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영화 드라마 추천

중드 아닌 한드 웹드 추천 키스요괴 kiss goblin 등장인물 줄거리

by royaltime 2020. 11. 26.

중드 아닌 한드 웹드 추천 배인혁 전혜원 키스요괴 KissGoblin 등장인물 줄거리 볼 수 있는 곳

키스요괴 포스터
반숙 역 배인혁 
배연혁 존멋


웹드는 중드만 재미 있는 줄 알았는데 말이죠. 역시 우리나라. 웹드도 잘만드네요.! 

중드와 대드는 아니지만 스트레쓰 받지 않고 무념무상으로 가볍게 볼 수 있는 이 웹드 추천합니다.

✔ 총 12부작으로 10분 남짓한 길이로 금방 보실 수 있습니다. 합하면 영화한편 길이 정도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점은 중드와 많이 다르죠. 거의 다 웹드 같은데 길이가 그냥 우리나랑 정규방송 드라마 시간 보다 조금 짧으니까요.  

아무튼 이 드라마는 중드를 제가 보는 그런 포인트가 담겨 있는 듯 한 드라마에요.

그 있잖아요. 중드 특유의 가볍고 어이없지만 재미있는 로코물 같은 느낌적인 느낌!

앞으로는 우리나라 괜찮은 웹드도 소개해드려야겠어요.



 등장인물

반숙 역 배인혁

오연아 역 전혜원

요괴왕 역 이정민

퇴마사 역 장의수

지승헌 역 문지용

윤설희 역 이세희

역시 우리나라 배우들... 너무 멋있어요. 이 드라마 본 후에 배인혁과 장의수란 배우에 대해서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줄거리

인간이 되려면 열명의 인간과 열번의 키스를 해야하는 요괴 반숙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한번 키스를 할때마다 인간의 감정에 대해서 배울 수 있는 반숙. 그런 인간이 되고 싶은 요괴와 인간이 싫은 여자와의 로맨스를 다룬 이야기. 

마지막엔 오연아와 행복한 기억을 남기고 인간이 되지 않고 요괴로 살아갈 것인가 아니면 인간이 되고 모두 기억을 잃을 것인가...? 

대략 이런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저도 다 보진 않았지만 매우 흥미로운 내용을 담고 있는 듯 합니다. 

글 맨 아래 전회차 볼 수 있는 곳 링크가 있습니다 쿸tv에서 제공하는 거고요. 다른 웹드도 재미난 게 많으니 들어가서 종종 보시면 될 듯 합니다. 그런데 발음이 어렵네요. 왜 이름을 쿸이라고 지은걸까요. 

 아래는 전혜원 장의수 배인혁 인스타그램 입니다.


전혜원

https://instagram.com/hyeweon__


퇴마사 역 장의수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jesoo122


반숙 역 배인혁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inhyuk_bb


 아래 전회차보기에서 콬tv에서 제공하는 채널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중드 대신 우리나라 웹드 어떠세요!!

키스요괴 전회차보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