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2020중드 김한 손이 단건차 Twisted Fate of Love 금석하석 今夕何夕등장인물 줄거리 인물관계도

by royaltime 2020. 11. 25.

김한 손이 단건차 여승은 라추운 금석하석 Twisted Fate of Love 등장인물 줄거리 인물관계도 

스틸컷 1 
손이/김한
손이/단건차
스틸컷 2
단건차
여승은
배우 라추운
금석하석 인물관계도

✔ 2020년 11월 23일 부터 텐센트에서 방영되기 시작한 손이 김한 주연의 금석하석(JinXiHeXi 今夕何夕) 입니다. 매주 월화수 방영예정입니다. 

✔ 총 43부작으로 영문제목은 Twisted Fate of Love 으로 로맨스 고장극입니다. 시구(时久)의 소설 옥소사 (玉昭词)를 각색한 드라마입니다. 

이 드라마는 사실 소개할 생각이 없었는데요. 장빈빈하고 정업성이 웨이보에 홍보를 해서.. 두 배우의 팬인 저는 그때부터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아니 왜 소개했을까요? 소속사가 같은가? 어디 소속인지 그렇게 큰 관심이 없는 저라서 찾아보지 않았는데 나중에 시간날때 한번 찾아 봐야 겠습니다. 

✔ 등장인물 

동월/ 문심 (Dong Yue / Wen Xin 冬月/闻心) 역 손이 (SunYi 孙怡)

풍석 (Feng Xi 冯夕) 역 김한 (JinHan 金瀚) 


삼황자 방옥 (Pang Yu 庞钰) 역 단건차 (TanJianCi 檀健次) 


자연/명주 (Zi Yuan / Ming Zhu 子鸢/明珠 )역  라추운 (LuoQiuYun 罗秋韵) 


도락 (Dao Le 道乐) 역 여승은 (Yu Chengen 余承恩)


보통 중드를 보다보면 남배우들이 참 멋있다만 연발하게 되는데 이 드라마는 여배우들 참 예쁘다 소리가 절로 나오네요.

친애적 열애적 팬들은 익숙한 데모도 나오네 하고 넘겼던 드라마인데 말이죠. 


김한은 상대배우들이 다 짱짱한 것 같아요. 특출나게 재미난 작품은 이제까지 없긴 했지만 낯은 매우 익은 배우입니다. 

단건차도 낯이 익고...  여승은은 친애적 열애적으로 너무 익숙한 배우고요. 제가 한동안 중드를 끊었다가 다시 보게 된 계기가 친애적 열애적이고 대여섯번을 봐서 제겐 너무 익숙한 배우네요. 

✔ 줄거리

삼황자 방옥와 풍석는 서로를 깊이 아끼는 오랜 친구였다. 밤과 낮처럼 서로다른 성향의 친구였지만 그들의 우정은 깊었다. 하지만 그들의 평생 우정은 동월을 만난 후 서로 무너지기 시작한다. 

용감한 여장군 동월은 무고한 수많은 사람들의 목숨을 앗아갈 전쟁을 멈추기 위해 시공간을 뛰어넘어 돌아오게 된다. 그녀가 되돌아 온 건 단순히 사랑에 빠지기 위한 것이 아니었다.

그녀는 전쟁을 막기 위해  육원동을 막아야 한다. 그녀는 질투와 증오로 갈라선 둘을 화해시키고 풍석과 손을 잡고 육원동을 물리치고 삼황자를 즉위시켜 천하가 태평한 상태가 되게 하였다.

그러나 시공역적의 영향으로 동월의 생명은 거의 끝나가게 되고 동월은 말없이 어느날 풍석과 이별하게 된다. 풍석은 후에 여러곳을 찾아 헤매이다가... 다시 그녀와 만날 수 있을까? 

아래는 예고편 입니다. 여장군 동월 멋있네요. 아직 보진 않았지만 의외로 괜찮은 작품일 것 같습니다. 

사진출처는 모두 드라마 공계입니다.

고장극은 제 수준에서는 번역기 도움을 받아도 번역이 어려운 것 같습니다. 대략적인 내용은 맞는 듯 하나 의역오역 난무합니다. 저는 한글이 세상에서 제일 좋은 것 같아요. 하하하 

이 작품 첩성화시 우상극장 (捷成华视—偶像剧场) 유튜브 채널에서 벌써 영자막으로 서비스 되고 있는 작품이긴 한데요. 이 채널에서 제공하는 금석하석은 한국에서는 볼 수 없게 막혔네요. 혹시 나중에 텐센트채널에 올라오면 그때봐야 겠습니다. 

자막 없이는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이전 글 참조하셔서 보시면 됩니다. 5번 IFVOD 채널 들어가셔서 검색해서 보시면 되요. 

2020/09/0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중드 볼 수 있는 사이트 모음 및 망고TV 한글자막 보는 법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