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오선의 필문군 류특 세계미진리 世界微尘里 Sweet Teeth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by royaltime 2021. 1. 16.

 2021중드 오선의 필문군 류특 적소문 세계미진리 Sweet Teeth 등장인물 출연진 웨이보 줄거리 소개

세계미진리
비원쥔 오선의
적소문 장백가
류특 
눈썹이 예쁜 류특
배우 오선의
필문군
적소문
장백가 
류특
만자인

스틸컷 출처는 모두 드라마공계입니다. 번역에 의역,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총 24부작으로 아이치이에서 방영예정인 세계미진리 (世界微尘里 Shi Jie Wei Chen Li). 

영문제목은 Sweet Teeth 입니다.  목부생 (MuFuSheng 木浮生)의 동명의 소설이 원작이며 도시로맨스 드라마입니다. 

 

촬영은 2020년 10월 15일부터 12월 29일에 마친 드라마입니다. 2021년 방영될 것 같기도 한데 확실히 정해진 건 아닙니다.

✔ 등장인물


- 증이 (Zeng Li 曾鲤)역 오선의 (wuxuanyi 吴宣仪)

: 사서. 소심하고 어둠을 무서워하며 말을 잘 하지 못한다. 

 

- 애경초 (Ai Jing Chu 艾景初 역 필문군 (비원쥔 biwenjun 毕雯珺)

:  치과의사. 부드럽고 과묵하며 친절하다. 

 

- 류우성 (Liu Yi Cheng 刘宇诚) 역 적소문 (zhaixiaowen 翟潇闻) 

 

- 오영 Wu Ying 伍颖 역 장백가 Zhang Baijia 张柏嘉

 

- 등호연  Deng Haoran 邓浩然 역 류특 (liute 刘特)

 

- 마의의 Ma Yiyi 马依依 역 만자인 Wan Zilin 万籽麟

오선의 나이는 1995년 1월 26일생으로 키는 166cm,  스타쉽과 위에화의 우주소녀 소속이죠. 중국판 프로듀스 창조101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며 화전소녀로도 활동했었습니다. 

 

그러고보니 이 드라마에 유난히 중국판 프로듀스에 참여 했던 오선의, 필문군, 적소문, 류특등 대거 배우로 출연하는 군요.

 

오선의 웨이보 

weibo.com/xuanyi0808

 

적소문 웨이보

weibo.com/u/5230931257

류특의 경우 소개글을 작성하다 말았는데요. 후에 궁금하신 분들은 리뷰,프리뷰/스타 카테리고리에서 참조해주세요. 1월안으로 작성할 예정입니다.

 

필문군의 프로필, 웨이보, 인스타등 필모는 이 글 맨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줄거리 

 

목부생의 소설을 각색해서 만든 이 드라마는 증이와 치과의사인 애경추의 사랑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사서 증이는 치아교정으로 인해 치과 부원장인 애경추를 알게 된다. 그들은 여러 가지 일들을 함께 경험하며 천천히 사랑에 빠지게 시작한다. 하지만 그들이 서로에게 고백하기 직전, 증이의 첫사랑이자 애경추의 친구가 십년만에 귀국을 하게 된다. 

 

애경추는 증이가 쓴 소설을 읽고 증이가 좋아하는 사람이 그녀의 첫사랑이자 자신의 친구라고 오해하고 고백을 포기한다. 그런 후 애경추는 아프리카로 의료봉사를 가기로 결심한다. 

 

증이는 그녀의 첫사랑이자 애경추의 친구에게 고백을 받지만 그녀가 좋아하는 건 애경추라는 걸 깨닫고 망설임 없이 애경추의 곁으로 돌아온다. 그리고 그 둘은 마침내 부부가 된다. 

내용은 어쩌면 뻔할 수도 있지만 일단 비원쥔이 나오니 보려 합니다. 아이치이에서 방영되니 국제판에서 접할 수 있을 듯 합니다.

 

2021/01/15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필문군 비원쥔 비원진 biwenjun 毕雯珺 프로필 필모 드라마 웨이보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