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스타

로코여신 중국배우 조로사(赵露思 ZhaoLusi) 자오루쓰 프로필 작품 드라마

by royaltime 2020. 9. 9.

러블리 중국 여배우 조로사 자오루쓰 프로필 작품 드라마 차기작 웨이보 인스타 필모 소개

조로사
아희환니 조로사
워시환니 조로사
이런 분위기도
귀염뿜뿜
구찌백이 조로사 했네
귀여워
러블리
워시환니 너무 재밌었다

 사진출처는 조로사 웨이보와 아희환니 드라마 공계입니다. 

 

주로 남배우만 좋아함에도 불구하고 좋아하게 된 러블리 여배우입니다. 조로사 나이는 1998년 11월 9일 생으로 중국 본토 쓰촨 성 청두에서 태어났습니다.

대학은 대만 명도대학을 나왔습니다. 대륙본토 태생인데 특이하게 대만으로 대학을 갔습니다. 

 

조로사는 중드 좋아하신다면 최근에 한 번쯤은 봤을 법한 배우입니다. 2016년 망고TV에서 주최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데뷔했습니다.

 

그 뒤로 넷플릭스에서 방영된 너를 들려줘 ( 최동청적사 最动听的事) 에서 왕이 룬과 함께 출연했었고 왓챠와 웨이브 등에서도 볼 수 있는 오, 나의 황제폐하에서 샤오 잔과 같이 출연했었고요.

 

2019년 이굉의와 함께 출연한 춘화추월 : 천생의 연인 (왓챠에서 시청 가능 )이 있고 이전에 청낭전이라고 이굉의와 찍은 작품이 더 있습니다. 청낭전은 일제강점기 시절의 중국이 바탕이 된 판타지 드라마입니다. 

이 작품 같은 경우는 유튜브와 viki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조로사와 이굉의를 좋아해서 보긴 봤는데요. 그냥 춘화추월 한 번 더 보거나 워시환니 보세요. 

 

2020년 정우혜와 함께 출연한 전문 중적 진천천(传闻中的陈芋芋) 현재 한국에서는 채널 ching방영 제 생각엔 아마 곧 웨이브에도 풀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2020년 방영작 정업성과 함께 출연한 삼천 아살 (웨이브와 왓챠에서 시청 가능)도 있습니다.

 

영화로는 2019년 허개와 같이 출연한 중국판 가을동화 남색생사연 (蓝色生死恋) 있습니다. 이 영화도 객관적으로 보기에 음.. 그냥 차라리 청낭전이 낫습니다. 이걸 왜 영화로 리메이크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물론 방영 당시에는 인기가 굉장히 많은 드라마였지만 지금 현시점에서는 맞지 않는 코드 같아요. 만약 보실 분들은 아이치이 국제판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내용을 아니까 보는 거지. 긴서사를 너무 짧은 시간에 억지로 넣은 듯 한 내용이에요. 

 

2020년에는 임우신과 함께 찍은 아희환니도 있습니다. 처음에 나이차이가 걱정 되었지만 역시 배우는 연기와 카리스마로 말을 하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잘 어울리는 커플이 있을 수가.!! 올해 본 중드 중에 탑입니다. 

차기작에는 2020년 하반기 촬영중인 쉬카이청(서개빙)과 함께 국자감래료개여제자가 있고 앞으로 곧 방영될 작품에는  류특과 함께 한 일부소심렴도애가 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다른 포스팅글을 참고해 주시면 됩니다.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 cdrama]조로사 서개빙 신작 국자감래료개여제자(国子监来了个女弟子) 줄거리 및 등장인물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조로사 류특 일부소심렴도애 一不小心捡到爱 Please Feel At Ease Mr. Ling


워,시환니(아희환니)는 조로사만의 러블리한 매력이 드러나는 그런 작품일 것 같습니다.

조로사가 부른 주제가도 너무 좋아요. 아래 이전 글 에서 보실 수 있어요.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 tv] - 임우신 조로사의 아희환니(我喜欢你)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0중드 강력추천 워시환니 아희환니 我喜欢你 Dating in the Kitchen 전회차 한글자막 보기

 

✔ 조로사 인스타 웨이보 

 

사칭인듯한 조로사 인스타

-조로사 인스타

인스타그램은 사칭인지 본인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직접 물어보고 싶을 정도에요. 그 아이디 팔로워가 20만명이 넘는데요. 오래전에 글 올린 거 보면 본인 같기도하고 일단 그 아이디는 @rosy.zls 입니다. 인별은 본인인지 아닌지 확실치 않습니다만 위의 사진에 첨부한 이전 사용자 이름을 보면 사칭처럼 보입니다.

- 조로사 웨이보

 weibo.com/u/5653796775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이미지가 러블리 청량 유쾌 발랄 그 자체에요.

보면 기분이 좋아지는 러블리 청량 배우입니다. 물어 뜯기 좋아하는 사람들이 말만들기 좋아해서 그렇지 그녀가 직접 하는 말이나 행동을 보면 자신만의 생각도 있는 좋은 성격의 소유자 같습니다. 앞으로도 아무것도 묻지 않고 조로사가 나오는 작품이면 무조건 볼 것 같습니다. 

 

조로사에 대한 추가 된 정보와 필모그래피는 아래 글에서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https://www.haveteatime.com/2023/07/zhaolusi.html

 

중국배우 조로사 자오루쓰 프로필 웨이보 인스타그램 필모그래피 영화 드라마 신작 출연작 차기

중국배우 조로사에 대한 모든 것. 프로필 필모그래피 영화 드라마 출연작 차기작 신작 웨이보 인스타그램

www.haveteatime.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