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영화

2021중국영화 천쿤 진위정 저위쉰 심월 시신령 侍神令The Yin Yang Master 등장인물 줄거리 예고편

by royaltime 2020. 12. 30.

2021영화 첸쿤 저우쉰 심월 진위정 시신령 The Yin Yang Master 등장인물 줄거리 예고편 소개

포스터
천쿤
진위정
저우쉰
천쿤
저우쉰
굴초소
심월
예고편 움짤
예고편 움짤
예고편
예고편
예고편
진위정 

 포스터 및 사진출처는 모두 영화 공식계정입니다. 

 

천쿤의 인스타에 올라왔기에 생각나서 소개글을 써봅니다.

 

우리에게도 많이 알려진 유명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는 영화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소재를 좋아하기도 하고 연기를 그래도 잘하는 배우들이 나와서 매우 기대가 됩니다.

 

중국 본토에서 2021년 2월 12일에 개봉예정인 시신령 (Shi Shen Ling 侍神令) 입니다. 영문제목은 Ying Yang Master입니다. 의외로 모든 연령 관람가인 영화네요. 

 등장인물 

 

- 청명/세이메이 (Qing Ming 晴明/Seimei)역의 진곤 (천쿤 陈坤 Chen Kun) 

- 백니 (百旎 Bai Ni / Yao Bikuni)역의 주신 (저우쉰 周迅 ZhouXun) 

- 자목 (慈沐) 역 진위정 (천웨이팅 陈伟霆 WilliamChan) 

- 히로마사 (YuanBoYa / Hiromasa 源博雅) 역 굴초소 (屈楚萧 QuChuxiao)

- 도화요 (TaoHuaYao 桃花妖) 왕려곤 (王丽坤 WangLikun)


- 가구라 (神乐) 역 심월 (沈月 ShenYue)

- 설녀 (雪女)역 왕자선 (王紫璇 WangZixuan) 

- 호접요 (蝴蝶妖) 역의  왕열이 (王悦伊 WangYueyi) 

 

등장인물들의 이름을 찾고 보니 일본식 이름이 많네요. 일본어는 잘 몰라서 뭐라 발음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대략 이러이러한 배우들이 나온다 정도만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심월의 첫번째 영화입니다. 스틸컷을 보니 꽤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개인적으로 심월이 굉장히 똑똑한 배우같습니다. 택한 소속사도 그렇고 작품 선택에 있어서도 그렇고요.

 

저우쉰과 진위정 왕려곤등 뭐 말할 것도 없이 유명한 배우들이죠. 다른 배우들도 그렇고요. 


굴초소는 이일동과 함께 미자무강에서 나왔던 배우입니다. 영화와 드라마를 번걸아 가며 촬영을 하는 듯 해요.

차기작에는 진옥기와 함께 찍은 텐센트 방영예정 민국시대를 바탕으로 한 고동국중국지약보청단(古董局中局之掠宝清单)이 있습니다

천쿤은 많이들 아시죠. 천성장가로도 우리나라에 많이 알려져있는데요.

천쿤의 나이는 1976년 2월 4일생으로 벌써 18살의 아들이 있는 미혼부입니다. 그런데 보면 가족사랑이 정말 끈끈한 것 같아요. 저는 그 전까지 그냥 연기 잘하고 멋있네라고만 생각했었는데요. 

 

자신의 형제와 가족들을 챙기는 모습에 매력을 더 느꼈습니다. 조카는 무척 그를 닮았지만 아들은 닮진 않았습니다. 그래서 생모가 누구인지 입양한건지 말들이 많지만요.

하지만 그게 뭐가 중요하겠어요. 사이 좋은 부자이고 그가 아들에게 헌신적으로 하는 걸 보면 다른 무엇도 중요하지 않은걸요. 가족이니까요. 

 

아래는 천쿤 인스타그램입니다. 

https://instagram.com/pawo_chen

✔ 줄거리 

 

모바일 게임 음양사를 바탕으로 만든 영화입니다. 판타지액션영화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인간과 요괴 두 세계를 걷는 음양사 청명은 요괴와의 계약으로 인해 큰위기에 처하게 되고 동시에 마왕의 힘이 돌아오면서 치열한 전투가 시작된다.

상황이 급변하고 요동치는 중요한 순간. 청명은 자신의 정체성이 이 모든 재앙의 열쇠라는 것을 깨닫게 된다. 

 

시신령 예고편 

트레일러 영상 1

트레일러 영상 2

아직 보진 않았지만 2020년 12월 25일에 개봉한 등륜 조우정의 음양사와는 다른 느낌일 것 같습니다.

두 영화다 기대가 되긴 하네요. 넷플릭스에 올라오면 좋겠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