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팽관영 류개 채문정 양광지하 阳光之下 The Confidence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by royaltime 2021. 1. 14.

팽관영 류개 채문정 양광지하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볼 수 있는 곳 소개  

양광지하
팽관영 류개 채문정
팽관영 채문정
이동항 채문정
팽관영 채문정
배우 류개
팽관영 채문정
채문정
팽관영
봉소성 소무
가만히 있으면 이렇게 멋있는데 눈빛 순식간 돌변
배우 왕진송
팽관영
배우 이동항
채문정
정말 인정사정 안봐주는 팽관영의 연기
어우 사이코패쓰 연기... 
채문정 
고생하는 여주 장난없는 연기

 스틸컷 출처는 모두 드라마 공계입니다. 번역에 의역,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잘못된 정보는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드려요.

 

2020년 12월 26일부터 망고티비에서 방영중인 양광지하 (阳光之下 Yang Guang Zhi Xia)

영문제목은 The Confidence 입니다. 

 

총 40부작으로 2021년 2월초까지 방영할 예정으로 선등(xiancheng 鲜橙)의 소설 장중지물(掌中之物 Zhang Zhong Zhi Wu)이 원작인 드라마입니다.


✔ 등장인물

 

- 가영 (Ke Ying 柯滢) 역 채문정 (Cai Wenjing 蔡文静)

: 강도의 피해자. 과거 가영은 사랑하는 부모님과 친구, 연인. 모든 것이 원만 했던 그녀는 탈주범 신세결의 협박을 받게 된다. 자신과 가족을 보호하기 위해 불법 세력과 대적하게 된다. 신세걸(봉소성)에 의해 괴롭힘을 받지만 가영은 끈질기게 저항해 봉씨그룹에 들어가 범죄증거를 수집하려 한다. 

 

- 소무 (Xiao Wu 小武) 역 류개 (Liu Kai 刘凯)

: 경찰정보원. 봉소성과 가영의 사이에서 은밀하게 가영을 도와준다.

 

- 봉소성/ 신세걸 (Feng Xiaosheng / Shen Shijie  封潇声/申世杰) 역 팽관영 (펑관잉 彭冠英 Peng Guan Ying)

: 봉씨그룹 회장이자 극악무도한 탈주범 신세걸. 이중적인 신분을 갖고 있다. 유명세와 부를 얻었음에도 자신을 반살했던 가영에게 도청,감시,협박등 광적인 괴롭힘을 가한다.

 

- 진근암 Chen Jinyan 陈瑾岩 역 왕진송 Wang Jinsong 王劲松

 

- 초동빈 Xiao Tongbin 肖同斌 역 악양 Yue Yang 岳旸

경찰 형사대장. 

 

- 양우택 Yang Yuze  杨雨泽 역 이동항 Li Dongheng 李东恒

: 가영의 약혼자. 외과의사 

 

 줄거리

 

가영은 이중적 신분의 봉소성이 자신의 회사내에서 실질적인 권력을 얻는 것을 돕도록 강요받는 경제학 강사이다. 

 

대외적으로 좋은 이미지의 봉씨그룹은 오랫동안 비밀리에 자산을 해외로 빼돌리고 있다. 가족을 보호하기 위해서 봉소성을 돕기로 동의하지만 비밀리에 그에 대해 조사를 해나간다. 경찰정보원인 소무는 봉소성이 외국은행계좌로 돈세탁을 하고 있는 것을 알게 된다. 그런 그는 가영과 친구가 되었고 두 사람은 그의 정체와 범죄를 파괴하기 위해 손을 잡는다. 


수많은 우여곡절끝에 그들은 경제안보 지키고 봉소성에게 정의의 심판을 받도록 한다. 

스틸컷을 보시다시피 내용이 좀 어둡습니다.

짤만 몇개 봤는데도 팽관영이 연기가 소름끼칠정도..? 여주 채문정이 고생을 많이 했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팽관영의 연기가 극중에서 정말 장난아니에요.

 

그리고 시나리오 작가와 원작자가 대본을 각색하는데 1년이나 걸렸다고 하네요. 연기잘하는 배우들이 많이 출연해서 내용은 어둡지만 꽤 볼만한 드라마가 될 것 같습니다. 

 

망고티비 유튜브 채널에도 업로드가 되기 시작했는데요.  보실분들은 이 글 맨 아래 유튜브채널 모음 이전 글에서 망고tv드라마채널 주소 참고하셔서 보시면 됩니다.

망고티비는 간혹 완결이 나고나서 좀 후에 인기가 있으면 영자막으로도 업로드를 해주더라고요. 저는 기다렸다가 만약 영자막이 올라오기 시작하면 보기 시작해야겠습니다. 

팽관영은 2021년 1월기준 장우검과 함께 역광자라는 경찰 드라마를 촬영하고 있는 중이고 채문정의 신작에는 촬영을 마치고 방영을 기다리고 있는 장신성과 함께 촬영한 광망이 있습니다. 이 작품도 기다려지네요.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한글자막지원 채널포함 중드 대드 볼 수 있는 유튜브채널 모음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 중드 장신성 채문정 신작 광망 光芒 the justice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