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영화

2020중국영화 리셴 첸리농 적호서생 赤狐书生 Red Fox Scholar 줄거리 뮤비 트레일러 영상

by royaltime 2020. 10. 13.

이현(리셴 리시엔) 진립농(첸리농) 적호서생 등장인물 줄거리 포스터 m/v 트레일러 여러버전 예고영상

포스터 1

사진과 포스터 출처는 웨이보입니다. 

 

✔ 이현의 영화 적호서생. 드디어 개봉일이 정해졌습니다. 2020년 12월 4일 개봉 예정입니다.

 

처음 제목은 춘강화월야(春江花月夜)였습니다. 바뀐 제목이 더 낫긴 한 것 같습니다. 

 

적호서생(赤狐书生) 는 판타지 코믹 고장극으로 영문제목은 Red Fox Scholar 입니다. 

 

 

등장인물

 

붉은 여우 백십삼 (Bai Shisan 白十三) 역의 이현 (리시엔 리셴 李现 Li Xian)

 

왕자진 (Wang Zijin 王子进)역의 진립농 (첸리농 陈立农 ChenLiNong)

 

함께 출연한 첸리농은 대만 가오슝에서 태어난 배우이자 가수입니다. NINE PERCENT라는 그룹 출신입니다. 키는 183cm 2000년 10월 3일생입니다.

 

그러고보니 두 배우 생일이 모두 10월이군요. 리셴의 생일이 곧 다가오는10월 19일이니까요. 첸리농은 연기경험은 많지 않은 신인배우이고 적호서생이 첫 영화입니다. 

 

 

줄거리

 

청빈한 서생 왕자진은 상경해서 시험을 치러 왔다가 백십삼의 눈에 들어온다. 왜냐하면 그가 단을 갖고 있었기 때문이다.

왕자진을 죽이고 단을 얻게 되면 여우 백십삼은 호선이 된다.

 

하지만 단을 얻을 길을 찾을 생각도 없이 가장 친한 친구가 되어버린다. 온갖 모험을 다 겪은 후 백십삼은 어떤 선택을 해야하는가..?

 

 

아래는 주인 배우들의 공식 SNS입니다. 다른 색깔의 글씨 부분 누르시면 각각의 웨이보와 인스타그램으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첸리농은 가수답게 개인 유튜브 계정도 있네요. 올해부터 음악쪽은 유니버셜 뮤직에서 담당하는 것 같습니다. 

 

 

리시엔 웨이보  weibo.com/u/2360812967

 

리시엔 인스타그램 @mr.lixian

 

 진립농 웨이보 

 weibo.com/u/6408414755

 

첸리농 유튜브

陳立農 Chen Linong www.youtube.com/chenlinongcln

 

첸리농 인스타그램 @n30201

 

아래 포스터와 스틸화보컷 다음에는 여러 버전 예고편과 리셴과 첸리농이 함께 부른 뮤비순으로 정리하였습니다. 귀여운 모자탈 쓴 리셴모습도 있으니 보고 가세요. 

적호서생 1
백십삼
백십삼2
백십삼 3

적호서생 2
적호서생 3
적호서생 4
적호서생 5
적호서생 6
첸리농
적호서생 7
적호서생 8
적호서생 9

✔ 공식 트레일러 예고영상

메이킹필름 인터뷰 예고 영상입니다.

귀여워서 가져온 두 주인공이 찍은 예고 영상입니다.

 

영상제목은  '춘강화월야'에서 '적호서생'으로 이름을 바꾼 리셴, 첸리농의 현장 딜레마 예고편 '이건 개그영화인가' 이현은 정말이지 천상 배우같습니다.

표정이 정말 능청 맞고 귀엽고 한상옌과는 정말 다른 모습이죠. 연기 너무 잘하는 것 같습니다. 좋아할 수 밖에 없어요

리시엔, 첸리농이 부른 적호서생 M/V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