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스타

중국배우 장철한 張哲瀚 zhang zhe han 프로필 인스타그램 드라마

by royaltime 2020. 11. 13.

운석전 여의방비 남주 장철한 장저한 ZhangZheHan 프로필 작품 웨이보 인스타 작품 차기작 소개

장철한 1
장철한 2
장철한 3
장철한 4
장철한 5
장철한 6
수도갈망우견니
수도갈망우견니

 

사진출처는 사진 속 웨이보주소입니다. 주로 장철한 웨이보에서 가져왔습니다. 번역기 사용으로 의역,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 오늘 소개하는 배우는 우리나라에는 운석전과 최근 여의방비로 가까이 다가오는 장철한입니다. 
배우 장철한의 키는 180cm이고 상하이연극아카데미를 졸업했습니다. 

강서성 신여시( 장시성 신위시 江西省新余市)가 고향이며 1991년 5월 11일생으로 2020년 기준 우리나라 나이로 30살입니다. 사실 외모는 젊어보이지만 좀 더 나이가 있을 거라고 생각했거든요. 뭐라할까 잘생기고 멋지고 분명 젊은 외모지만 관리를 잘한 배우라고 생각했는데요. 아무래도 성숙한 남자의 매력이 더 부각되는 외모라 그런 거겠지요? 

✔ 데뷔는 2010년 즘마회애상니 (怎么会爱上你 zenme hui ai shang ni 어쩌다 널 사랑하게 되었을까)에서 잘생기고 당당한도련님 하예희(夏誉希) 역을 맡아서 연예계에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 작품은 꾸준히 드라마와 영화 모두 하고 있는데요. 드라마 비중이 좀 더 높은 편이고 2016년 이일동과 함께 주연한 반요경성 (半妖倾城)에서 명하(明夏)역을 맡으며 많이 알려지게 되고 2018년 쥐징이(국정의)와 함께 주연한 운석전(芸汐传)을 통해서 확실하게 대중에게 각인이 됩니다.

사실 저도 반요경성을 통해서 처음 보고 괜찮다고 생각해서 운석전을 찾아봤는데 사람 보는 눈은 다 비슷한 가 봅니다. 

✔ 2019년 황샤오밍(황효명)주연 열화영웅(烈火英雄)에서 소방관역으로 출연을 하기도 했었고 2020년2월 방송된 장약남과 함께 주연한 수도갈망우견니(谁都渴望遇见你)가 있습니다. 

✔ 2020년 10월 부터 방영되고 있는 여의방비(如意芳霏)에서 쥐징이와 또 호흡을 맞추고 있는데요. 이 작품 같은 경우 은근히 재미있어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듯 합니다. 저도 재미있게 보고 있고요. 지금 아이치이에서 한글자막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방영을 기다리는 작품으로는 얼마전 촬영이 끝난 공준과 투톱 브로맨스를 그린 천애객이 있고요.

여의방비와 천애객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이전 글에서 봐주시면 됩니다. 공준을 좋아해서 이 작품 매우 기다려집니다.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국정의 장철한 류혁창 여의방비 (如意芳霏) 등장인물 및 줄거리 소개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장철한 공준 천애객 (天涯客 A Tale of the Wanderers)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지금 촬영중인 작품으로는 복고신탐(复古神探)이 있습니다. 이 드라마 충칭시에서 촬영하는 작품으로 미스테리수사물입니다. 얼마전에 크랭크인 되었습니다. 의외로 재미있을 것 같아요. 

 

✔ 장철한 웨이보, 장철한 공작실 웨이보,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zhangzhehanfengzi

위는 예전 장철한 인스타그램으로 추정됩니다. 요즘 하는 인스타그램 검색하다가 찾아낸 건데 맞는 것도 같고 아닌 것도 같고... 어쨌건 장철한 일상생활이나 그런 사진들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그냥 들어가서 보세요. 


아래는 지금 하는 장철한 개인 인스타그램입니다.

www.instagram.com/zhangzhehan_super3/

골프 덕질계.....? 비슷하게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요즘 골프에 푹 빠져계신 듯 합니다. 

장철한 공작실 웨이보

weibo.com/u/7024312336


장철한 웨이보

weibo.com/u/1850101627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