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천쿤 진곤 신지뢰 수영 输赢 승패 LOSE&WIN 등장인물 줄거리 보기

by royaltime 2021. 4. 1.

천쿤 신즈레이 진곤 신지뢰 수영 승패 LOSE&WIN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천쿤 신지뢰
신지뢰
존멋이긴함.
아니 이게 무슨 상황
뭐야뭐야 
둘이 잘어울려..

 

사진출처는 모두 드라마공계입니다. 번역에 의역, 오역 있을 수 있으며 추후 추가되는 사항이 있으면 댓글로 남기겠습니다.


예고편도 나오고 천쿤이 올리기도 하고 그래서 소개글을 들고와 봤습니다! 실제 촬영은 2020년 5월부터 10월까지 된 드라마입니다.


천쿤 신지뢰 주연의 로맨스 직장 도시물로 총 45부작입니다.

중화권 드라마나 영화를 보면서 대만배우는 좋아해도 중연은 덕질하지 않지만 간만에 연기구멍없는 중드를 볼 수 있을 것 같아서 조금 기대해 볼만 한 듯 합니다. 


제목은 수영 (Shu Ying 输赢 : 승패). 영문 제목은 LOSE & WIN 입니다. 


✔ 등장인물

 

천쿤
신지뢰
장유호
려중
왕학기
노방생
장자건
포문정
란원휘

 
- 주예 (Zhou Rui 周锐) 역의 진곤 천쿤 (Chen Kun 陈坤)

- 락가 (Luo Jia 骆伽) 역의 신지뢰 (Xin Zhilei 辛芷蕾)

- 방위 (Fang Wei 方威) 역의 장유호 (Zhang Youhao 张宥浩)

- 심가진 (Shen Jiazhen 沈家珍)역의  려중 (Lu Zhong 吕中)

- 진명해 (Chen Mingkai 陈明楷)역의  왕학기 (Wang Xueyi 王学圻)

- 두항 (Du Heng 杜恒)역의 노방생 (Lu Fangsheng 芦芳生)

- 임진위 (Lin Zhenwei 林振威) 역의 장자건 (Zhang Zijian 张子健)

- 초운 (Xiao Yun 肖芸)역의 포문정 (Bao Wenjing 包文婧 )

- 외암 (Wei Yan 魏岩) 역의 란원휘 (Luan Yuanhui 栾元晖)

- 양로 (Yang Lu 杨露)역의 장문 (Zhang Wen 张雯)


천쿤 나이는 1976년생 이고 키는 176cm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비율이 좋아서 그런지 키가 더 커보여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천성장가로 우리나라에도 많이 알려져 있죠. 나이를 떠나서 사람 자체로만 본다면 주변에 하는 행동들도 그렇고 멋있는 사람이자 배우 같습니다. 중국국적이 아니었다면 아마 덕질했을 거에요. 하지만 제 철칙은 중드는 가볍게 보고 언어공부용으로 쓰고 중연은 좋아하지 않기로 했기 때문에! 그래도 논란이 있는 작품은 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중국에 있지만 연기 스펙트럼을 크게 보고 있어서 그럴 지도 모르지만요.

얼마전에 저우쉰 심월 등과 함께 찍은 음양사 시신령이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 되기도 했었죠. 비슷하게 개봉된 조우정 등륜의 음양사와 비교하자면 전에도 잠깐 다른 글에서 언급했지만 결이 확 다른 느낌입니다. 해외 팬들이 보기에도 거부감이 두개 다 없이 잘만들어 졌지만 개인적으로는 천쿤의 음양시 시신령이 더 재밌었습니다. 전연령시청가능한 영화라는 게 납득이 간다고 할까요. 

이 부분은 개인 호불호가 나뉠 듯 싶습니다. 또 심월이 작품 선택을 참 잘한다고도 생각이 들었구요. 위의 두 음양사에 대한 정보는 이 글 맨아래 이전글을 궁금하신 분들은 참조해주세요. 

신지뢰 나이는 1986년생으로 키는 168cm입니다. 이 배우도 연기를 참 잘하죠. 천쿤하고 참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경여년 보면서 민낯이 저렇게 매력적인 배우라니! 라고 생각했었는데 말이죠. 말이 나왔으니 말이지만 경여년 시즌2빨리 보고 싶네요. 아직 찍지도 않았는데 방송목록에 잡혀있는 경여년 시즌2. 뭐 중국은 워낙 종잡을 수가 없네요. 중국내에서 드라마나 영화 만드는 분들도 검열에 위에서 하라는 대로 해야 하니 힘들긴 하겠어요. 정말 예전에는 좋은 작품도 많이 나오고 그랬었는데 지금은 찾아보기가 힘들죠. 참견을 너무 해서. ㅎㅎ 


아래는 신지뢰의 영화 개봉작입니다. 리시엔과 함께 찍었죠. 저 영화도 연기파 배우가 많이 나와요.  

2021.03.10 - [리뷰,프리뷰/영화] - 2021중국영화 리시엔 이현 뇌가음 신지뢰 고동국중국 古董局中局 Schemes in Antiques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 줄거리 


부요 (Fu Yao 付遥)의 동명의 소설을 각색해서 만든 드라마입니다. 

 

멋있긴 멋있천쿤

 

바이두를 보다가 좀 갸우뚱 하게 되는 점을 발견했는데요. 포스터도 그렇고 신지뢰와 천쿤의 로맨스가 들어가게 될 줄 알았거든요. 


그 둘이 라이벌에서 연인으로 연인에서 동지로 함께 이상을 실현한다는 이야기인 줄 알았는데 바이두 피셜 줄거리에서 생긴 의문점 하나가 생겼습니다.

능력을 인정받아서 아내( 妻子 qizi) 황징 (Huang Jing 黄静)과  유능한 인재 팡웨이(Fang Wei 方威)와 함께 베이징으로 온다고 되어 있더라구요. 그 뒤는 비슷해요.

설정이 여주 뤄자가 상대회사 라이벌이었구요. 그리고 뤄자는 남주의 첫사랑 이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 상황 속에서 결말은 남주가 경쟁에서 승리를 거머쥐는 내용입니다.

숨가쁜 경쟁 속에서 첫사랑을 만났는데 남주에게 아내가 있다니? 바이두 이거 실화인가요? 둘의 비주얼이 잘 맞아서 기대했는데 뭔가 기대감 파사삭... 치즈란 저 설정이 없어지길 ㅋ 

아래는 천쿤주연의 음양사와 같은 청명이 나오는 다른 느낌의 음양사 입니다.

두 영화 모두 넷플릭스에 올라와 있으니 아래 이전 글들 참조해서 보실 분들은 보세요. 

 

2020.12.30 - [리뷰,프리뷰/영화] - 2021중국영화 천쿤 진위정 저위쉰 심월 시신령 侍神令The Yin Yang Master 등장인물 줄거리


2020.10.11 - [리뷰,프리뷰/영화] - 2020년 중국 영화 등륜 조우정 왕탁 음양사 청아집 (晴雅集) 소개 및 예고영상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