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영화

2021중국영화 리시엔 이현 뇌가음 신지뢰 고동국중국 古董局中局 Schemes in Antiques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by royaltime 2021. 3. 10.

2021중국영화 리시엔 고동국중국 Schemes in Antiques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뇌가음 이현 신지뢰 갈우
셴꺼.. 눈 빛 어쩔꼬야..응? 
뇌가음
마지막 신지뢰
고동국중국
안경 쓴 모습도 멋있으면 어째. 

 

사진출처는 모두 영화 공식 웨이보 계정입니다. 번역에 의역,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추후 추가되는 사항이 있다면 댓글로 남기겠습니다. 

 

2019년도에 촬영된 리시엔의 영화 고동국중국(Gu Dong Ju Zhong Ju 古董局中局 )입니다. 2021년 4월 30일에 개봉될 예정입니다. 

 
마백용 (Ma Bo Yong 马伯庸) 동명의 소설을 각색해서 만든 영화입니다. 영문제목은 Schemes in Antiques 이며 미스터리 서스펜스 모험물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도묘필기도 그렇고 이런 류 좋아해서 아주 기대가 됩니다.


이 소설을 원작으로 한 다른 작품으로는 드라마도 있는데요.  시즌3까지 나온 상태입니다. 물론 시즌3는 2021년3월 기준 아직 방영은 안되었고요. 진옥기와 굴초소가 함께 한 작품입니다. 굴초소는 미자무강에서 나왔던 남주에요. 

 

✔ 등장인물

 

뇌가음
이현 리시엔
신지뢰

 

허원 (Xu Yuan 许愿) 역의 뇌가음 (Lei Jia Yin 雷佳音)


약불연 (Yao Bu Ran 药不然) 이현 (Li Xian 李现)


황연연 (Huang Yan Yan 黄烟烟) 역의 신지뢰 (Xin Zhi Lei 辛芷蕾)


부귀 (Fu Gui 付贵) 역의 갈우 (Ge You 葛优) (특별출연)


황극무 (Huang Ke Wu 黄克武) 역의 왕경상 (Wang Qing Xiang 王庆祥)


심야 (Shen Ye 沈爷) 역의 영매 (Yongmei 咏梅)


정국거 (Zheng Guo Qu 郑国渠) 역의 Alan Aruna (몽골출신 배우입니다)


키도카나( Kido Kana) 역의 마츠미네 리리에 (Matsumine Lilie)

 : 1987년생의 일본 후쿠오카 태생이며 중앙희극학원을 나온 후 베이징에 정착해서 활동하고 있는 배우 


노조봉 (Lao Chao Feng 老朝奉) 역의 진염 (Qin Yan 秦焰)


도파검 (Dao Balian 刀疤脸) 역의 기환박 (Ji Huan Bo 纪焕博)


허화평( Xu He Ping 许和平) 역의 곽도(Guo Tao 郭涛) 

뇌가음 나이는  1983년 8월 29일생으로 키는 184cm 라오닝성 출신입니다.

2002년에 상해희극학원 2위로 입학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활동하고 있는 연기파 배우입니다.

2010년 동문 적후비 (Zhai Xufei  翟煦飞 )와 결혼했으며 슬하에는 딸이 한명 있습니다.  부인도 배우이지만 결혼 이후에는 활동을 안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신지뢰 나이는 1986년 2월 28일 생으로 키는 168cm 이며 흑룡강성에서 태어났습니다. 중앙희극학원을 나왔으며 이 분도 연기파 배우죠.

이목구비가 찐해서 그런지 강한 역할도 많이 하시는데 이를테면 투파창궁의 모부족여왕역할처럼요.

개인적으로는 경여년에서의 신지뢰가 참 좋습니다. 화장을 거의 안한 듯한 모습인데도 참 예쁘게 잘 나온 것 같습니다. 경여년 말이 나오니 보고 싶네요. 시즌2에서 장약윤과 계속 엮여서 나왔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이심도 예쁘긴 하지만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으로 드라마 속 경여년에서는 장약윤의 캐릭터와 가장 잘 어울린다고 할까요. 


그러고보니 리시엔은 북경영화학원을 나왔으니 중국내 3대 예술학원 출신이 다 모인 영화네요. 


✔ 줄거리


허원(쉬유안 Xu Yuan)은 게으르지만 재능있는 골동품가게의 주인이다. 


어느날 일본에서 온 한 남자가 당나라 불상을 사들이며 불상 뒤에 숨겨진 비밀에 대해서 말해준다.

이후 허원은 불상을 둘러싼 음모와 미스터리 속으로 뒤엉키게 되며 다양한 세력의 얽힘 속에서 불상에 대한 진실을 찾으며 벌어지는 모험 이야기. 

 
간단하게 줄거리를 썼지만 간단하지 않은 내용입니다. 도묘필기시리즈도 그렇고 이런 모험류, 골등품이 나오는 이야기들은 화면으로 디테일하게 봐야 다가 오거든요. 글로는 표현하지 못하는 그런 느낌적인 느낌이랄까요?! 

안경쓴 리시엔의 짤만 봐도 기대가 되네요. 이런건 화면으로 봐야죠! 암요. 

 

2020/10/13 - [리뷰,프리뷰/영화] - 2020중국영화 리셴 첸리농 적호서생 赤狐书生 Red Fox Scholar 줄거리 뮤비 트레일러 영상


2020/09/01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리시엔 lixian 이현 李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