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영화 드라마 추천

2021중드 형비 싱페이 당효천 my little happiness 아적소확행 我的小确幸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

by royaltime 2021. 1. 2.

2021기대되는 신작중드 싱페이 당효천 아적소확행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 웨이보

당효천 싱페이
황일림 이천
당효천 형비
당효천
형비
아적소확행 1
촬영 끝
둘다 커아이
둘 케미 어쩔
아적 소확행 비하인드
둘이 잘어울

 스틸컷등 출처는 드라마 공계입니다.


방영되기 시작하면 소개글을 쓰려고 했는데요. 

 

당효천에 대해서도 그렇게 큰 생각이 없다가 최근 전하가 이상해를 보고 급 꽂혀서 궁금해서 이것저것 찾아봤는데

싱폐이와 올초에 심천에서 이걸 찍었더라구요! 

싱페이가 찍은 작품들 중에서 둘의 케미가 너무 좋아보여서 원래 마음과 다르게 소개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형비, 당효천 주연의 아적소확행 (我的小确幸 Wo de xiao que xing 나의 작은 행복)은 영문제목은 my little happiness 이고 텐센트에서 방영예정입니다. 

 등장인물


- 총용 (Zhuo Rong 丛容) 역 형비 (싱페이 邢菲 xingfei fairxing)


- 온소경 (Wen Shao Qing 温少卿) 역 당효천 (唐晓天 tangxiaotian)


- 주정정 (Zhou Cheng Cheng 周程程) 역 황일림 (Huang Yilin 黄一琳 )


- 온양 (Wen Rang 温让) 역 이천 (Li Chuan 李川) 

황일림 웨이보 weibo.com/u/1659490917


이천 웨이보 weibo.com/u/1602797667


당효천 웨이보 weibo.com/dadditang

당효천 나이는 1991년생으로 키는 188cm입니다. 사실 린이 싱페이 주연의 치아문난난적소시광을 보면서 당효천은 그렇게 매력적이게 느껴지지 않았거든요.

달라진 점이 없는 듯한데 또 뭔가 미세하게 달라진 듯 하게 보이면서 왜 이리 멋있게 보이죠..? 이 드라마 방영 후에 지금보다 당효천의 인기가 올라 갈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이천 나이는 1990년생으로 키는 186cm입니다. 남자배우들이 키가 다 크네요. 찾아보니 여자친구도 배우네요. 배우 루예소 (루이샤오  娄艺潇 Lou Yixiao 1988년생)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황일림 나이는 1988년생으로 키는 168cm이고 베이징영화아카데미 출신입니다.

 

아래는 이전에 작성한 싱페이 프로필입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참조해주세요. 당효천에 대해서도 조만간에 작성을해야 겠습니다. 

2020/09/24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형비 싱페이 (邢菲 xingfei fairxing) 프로필 필모 키 인스타 웨이보 

✔ 줄거리

어린 시절 친구인 총용과 온소경. 성인이 되어 법률회사 인턴과 외과의사로 만나 동료이자 이웃이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들.

총용의 어머니는 그녀가 해외로 나가 경제학을 공부하기를 바라며 모든 준비를 해놓는다.

어머니의 뜻과 다르게 변호사가 되고 싶어하는 그녀는 자신의 목표를 위해 어머니 모르게 학위를 따고 변호사로서 인턴을 하기 위해 국내로 다시 몰래 들어오게 된다. 

하지만 놀랍게도 그녀가 첫번째로 맞이하게 된 큰 장애물은 어린 시절 친구인 온소경이다. 

 그녀는 그녀의 인턴쉽을 순조롭게 마치기 위해 온소경과 두뇌싸움을 벌이는데 운명은 온소경과 강력한 인연의 끈을 더 단단하게 둘을 묶는다.

온소경은 그녀의 집주인이자 이웃이었고 미쳐 깨닫기 전에 둘은 사랑에 빠진다.

중국은 정말 드라마가 쏟아져 나오다보니 관심이 없으면 흘려보내게 되는데 2021년 이후 중드 중에서 하선생연연불망, 친애적 지애적과 더불어서 기대가 되는 드라마가 될 것 같습니다. 

 

또 다른 형비(싱페이) 미방영 신작 드라마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호일천과 임가륜이 훨씬 유명하고 니호신창수나 오아소저여석척선생도 기대가 되긴 하지만요.

제일 기대되는 건 아적소확행입니다. 촬영장에서 BTS짤들도 그렇고 케미가 가장 좋아보여요.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2020/09/26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호일천 형비 니호신창수(你好神枪手 등장인물 및 줄거리 [2021중드]


2020/09/07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임가륜, 형비의 오아소저여석척선생(乌鸦小姐与蜥蜴先生)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