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영화 드라마 추천

위철명 호의선 하선생적연연불망(贺先生的恋恋不忘)Unforgettable Love 출연진 내용 소개

by royaltime 2020. 12. 3.

2021중드신작 웨이저밍 후이쉬안 하선생적연연불망 Unforgettable Love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3명모두 좋네요.
비쥬얼가족인가..? 
배우들 케미가 좋았던 듯 합니다.
정말 이렇게 볼때마다 배우는 아무나 하는 게 아닌 것 같은 눈에 띄는 위철명 비율
호의선 아역배우 위철명
배우 성혜자 우의걸
오승헌 사경연
호의선
아가 너 너무 귀엽다.ㅠ.ㅠ 
위철명

 사진출처는 모두 드라마공계입니다. 부족한 중국어와 모자란 부분 번역기 동시사용으로 의역 오역 있습니다. 

 

몇일전에 위철명 호의선 주연의 하선생적연연불망(贺先生的恋恋不忘He Xian Sheng De Lian Lian Bu Wang ) 촬영이 끝이 났습니다.

두 배우 모두 좋아해서 관심사에 있던 중드 신작이었습니다. 2020년 9~11월까지 촬영한 드라마입니다. 중국드라마는 보통 큰 스케일의 고장극이 아니면 보통 3개월정도로 드라마 촬영이 이루어지는 듯 합니다. 

망고TV에서 방영예정에 있으며 총 35부작입니다.  방영은 2021년 이후가 되겠지요. 21년이 될지 22년이 될지는 광총과 망고티비만 알것 같습니다. 영문제목은 Unforgettable Love 입니다.

등장인물

하교연 (He Qiao Yan 贺乔宴) 역 위철명 (웨이져밍 Weizheming 魏哲鸣  Miles Wei) 

진이열 (Qin Yi Yue 秦以悦) 역 호의선 (후이쉬안 胡意旋 Hu Yi Xuan)

양약미 (Yang Ruo Wei 杨若薇) 역 성혜자 (盛蕙子 Sheng Hui Zi )

온고 (Wen Gu 温顾) 역의 우의걸 (YuYijie 虞祎杰 )

영방 (Ning Fang 宁放) 역의 오숭헌 (Wu Chongxuan 吴崇轩)  

임유( Lin Wei 林唯) 역의 사경연 (Shi Qingyan 史卿妍 ) 

주소안 (Zhou Xiaoan 周小安) 역의  (첨자동 Zhan Zitong 詹子潼)  

한가지 놀라웠던 게 아역배우가 너무 캐스팅이 잘 된 거 아닌가 싶습니다.  두 배우의 이미지를 다 갖고 있는 듯 한 아역배우에요. 귀여워. 너무 귀여워서 이 드라마가 더욱 기다려질 것 같습니다. 

사진찍을때보면 아이가 호의선 배우를 무척 잘 따르는 것 같아요. 아이는 무의식적인 행동으로도 거짓말을 못하거든요. 저 표정과 자연스러운 스킨쉽은 찐이에요. 이런 점들을 보면 호의선 배우에게 더욱 호감이 갑니다. 

줄거리

허씨 그룹의 ceo인 하교연과 아동심리학자 진이열의 이야기. 이성적이고 무관심한 남자 하교연.

부드럽고 낙천적이며 사려깊고 세심한 심리학자 진이열. 너무나 서로 다른 두 사람이 사랑으로 발전하는 이야기.

이런 내용입니다. 따뜻한 내용이 될 것 같아요. 후이쉬안과 웨이져밍 두 사람이 함께 한다는 것만으로도 저는 기대가 너무 됩니다. 비주얼 행복...❤

아래는 이전에 작성한 호의선, 위철명의 피로필과 필모입니다. sns주소도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참조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리뷰,프리뷰/스타] - 호의선 후이쉬안 胡意旋 HuYixuan 프로필 필모 웨이보 소개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위철명 웨이저밍 weizheming 魏哲鸣 프로필 필모 드라마 결혼,이혼에 대한 이야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