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2021중드 임가륜 형비 오아소저여석척선생 乌鸦小姐与蜥蜴先生 당신은 나의 행복입니까 Miss Crow with Mr. Lizard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by royaltime 2020. 9. 7.

we tv 런지아룬 싱페이 당신은나의행복입니까 Miss Crow with Mr. Lizard 오아소저여석척선생 등장인물 줄거리 보기

오아소저여석척선생
오아소저여석척선생 2
당신은 나의 행복입니까? 

스틸컷 출처는 모두 드라마 공계입니다. 번역에는 의역,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추후 추가 되는 사항이 혹시 있다면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임가륜 형비의 오아소저여석척선생 (Wu ya xiao jie yu xian sheng 乌鸦小姐与蜥蜴先生) 한국 방송명은 당신은 나의 행복입니까 영문명은  Miss Crow with Mr. Lizard 입니다. 한국 방송명이 좀 갸우뚱합니다. 총 36부작입니다.

실제 촬영이 2020년 5월~7월쯔음 이루어진 드라마입니다. 임가륜과 형비가 인기가 올라가니 빨리 방영을 해주는 군요. 개인적으로 장균녕하고 찍은 임가륜 드라마도 기다리고 있는 데 말입니다. 

오아소저여석척선생. 당신은 나의 행복입니까는 2021년 4월 26일부터 텐센트에서 한글자막으로 현지와 같게 방송을 해주려나 봅니다. 한글자막으로 보실 수 있는 곳은 이 글 맨 아래 이전 글에서 텐센트를 찾아서 참조해주세요. 

 

✔ 당신은 나의 행복입니까 등장인물 출연진

임가륜
형비

- 고천 (Gu Chuan 顾川) 역의 임가륜(renjialun, allenren, 任嘉伦)

- 장샤오위 (Jiang Xiao Yu 姜小宁) 역의 형비 (fairxing, 邢菲)

 

-허성연 (Xu Cheng Ran 许诚然) 역의 류예린 (Liu Ruilin 刘芮麟)

 

-조연 (Zhao Yan 赵妍) 역의 조혁환 (Zhao Yihuan 赵奕欢)

 

아래는 임가륜에 대한 글과 차기작에 대해 쓴 이전 글들입니다.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2020.11.01 - [리뷰,프리뷰/스타] - 임가륜 런지아룬 Ren Jialun 프로필 웨이보 차기작 소개

 

2020.11.10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임가륜 백록 일생일세 (一生一世) 줄거리 등장인물 소개

 

2020.12.13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일생일세 전생편 장안여고(长安如故) Forever and Ever 2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2021.02.20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임가륜 디리러바 어교기 驭鲛记 The Blue Whisper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 오아소저여석척선생 줄거리

구치안은 교통사고로 인해 심장수술을 받게 되다. 덕분에 격렬한 운동이나 감정의 변화를 겪지 못하고 자제하는 삶을 살아야 한다.

한때 삶에 열정적인 명랑한 청년이었던 그는 자신 감 없이 걸어 다니는 시체와 다름없는 생활을 하게 된다.

십 년 후 구취 안과 그의 친구는 건축회사를 설립한다. 그는 자신의 보통 사람들과 다르다는 사실을 받아들이려 했지만 장 샤오유를 만날 때까지 계속 실패하게 된다. 

장 샤오유의 부모는 어릴 적에 돌아가셨고 할머니와 이모와 함께 살게 된다. 그녀의 배경에도 불구하고 쟝 샤오위는 낙천적이고 열심히 사는 사람으로 성장했다. 우연히 그는 추안 건축회사의 직원이 된다.

그녀는 구취 안의 삶에 들어와 그가 살아가는 데 필요한 열정과 희망을 재점화하게 되고 구취 안은 그녀의 꿈을 실현하는 데 도움을 준다. 

형비 나오는 건 평타는 항상 했던 것 같아서 이번 드라마도 기다려집니다. 올해 본 것 중 제일 재밌었던 건 형비 당효천 주연의 나의 소확행이기도 했었구요. 아래는 싱페이에 대해 쓴 이전 포스팅과 한글 자막으로 보실 수 있는 참조하실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 쓴 이전 글입니다.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2020.09.24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형비 싱페이 (邢菲 xingfei fairxing) 프로필 소개

 

2020.09.0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중드 볼 수 있는 사이트 모음 및 망고TV 한글자막 보는 법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