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영화 드라마 추천

2020중드 아이치이방영 증순희 초우량 남파삼숙 종극필기 终极笔记 등장인물 출연진 예고편

by royaltime 2020. 12. 9.

아이치이 2020중드신작 증순희 초우량 남파삼숙 도묘필기 종극필기 출연진 등장인물 줄거리 예고편 

증순희 
오샤역 
류우녕 
배우 성방욱
왕팡쯔역
아닝역
해우신역 
류욱함
장기령 역 
초우량

 사진 및 스틸컷은 드라마공계입니다. 번역에 의역, 오역 있습니다. 

남파삼숙 소설 원작의 종극필기 입니다. 영문제목은 Ultimate Note입니다. 

총 37부작으로 아이치이 국제판에서 12월 8일부터 보실 수 있습니다.

 

중계지극해청뢰의 여파가 많이 남아있어서... 아직 잘 매치가 안되네요. 워낙 연기잘하는 배우들이 참여하기도 했었고요.  이런 류는 배우들이 중요하죠. 그러면 일단 등장인물과 달라진 배역들을 아래에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등장인물


- 오사 (Wu Xie 吴邪) 역 증순희 (쩡슌시 曾舜晞 Zeng Shunxi)

 

- 장기령 (Zhang Qiling 张起灵) 역 초우량( 肖宇梁 Xiao Yuliang )

- 흑안경 (Hei Yan Jing 黑眼镜 )역 류우녕 (류위닝 刘宇宁 Liu Yuning)

- 해우신(Xie Yuchen 解雨臣) 역 류욱함 (刘昱晗 Liu  Yuhan )

- 아녕 (Ah Ning 阿宁)역 (합리극자 Hannikezi 哈妮克孜 Hankiz Omar)

- 오삼성 (우싼씽  Wu Sanxing 吴三省) 역 범명 (范明 Fan Ming) 

- 오이백 (우얼바이 Wu Erbai 吴二白) 역 왕경송 (王劲松 Wang Jinsong)  

- 곽선고 (霍仙姑 Huo Xiangu) 역의 류설화 (刘雪华 Liu Xuehua)

- 왕팡쯔 (王胖子 Wang Pang Zi) 역의 성방욱 (成方旭  Cheng Fangxu)

- 곽수수 (霍秀秀 Huo Xiuxiu) 역의 류약언 (刘若嫣  Liu Ruoyan)

- 반자( Pan Zi 潘子)역 만패흠 (Wan Peixin 万沛鑫) 

- 진문금 (Chen Wenjin 陈文锦)요락의 (Tao Luoyi 陶珞依)

우시에역의 주일룡이 워낙 연기를 잘했어서 증순희가 우시에역을 어떻게 연기했을지 일단 방영을 해봐야 알 수 있겠죠. 

샤오거 (장기령) 역의 황준첩도  서있는 존재감의 실루엣과 눈빛과 분위기로 배역이 찰떡이었는데요.

종극필기에서는 사해(沙海)에서 장기령 역을 맡았던 배우 초우량이 다시 맡았습니다.

2018년에 방영되었던 사해(沙海)는 오뢰가 출연한 소년편 버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러고보니 다 봤다고 생각했는데 사해를 안 봤군요. 어쨌든 초우량의 눈빛이... 너무 좋네요. 그때는 배우 번호가 저 밑에 있었는데 증순희에 이어서 2번째로 이름을 올렸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중계지극해청뢰의 흑안경역인 대만배우 진초하는 연기를 잘 했다고 생각합니다. 그 배역만의 이미지에 딱이었어요. 종극필기의 흑안경 류우녕은 다른 이미지를 보여줄까요? 

그리고 해우신역을 스틸컷 전면에 내세운걸 보니 비중이 드라마상에서 이번에는 커진 것 같습니다. 이번에 이 배역은 만만희환니의 남주 류욱함이 맡았습니다. 

 줄거리

종극필기는 남파삼숙의 도묘필기 시리즈 중에서 사소귀성(蛇沼鬼城), 미해귀소(谜海归巢), 음산고루(阴山古楼), 공롱석영(邛笼石影) 도묘필기대계국(도묘필기 마지막 시리즈 대결말 盗墓笔记大结局) 다섯가지 이야기가 어우려진 내용이라고 합니다.   

최후의 문을 찾아간 장기령과 최후의 문을 발견한 우산씽의 비밀을 다룬 내용이 주가 되어 호수 밑 야오자이 한위안(요자이한원) 에서 장가고루의 비밀을 풀어가는 내용을 담는다고 합니다. 

남파삼숙은 이런 내용을 어떻게 쓸까요. 대단한 작가인 듯 합니다. 이런 모험극을 쓰려면 상상력도 풍부해야 할 것 같고 역사나 고증 이런 것들에 대해서도 많이 알아야 할 것 같고 그냥은 쓰지 못할 장르 같아요.



 예고편

저는 이런류를 좋아해서 그 동안 남파삼숙 원작 도묘필기 시리즈(사해 빼고 노해잠사는 중도하차) 와 중계지극해청뢰까지 봤었는데요.

같은 배역인데 어떻게 풀어나가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재미도 그렇지만 배우들과 가장 배역까지 가장 잘 맞아떨어진 건 중계지극해청뢰라고 생각하거든요. 방영끝난지 얼마 안되었는데 같은 해에 공개해서 더욱 더 생각이 날 것 같아요. 

 

이 드라마 정보 정리하면서 예고편을 봤는데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그런데 역시 장기령 이라는 배역은 캐릭터 자체가 너무 멋있는 듯 합니다.  양양, 황준첩, 정백연, 초우량까지...  예고편하고 스틸컷 몇장만 봤는데 너무 멋있는 거 같아요. 장기령역은 눈빛이 중요한데 저 눈빛에 숨멎. 오늘 밤에 초우량에 대한 프로필과 필모를 찾아서 정리해서 내일 바로 포스팅을 해야겠습니다. 

시청은 위에서 말씀 드린대로 아이치이 국제판 웹과 앱에서 한글자막으로 가능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