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영화 드라마 추천

2020중드추천 장릉혁 능미사 심동적순간 心动的瞬间 Sparkle Love 줄거리 등장인물 볼 수 있는 곳 소개

by royaltime 2020. 11. 24.

장릉혁 능미사 장능혁 릉미사 심동적순간 Sparkle Love 줄거리 등장인물 한글 영문 자막 볼 수 있는 곳 

1
능미사 장릉혁
장릉혁 능미사
팽파역의 대운범
시아루이 역 이흔철
린바이휘 역 판진웨이
심동적1
심동적 2
심동적 3
심동적 4


2020년 9월~10월 망고TV에서 방영되었던 심동적 순간 (心动的瞬间) 입니다. 영문명은 Sparkle Love 이고 총 24부작입니다. 확실히 망고tv는 트랜디한걸 많이 방영하는 것 같습니다. 예능은 비록 우리나라걸 많이 베끼긴 하지만요. 

어쨌든 이 드라마는 정말 볼 생각이 1도 없었던 드라마입니다. 늘 볼게 없다 찾다보면 이런 드라마와 새로운 배우를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 등장인물

- 매미미 (메이웨이웨이 Mei Wei Wei 梅微微) 역 능미사 (凌美仕 Ling Mei Shi) 

- 맥사충 (마이스총 麦司冲 Mai Si Chong) 역 장릉혁 (张凌赫 Zhang Ling He)

- 팽파 (Peng Pai 彭派) 역 대운범 (代云帆 Dai Yun Fan )

- 이대서 (Li Dai Xi 李黛西)역 색랑미기(索朗美淇 Suo Lang Mei Qi )

- 정일 Ding Yi 丁一 역 당가륭  Tang Jialong 唐嘉隆

- 임백휘 Lin Baihui 林百汇 역 범진위 Fan Jinwei 范津玮 

- 하예 Xia Rui 夏睿 역 이흔철 Li Xinzhe 李昕哲

남주 장릉혁과 여주 능미사나이는 1997년생으로 동갑이며 키는 장릉혁이 188cm 능미사는 163cm입니다.

잠주 장릉혁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신 분은 아래 이전 포스팅을 참조해주시면 됩니다.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장능혁 장릉혁 张凌赫 Zhang Ling He 프로필 웨이보 드라마

여주인 능미사는 아마 많이들 아실겁니다. 방일륜과 함께 명월조아심을 찍었던 배우입니다. 이때 정말 예쁘다고 생각했었는데 이 드라마에서는 생각보다는 그렇게 안나오는 것 같아요. 머리스타일 때문인 것 같아요. 머릿결이 너무 많이 상한 것 처럼 보이네요. 그래서 헤어스타일을 저렇게 한건가 싶네요. 세계결아일개초련의 백록 헤어스타일 볼때 그 기분입니다. 

아래는 능미사 웨이보입니다.

weibo.com/u/1937080820

대운범은 낯이 많이 익은 배우죠. 완미선생에서 여주 언니 상대역으로 나왔었고 삼천아살에서도 나왔던 배우입니다. 

범진위 배우도 낯이 익었다고 생각했었는데 전직고수에 나왔었던 배우고요. 이흔철도 어디서 봤다 생각했었는데 장균녕 장한이 출연한 온난적현에 나왔던 배우입니다. 제 기억상으로는 나중에 언니의 상대역으로 나왔던 걸로 알고 있습니다. 온난적현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저 고구마 드라마 싫어하는데 의외로 볼만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어떤 분들은 안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시긴 하더라고요. 계초빙도 나오고요. 의외로 볼만했는데 일단 여주인 장균녕이 너무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아름다워서 봤던 기억입니다. 

 줄거리

심쿵하면 전기가 나오는 웨이웨이. 그녀의 전기를 받은 사람은 일정시간 동안 첫눈에 반한 느낌을 받게 된다. 그래서 평소에 최대한 자신을 억제하고 대학 입학 후 자신의 비밀을 숨기고 군중속에서 조용히 생활하길 바란다. 하지만 우연한 계기로 그녀의 전기를 캠퍼스 남신 맥사충에게 전해지게 되고 그는 그녀에게 빠져들게 된다. 캠퍼스 남신 수영 스포츠 스타인 마이스총은 그녀에게 끊임없는 구애를 펼치게 된다. 

대략 이런 내용인데요. 남주가 직진하는 그런 스타일 인 듯 해요. 저도 예고편하고 여러 짧게 끊어진 영상들만 모아서 조금 봐서 정확하게는 모르겠지만 달달하고 심각하지 않은 캠퍼스 로맨스물을 원하신다면 이 드라마 추천드려요. 

이 작품 2020년 1월에 촬영이 끝난 작품인데 중드인데 한해가 가기도 전에 방영이 되었다니...!! 중드는 워낙 묵은지 같은 작품이 많은데 의외네요. 트랜디한 작품이고 그다지 걸릴 게 없어서 빨리 방영이 되었나 싶기도하고 중드의 방영일자는 정말 종잡을 수가 없네요.

아래 장릉혁 사진 아래 보실 수 있는 곳 써놓겠습니다. 

사진 출처는 모두 드라마 공계이며 제 미천한 중국어와 번역기 동시 사용으로 의역 오역 있습니다. 

장릉혁

아래는 망고티비(芒果TV)에서 제공하는 심동적 순간입니다. 최근 영어자막 서비스가 되기 시작 했습니다.

전회차가 올라와 있긴 하나 20201122 기준으로 3화까지 영어자막이 서비스 되었으니 아래 이전글 참조해서 한글자막 변환해서 보시면 됩니다. 그런데 다른 작품보다는 올라오는 속도가 느리네요. 더이상 안올라오려나요..ㅠ.ㅠ 그래도 보실 분들은 보세요. 현대극이라 볼만 합니다.

저는 주로 이렇게 유튜브에서 외국어 공부도 할겸 조금 한글자막이 어설퍼도 보고는 있는데 고장극이나 모험물은 도통 알아듣기가 힘들긴 하더라고요. 그래도 이 작품 한글자막으로 조금 더 부드럽게 왓챠등에서 라이센스 해서 들여와도 좋을 작품 같습니다. 더우반 평점은 그렇게 높진 않은 것 같으나 우리나라 로맨스 중드물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아요. 추천합니다. 

2020/09/1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YouTube 통해 중드 한글자막 보는 법.

심동적순간 전회차보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