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스타

중국배우 오서붕 아오루이펑 AoRuiPeng 敖瑞鹏 프로필 드라마

by royaltime 2020. 10. 30.

연애파식몽군 남주 오서붕 아오루이펑 AoRuiPeng 웨이보 인스타 프로필 드라마 필모 소개

매력있다 너란사람
빠져든다 빠져들어
너의 이런 모습이 좋아 
하오 커아이...
좀 정상적인 셀카
업무용 변신 

요즘 제가 푹 빠진 배우 오서붕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연애파 식몽군을 보고서 괜찮다 이 정도였는데 필모 찾다가 여기 저기 흩뿌려진 그의 장난끼 넘치는 모습에 완전 빠졌습니다.

아마도 큰 사건만 일으키지 않는다면 오래오래 좋아할 것 같은 배우입니다.  

✔ 오서붕 (아오루이펑 AoRuiPeng 敖瑞鹏).

 1995년 10월6일 충칭시에서 태어나 청두예술직업대학을 졸업했습니다. 오서붕의 나이는 올해 기준 (2020년) 한국나이로 26살입니다. 키는 188cm입니다. 



 전공은 게임소프트웨어학과 였고 학교생활도 활발히 하였다고 합니다. 물건너 보여지는 성격으로도 그럴 것 같긴 합니다. 대학2학년때는 첫 보드게임 동아리를 만들어 80여명을 모으기도 했다고 합니다

졸업후에는 청두의 한 게임회사에서 전공관련을 하였습니다. 데뷔전부터도 퇴근 후에 올리는 더우인에서 잘생긴 외모와 그의 유머러스한 성격덕분에 적지않은 팬층이 있었고 이로인해 소속사의 관심을 갖게 되었다고 알려집니다.

그러고보면 사람 보는 눈 다 똑같네요. 저도 이 멀리서 그런 그의 성격때문에 퐁당 빠져버렸으니까요.

 그의 소속사는 항저우에 위치해 있는 왕홍등이 소속된 (嘉尚传媒 Jiashang Media/ JS Model) 입니다.

첨료청매배죽마(甜了青梅配竹马)의 임세호도 같은 소속사입니다. 이 소속사 보는 눈이 있네요. 항저우 가면 둘 다 만날 수 있나요...? ㅎㅎ 아래는 임세호 프로필입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이전글을 봐주세요.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임세호 任世豪 런스하오 ren shi hao 프로필 드라마 소개



 오서붕의 데뷔는 2019년 초에 방영된 연애관찰쇼 련몽공간(恋梦空间) 입니다. 

또 임세호도 출연한 작품이었죠. 아이치이에서 2019년 10월에 방영된 도시청춘 세로영상 단편 드라마 생활대아하수료(生活对我下手了2)에서 요코의 남자친구 서붕역을 맡았습니다.

 같은 해 2019년 12월 25일에는 주연을 맡은 연애파! 식몽군(恋爱吧,食梦君!)이 크랭크인이 됩니다.

 2020년 2월에 망고TV 방영된 여소우, 손택원등과 함께 출연한 청춘캠퍼스 드라마 시광여니도흔첨(时光与你都很甜 Beautiful Time With You)에서는 프로레이서가 되길 꿈꾸는 잘생긴 청년 장호천역을 맡았습니다. 

 2020년 7월 4일에는 주연을 맡은 판타지 멜로 드라마 신인류!남우회루전(新人类!男友会漏电)을 크랭크인됩니다. 샤먼에서 크랭크인되었고 여기서 인기아이돌 호리(胡理)역을 맡았습니다. 확정은 아니고 2021방영예정작입니다. 

 

 2020년 9월 15일에는 조로사, 서개빙 주연의 国子监来了个女弟子 가 크랭크인됩니다. 이 작품에 대한 소개는 아래 이전글을 참조해주시면 됩니다. 

2020/09/16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 중드]조로사 서개빙 오서붕 신작 국자감래료개여제자(国子监来了个女弟子) 줄거리 및 등장인물



저 글을 적을때만해도 제 관심사는 조로사가 포커스온이어서 쓴 글이었는데 말입니다. 연애파 식몽군을 보고 그의 엽기사진..? 유머감 뿜뿜 넘치는 영상과 사진을 보고 조로사 만큼이나 좋아진 배우가 되어 버렸네요. 이런 밝은 기운을 가진 사람이 좋은 것 같습니다.

