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2021중드 호일천 암련귤생회남 暗恋橘生淮南 Unrequited Love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

by royaltime 2021. 1. 23.

후이티엔 후이텐 호빙경 장이제 임랸귤생회남 Unrequited Love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 웨이보 소개

암련귤생회남
암련귤생회남
호일천 눈빛 많이 부드럽.
후이티엔
성화이난 역 호일천
러우즈 역 호빙경
장밍루이 역 장이제
장바이리 역 유미함 
엽전안 역의 류자 
과병 역 등개 
이 드라마는 후이텐 화보집인가
이렇게 귀여운 표정 어디서 배웠어요
이전에 갖고 있던 이미지와 다른 저 제스춰
호일천 멋있긴 멋있네
아니 이 표정 뭐에요. 귀여오...

사진 스틸컷출처는 모두 드라마 웨이보 공계입니다. 

 

호일천의 묵은 신작 암련귤생회남 (暗恋橘生淮南 An Lian Ju Sheng Huai Nan)입니다. 2018년에 찍은 거니까요. 3년전이네요. 

 

총 38부작으로 2021년 1월 21일부터 망고tv와 텐센트에서 방영중에 있습니다. 영문제목은 Unrequited Love입니다.

팔월장안 (바웨창안 Bayuechangan 八月长安)의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각색한 드라마입니다.

 

넷플릭스에서 너를 부르는 시간이라는 제목으로 다른 배우들로 찍은 같은 내용의 드라마가 있긴 합니다. 중드덕이지만 제 스타일이 아니어서 보진 않았는데요. 

 

이번 드라마는 후우티엔의 뭔가 다른 귀염귀염한 모습이 스틸컷에서 보이네요. 그래서 기대가 됩니다. 

 

✔ 등장인물

 

- 성회남 (성화이난 Sheng Huai Nan 盛淮南) 역의 호일천 (후이티엔 huyitian 胡一天 )

 

- 락지 (뤄즈 Luo Zhi 洛枳) 역 호빙경 (胡冰卿 hubingqing)

 

- 장명서 (장밍루이 Zhang  Mingrui 张明瑞) 장일걸 (장이제 Zhang Yijie 张逸杰)

 

- 강백려 (Jiang Baili 江百丽) 유미함 (Liu  Meihan 刘美含)

 

- 엽전안 (Ye Zhanyan 叶展颜) 역 류자 (Liu Jia 刘佳)

 

- 과병 (Gobi 戈壁) 역 등개 (Deng Kai 邓凯)

여주인 호빙경 나이는 1992년 1월 25일생으로 양양, 천시앙, 백경정과 함께 찍은 선풍소녀, 독고천하등에서 여주 였던 배우입니다. 

 

그러고보니 선풍소녀에는 담송운, 오뢰도 출연을 했던 드라마입니다. 지금 보면 출연진들이 장난아니네요. 지금 이렇게 모으기는 힘들겠죠.  독고천하는 서정계와 안이헌밖에 기억이 안나구요. 

 

호빙경 웨이보

weibo.com/u/1791633801

 

장일걸(장이제) 나이는 1999년 9월 2일 생으로 키는 181cm 분투파소년에 나왔던 배우죠. 어릴때부터 꾸준히 작품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입니다.

 

그 밖에 알만한 작품들로는 이일동 장철한 주연의 반요경성과 왕이보와 함께 아적기괴붕우 대왕불용이 등이 있습니다. 

 

장이제는 동양환위 소속입니다. 동양환위 산하에 우정공작실이 있다고 하면 더 다가오기 쉬우실 것 같습니다. 오근언, 백록, 서개, 미열, 조혁흠 등 같은 소속사입니다.

 

개인적으로 넷플릭스 오리지널시리즈로 나온 분투파소년이 참 재미있었는데요. 스포츠 드라마이지만 불편한 사상없이 제작된 이 드라마 시즌2가 나왔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장일걸 장이제 웨이보

weibo.com/210106729

 

장이제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zhyijie0902/

호일천 나이는 1993년 12월 26일생으로 키는 188cm 소속사는 화책영시(华策影视 화처잉스) 호일천이 출연했던 치아문단순적소미호, 절대쌍교등 모두 화처잉스에서 제작한 작품들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인기 있는 중화권 배우 중 한명이라 많은 설명을 하지않아도 아시리라 생각됩니다.

 

방영을 기다리고 있는 다른 차기작에는 2020년도에 촬영이 진행되었던 두 작품 싱페이와 함께 찍은 니호신창수, 친애적 열애적 후속이라 무척 기대하고 있는 친애적 지애적 그리고 다른 묵은 신작인 2018년에 촬영을 마친 청춘수조위 등이 있습니다. 

 

호일천 차기작  니호신창수와 친애적지애적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신 분들은 이 글 맨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호일천웨이보

weibo.com/1993hyt

 

호일천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hu_yitian/

 

호일천 공작실 웨이보

weibo.com/u/6545971011?is_all=1

 줄거리

 

어린시절 친구였던 화이난과 뤄즈.

 

점점 성장하면서 같은 고등학교까지 다니지만 각자의 공부와 생활들에 서서히 멀어진다. 그들은 대학생이 되어서도 같은 대학에 다니지만 그저 우연일뿐 그들의 연결고리를 다시 잇기란 쉽지 않다. 

 

그러던 중 레드캐년여행 중 의도하지 않게 만난 뤄즈와 화이난. 그들에게 어린 시절 추억과 더불어 사랑의 감정이 생겨난다. 하지만 다른 사람들의 개입과 여러 상황들로 오해가 생겨나는데 그들의 관계는 어떻게 될까 

 

내용은 기존에 나왔던 드라마도 있고 사실 그렇게까지 궁금하지는 않지만요. 스틸컷을 보니까 호일천에게서 저런 다정미가 있었나? 싶기도 하구요.

 

왕이보와 호일천 같은 경우에 개인적으로 둘 다 좋다고 생각하지만 애정씬 같은 경우는 뭐라할까 기존에 그들의 매력인 약간 냉미남의 기운이 물씬물신 풍겨서 몰입이 좀 덜 된다고 할까요? 

 

그런데 스틸컷 사진상으로는 굉장히 햇살미 가득한 호일천의 미소와 귀염짐이 잔뜩 담겨 있네요. 그래서 기대가 되는 드라마입니다.

 그 밖에 출연진들 웨이보주소

 

-유미함

weibo.com/mikanliu

 

- 류자

weibo.com/u/2210540920

 

- 등개

weibo.com/u/2874676653

 

아래는 호일천 차기작에 관한 이전 글입니다.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호일천 형비 니호신창수(你好神枪手 등장인물 및 줄거리 [2021중드]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친애적 열애적 후속 친애적 지애적 ( 亲爱的,挚爱的) Dt.Appledog's Time 밀실곤유어 (密室困游鱼)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