드를 통해 연기를 시작하게 됩니다. 

2018년 대만 BL드라마 히스토리2-월계 (HIStory2-越界)라는 작품도 찍습니다.

그리고 2019년 많이 알려진 드라마 상견니(想见你)를 통해 대중에게 각인되게 됩니다. 

이 드라마 메이킹 필름이나 평소 인스타그램을 보면 배우들끼리 너무 친하고 애정이 깊은 작품이라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아무리 좋은 작품도 배우들과 스텝들이 호흡이 잘 맞지 않으면 그 작품은 잘 될 수 없다고 생각하는데 보면 너무 사이가 아직까지 너무 좋아요. 시백우는 이 드라마를 통해서 아마 삶에 있어서도 많은 의지를 얻었을 거라 생각이 됩니다. 

가가연이라는 배우를 알았어도 연기는 잘하지만 딱 그 정도의 느낌이었는데 시백우를 친동생이자 동료, 후배로서 잘 챙겨준 것 같더라고요. 그냥 인스타그램을 정독 하다보면 느껴집니다. 사람의 진심은 그냥 랜선의 글자로도 통하는 것 같아요. 허광한도 장난끼 넘치게 잘 챙겨준 것 같고요. 시백우도 형이 뭘 하면 스토리로 곧잘 공유도 하고 늘 애정어리게 관심있게 보고 있는 것 같아요. 

저는 대만에서 잠깐 거주했던 경험으로 대드를 좋아하게 되고 대만 뮤지션을 좋아하게 되고 그러다 중드까지 좋아하게 된 케이스인데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편견을 갖고 사람을 대하거나 사물을 대하지 않으려 하는 사람입니다. 거기에는 나이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냥 그 사람이어서. 그 사람자체로 보려고 노력을 하는데요. 어느 나라 민족이라는 건 어느 정도 영향을 끼치긴 하는 것 같아요. 일적으로도 중국 사람과 대만 사람하고 같이 지내본 경험은.. 뭐랄까? 정이라는 문화가 대만인들에게 더 느꼈던 것 같습니다. 물론 중국 사람에게도 느낀 적이 있긴 있었어요. 다수로 따지면 대만사람들이 더 따뜻하게 다가왔던 것 같아요. 제가 만났던 사람들의 경우라서 이걸 일반화 시키긴 어렵겠지만요. 

그냥 시백우도 일하면서 그런 걸 느꼈던 게 아닐까 생각을 해봅니다. 

그리고 얼마전 시백우는 다롄에서 차기작 촬영에 들어갑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이전포스팅을 참조해주시면 됩니다.

2020/11/0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시백우 신작 드라마 순환초련 循环初恋 First Love Again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중국 아이치이 제작 드라마인데요. 뭐랄까... 원작소설이 따로 있어서 히트친 영화와 드라마와 비슷하다고 말 할 순 없겠지만 스토리자체는 익숙해요. 이런 류가 중화권에서 계속 인기가 있나봅니다. 대드, 중드, 영화 모두 비슷한 클리셰가 많아요. 어쨌거나 시보위가 잘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아래는 시백우 웨이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주소입니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이 겹치긴 하지만 내용을 보다보면 시백우라는 배우가 생각이 깊은 사람이라는 걸 느낄 수 있어요. 저는 그냥 상견니의 모쥔제라고만 생각하고 자료 찾으려고 그의 SNS를 자세히 보기 시작했는데요. 보다보니 매력적이고 따뜻한 사람입니다. 앞으로 좋은 배우가 될 것 같습니다. 

시백우 웨이보

weibo.com/u/5946042311


페이스북

www.facebook.com/patrick-249515198829760/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patrick8589/

대만국적 배우라서 인스타그램을 자주 애용하기 때문에 굳이 웨이보까지 찾아가는 수고로움은 없어도 될 것 같습니다. 웨이보에 오아시스에 중국배우들은 덕질하기가 너무 어려워요. 

 

사진출처는 모두 시백우 페이스북입니다. 

시백우 3
시백우 4
시백우 5
시백우 7
시백우 8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