연애파! 식몽군(恋爱吧,食梦君)은 아이치에서 9월 24일부터 방영된 작품이고 얼마전에 방영이 끝났습니다. 여기에서는 패도총재 시맹(时孟)역을 맡았습니다.

실제 성격과는 다른 캐릭터인데 정말 존잘남의 꿈에 그리는 남주..ㅎㅎ 멋있습니다. 생각난 김에 또 봐야겠습니다.

 지금 아이치이에서 전회차 한글자막으로 가입하지 않아도 공개 중입니다. 한국OTT서비스에 수입되면 VIP로만 막힐지도 몰라요. 어서 가서보세요.아래 여기에서 보시면 됩니다. 저는 웹에서 로긴해서 들어가서 보는 게 더 좋더라고요. 
www.iq.com/play/1thf1hg3slh



 다음은 오서붕 SNS입니다. 

웨이보는 확실한데 인스타그램은 7월에 만들어진 계정 같은데요. 진짜 인지 아닌지 정말 헷갈리는 계정이에요. 

진짜 계정이냐고 물어도 답은 없습니다. 진짜 계정 같기도하고... 이번에 오서붕 자료 찾다가 글 초반부터 말했다시피  성격이 참으로 장난끼 가득하다가도 남의 시선따위는 신경안쓰다가도 예의바른 사람같기도하고 제가 너무 좋아하는 스타일입니다. 배우가 아닌 개인적으로 사람으로서 반했어요. 

오서붕 웨이보

weibo.com/u/5643994130



그냥 오서붕 그러거나 다른 닉넴 붙이면 되는데 오서붕의 웨이보(敖瑞鹏的微博)라고 칭했네요. 단순한데 남들과 뭔가 남달라요.. 사진도 인싸선글라스낀 프사사진. 

아래는 오서붕 인스타그램으로 의심되는 계정입니다. 웨이보는 오서붕의 웨이보라고 칭했는데 인스타그램에는 (嘉尚传媒艺人) 지샹미디어아티스트 라고 칭했습니다. 헷갈리네요... 정말 궁금합니다. 이 계정이 오서붕인지 아닌지?  

오서붕 인스타그램으로 추정되는 계정

https://instagram.com/ao_ruipeng



인스타 영상 게시글 중에 玛卡巴卡 (마카바카)라는 영상에 답글을 달아준 게 하나 있어요.
어느 분이  什么感觉 (무슨느낌? shenme ganjue) 여기에 아오루이펑 추정 可爱的感觉 귀여운 느낌이라고.

(여기서 마카바카는 유아를 위한 영국 TV쇼 Garden Baby의 캐릭터입니다. 이거 따라한 영상인가... 이런 것도 그렇고 다른 게시글들도 보면 볼 수록 이 계정이 진짜 본인의 것인지 팬들도 긴가민가 하는 중입니다. 너무나 본인 같은데 아닐 수도 있으니까요. )

웨이보든 어디든 들어가 보시면 알겠지만 본인이 찍은 셀카는 제대로된 게 거의 없는 거 같이 보이지만 저는 참 그게 마음에 듭니다. 내츄럴한 이 사람같으니.

화보로서 목적이 있는 일적인 게 아니면 남이 찍어준 것 같이 보이는 사진도 그냥 장난기가 가득가득해요.

보면 볼 수록 빠져든다. 중국 최애 배우가 오서붕과 공준이 될 것 같습니다. 공준은 치아문3번째 시리즈로 우리나라에서도 인기를 얻은 배우죠. 공준의 세계도 심오.

스타카테고리에 공준의 프로필도 있습니다. 

 

미천한 중국어와 번역기 사용으로 인하여 의역오역있을 수 있으며 사진은 모두 아오루이펑 웨이보입니다. 

도대체 왜 이러고 찍는 거야 라고 첨에 봤는데 보면 볼수록 귀여워 
내눈의 콩깍지 이건 사랑스럽다
아이치이 연애파식몽군 보란얘기
타인이 찍어준 정상스러움
본인이 찍으면 그냥은 안찍음
응 그래도 멋있어
셀카가 다 이런식이야.ㅋㅋㅋㅋ 
타인이 찍어준 업무용
타인이 찍어준 비업무용 좀 정상적 
하지만 그냥은 안찍지 
찾기 힘든 정상적인 셀카 
목을 왜 구러구 찍어... 그래도 얼굴은 보여줘..
일한다. 그래서 얌전히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