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스타

중국배우 류특 리우테 liute 刘特 드라마 프로필 필모 차기작 인스타 웨이보

by royaltime 2021. 1. 24.

중국배우 류특 리우테 liute 프로필 드라마 필모 인스타 웨이보  

류특 1
류특 2
셀카 찍는 기술 기발.ㅋ 자동반사판 역활 
류특 3
무작정 마르지 않아서 볼매.
류특 5
류특 6
류특 7
류특8
보면 볼수록 묘하게 빠져드는 매력이 있는 듯
눈썹이 이쁨.

사진출처는 모두 류특 웨이보입니다. 

 

조로사와 주연을 맡았다고 해서 처음에 관심갖게 된 류특.입니다. 

 

필문군에 대해서도 쓰다보니 같이 찍은 드라마도 있고 계속 보다보니 정이 가네요. 

 

 류특 나이는 1997년 6월 27일 생이며 여기저기 중국포털에서 검색해보니 한 인터뷰에서 키는 188cm이라고 적혀 있네요.

 

창조영2019 출신이고 거기서는 31위를 했습니다. 

 

 류특은 인허쿠위 (Yinhe Kuyu Media 은하혹오 银河酷娱) 소속입니다.

 

인허쿠위가 망고티비에서 나온 분이 설립한 곳이라고 알고 있는데요. 꽤 잘 나가는 제작사라고 들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데뷔하자마자 쭉쭉 주연을 하네요.

 

아!! 그러고보니 조로사도 같은 소속사입니다. 

 

 첫 드라마이자 주연작으로 니성공인기아적주의료 (영문제목 My Dear Lady 你成功引起我的注意了 Ni Cheng Gong Yin Qi Wo De Zhu Yi Le) 총 16부작으로 소후tv에서 2020년에 방영되었던 가벼운 로코물입니다. 

 

어린데 능력있는 ceo 성려 (청리 成厉  Cheng Li) 역을 맡았습니다.

 

전형적인 패도총재 캐릭터이고 줄거리는 남편의 외도로 이혼한 아이가 한명 있는 성격이 매력적인 연상의 돌싱녀입니다. 그 여주가 남주의 회사에 들어가서 사랑에 빠지게 되는 이야기 입니다. 

✔ 류특 차기작 

 

촬영을 마치고 기다리고 있는 차기작으로는 같은 소속사 조로사와 주연을 한 일부소심렴도애, 오선의 필문군 주연의 세계미진리가 있습니다. 세계미진리에서는 서브 남주입니다.

 

이 드라마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2020/11/1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조로사 류특 일부소심렴도애 一不小心捡到爱 Please Feel At Ease Mr. Ling

 

2021/01/16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오선의 필문군 류특 세계미진리 世界微尘里 Sweet Teeth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2021년 1월 기준 지금 촬영중인 작품으로는 명월조아심, 심동적순간 여주 능미사와 함께 주연을 맡은 나소자불가애가 있습니다.

 

이 드라마 같은 경우는 스틸컷 등 정보가 더 나오면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후에 궁금하신 분들 블로그 다시 놀러와 주세요. ^^ 

 

데뷔한지 오래되진 않아서 필모가 길진 않아요. 촬영중인 작품까지 하면 4개인데요. 적극적으로 활동한 해가 2020년부터라고 생각하면 정말 열일을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소속사도 좋고 앞으로가 기대되는 배우 류특의 행보입니다. 

류특 웨이보

weibo.com/u/2691828733?is_all=1

 

류특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yoote_ 

 

인스타는 생각보다 많이 하는 것 같고 웨이보는 생각보다 자주 하지 않아요. 나이차이가 꽤 있는 동생도 이따금씩 보이는데 정말 귀엽습니다. 류특이 이뻐할 수 밖에 없을 것 같아요. 

 

마르기만 하고 키만 큰 배우들이 많이 보이는데 다른 화보촬영한 걸 보니 피지컬이 좋더라고요. 모델로 활동해도 좋을 것 같고요.

 

사실 그렇게 큰 관심이 없었는데 이것저것 찾아보다 보니 관심이 가네요. 매력이 있어요. 속눈썹이 너무 예쁜 사람같습니다. 얼굴은 베이비페이스인데 얼핏보면 그렇지만 볼매에요. 

아래는 같은 소속사 조로사 프로필과 차기작등 이전 글입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참조해주세요.

 

[리뷰,프리뷰/스타] - 로코여신 중국배우 조로사(赵露思 ZhaoLusi) 자오루쓰 프로필 작품 드라마 웨이보 인ㅅ타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필문군 비원쥔 비원진 biwenjun 毕雯珺 프로필 필모 드라마 웨이보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년 크랭크인 중드신작 캐스팅 정보 출연진 소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