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모자준 장요 려소우 류욱함 야연백 夜燕白The Story of the Bat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by royaltime 2021. 1. 22.

모자준 야연백 The Story of the Bat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소개 

모자준
려소우
장요
류욱함 

스틸컷 출처는 모두 드라마 공계입니다.

 

2020년 12월 15일에 크랭크인된 고장극 야연백 (Ye Yan Bai) 입니다. 웨이보보다가 모자준 새드라마 구나 넘기려 했는데 종극필기 본 이후 극호감이 된 류욱함도 같이 출연하는 드라마라 소개글 써봅니다. 

 

원래 제목이 소년행이었다가 야연백으로 바뀌었네요. 총 36부작으로 망고티비 방영예정작입니다. 

풍롱 (风弄 Feng Nong)의 소설 편복 (蝙蝠 bian fu 박쥐)를 각색해서 만든 드라마입니다. ㅋ

✔ 야연백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 봉룡 (Feng Long 封龙) 역 모자준  (Mao Zijun 茅子俊) 

- 백소정  (Bai Shaoqing 白少情) 역 장요 (Zhang Yao 张耀)  

- 서령수 (Xu Lingxiu 徐灵修) 역 려소우 (Lu Xiaoyu 吕小雨) 

- 사마번 (Sima Fan 司马繁) 역 류욱함 (Liu Yuhan 刘昱晗)  

- 상냉홍 (Xiang Lenghong 向冷红) 역 정연추 (Cheng  Yanqiu 程砚秋) 

 

장요 나이는 1997년 4월 29일 생이고 키는 183cm. 후명호 만붕과 함께 인불표한왕소년 ( 우리나라에서는 그 시절 우리들)에 나왔던 배우입니다. 

 

려소우 나이는 2000년 7월 4일 생이고 2020년 망고티비에서 방영된 시광여니도흔첨(时光与你都很甜 Beautiful Time With You) 에서 손택원 오서붕과 함께 출연했던 여주입니다. 오서붕때문에 보려고 찜해놨던 건데 아직 전 보진 않았습니다. 

 

다른 아실만한 작품으로는 왕이보 주연의 배니도세계지전이 있습니다. 이 드라마는 분명히 봤는데 초점이 왕이보에게만 가 있어서 어떤 역이었는지 기억이 나질 않네요. 아래는 배니도세계지전 리뷰한 이전 글 입니다. 궁금하신 분들 봐주세요. 

하지만 결론은 제목 그대로 이보화보집 배니도세계지전입니다. 

2020/09/27 - [리뷰,프리뷰/이보 Yibo] - 왕이보 화보집 중드 배니도세계지전 : 너와 세상 끝까지(陪你到世界之巅) 리뷰

류욱함 나이는 1995년생이고 키는 181cm. 류욱함은 작품 선택을 계속 잘 하는 것 같습니다. 만만희환니에서 처음 봤던 남주였는데 종극필기까지 너무 재밌게 봤어요. 

 

조만간에 류욱함 필모에 대해서도 알아봐야겠습니다. 만만희환니에서는 잘생긴 남주이긴 했는데 연기가 뭔가 어설펐거든요. 그래서 종극필기 보기 전에 우려가 많았는데 배역이 찰떡이라 관심이 막 가네요.

 

모자준.. 준꺼... 이 오빠는 좀 퐝퐝 뜰 때도 되었는데,, 모자준 나이는 1986년 12월 31일 생이고 키는 179cm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 웨이보 보니 머리를 확 짧게 자르셨더라고요.  

 

머리를 그렇게 잘라도 색다른 매력에 멋있는 건 사실. 모자준의 소속사는 환서세기(欢瑞世纪)입니다. 여기 유명한 중국내 연예인들이 많이 소속되어 있죠. 양쯔, 임준걸, 성의, 원빙연, 류학의 등이 있습니다. 

 

출연진 웨이보 주소는 이 글 맨 아래 따로 써놓았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참조해주세요. 

✔ 줄거리

 

4대 무림세가 출신 봉룡, 백소정, 서령수, 사마번 등 네명이 살인마 박쥐를 조사하기 위해 함께 하며 일어나는 일들.

 

그들은 박쥐를 추적하는과정에서 20년전 정사양세가 남긴 미스터리를 밝혀내고 서로가 서로를 의심하게도 되지만 결국 서로 신뢰하게 되고 여러 고난을 겪으며 그들 마음 속 이상과 정의를 용감하게 추구하며 나아간다. 

 

줄거리는 사실 특이할 게 없어요. 중드 많이 보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이런 우정물을 다룬 무협고장극은 큰 틀보다는 화면으로 봐야 다가오니까요. 

요근래 느끼는 건데요. 2021년 이후 고장극도 그렇고 현대극도 그렇고요. 가볍게 볼 수 있는 현대 로코물을 제외하고 우정을 내세우는 중드들이 많아지는 건 기분 탓일까요? 남주 투톱을 내세운 드라마들도 계속 크랭크인되고 있고요. 

 

사실 저도 기대하고 있는 중드중에 남주 투톱이거나 우정을 앞세운 장안행, 살파랑, 천애객, 설영웅수시영웅같은 물이 있는데요. 그 외에도 팽관영 장우검의 역광자나 이미 촬영을 마친 진효 왕이보의 빙우화 같은 드라마도 있고요. 

 

설마 진정령탓은 아니겠죠. ㅎㅎ정말 진정령 재밌었는데 진정령만큼 재밌는 작품이 나오면 좋겠습니다. 

모자준 웨이보

weibo.com/2009mzj

 

장요 웨이보

weibo.com/275934859

 

려소우 웨이보

weibo.com/u/5347125317

 

류욱함 웨이보

weibo.com/u/352839433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