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스타

호의선 후이쉬안 胡意旋 HuYixuan 프로필 필모 웨이보 소개

by royaltime 2020. 12. 2.

리인심상 친애적의기군 중국배우 호의선 HuYixuan 프로필 필모 드라마 작품 웨이보 

호의선 1
후이쉬안
후이쉬안
후이쉬안 3
귀여워 정말
의외로 큰 키
귀염 뿜뿜
정말 귀욤

 사진출처는 모두 호의선 웨이보입니다. 모자란 중국어와 부족한 부분 번역기의 도움을 받았으므로 의역, 오역 있습니다. 

좋아하는 중화권 남자배우는 많아도 좋아하는 중화권 여배우는 조로사, 담송운, 장군녕, 임의신 이 정도 인데요.

배우 한명의 프로필과 필모를 작성하려면 부족한 중국어로 번역을 하면서 자료를 수집하고 기사들도 들춰보고 웨이보 보고..그래야 해서 조금이라도 호감이 있지 않으면 선뜻 포스팅하기가 어렵더라고요.

이런 저의 귀차니즘을 물리치고 리인심상을 정업성때문에 볼때만해도 별로 눈길이 가지 않았는데 주말에 친애적의기군이라는 고장극을 봤는데 호의선에게 눈길이 가더라고요. 과즙미 퐝퐝, 귀염 뿜뿜한 그녀에 대해서 절로 알리고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호의선(후이쉬안 Hu Yixuan 胡意旋)은 1995년 1월 31일 생으로 2020년 기준 우리나라 나이로 26살입니다.

키는 168cm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키에 귀엽기 쉽지 않은데 호의선은 정말 귀엽습니다. 귀여워서 그런지 키가 생각보다 크게 느껴지는 듯 합니다. 

데뷔는 2017년 말부터 2018년 초까지 방영되었던 무법옹포적니(无法拥抱的你)를 통해서 했습니다.

이 드라마는 우리나라 네이버 웹툰 언터처블이 원작이며 형소림이 주연한 작품입니다. 

다음은 첫 주연작이었던 2018년 서개빙(쉬카이청)과 아재대리사당총물我在大理寺当宠物)입니다. 여기서 현대에서 과거로 타임슬립한 루샤오란역을 맡았으며 타임슬립물입니다.

요즘에는 광총에서 규제가 들어가서 타임슬립물이 적어졌지만 저때 한참 많긴 했죠.  아직 보진 않은 작품인데 서개빙과 함께 찍었다고 하니 찾아 봐야겠습니다. 

2019년 11월부터 왕서창과 함께 청춘로맨스 상류(上游) 촬영에 들어갑니다. 현대극이며 여기서는 밝고 강인한 성격의 하소귤(夏小橘) 역을 맡았습니다. 왕서창은 아마 쌍세총비 1,2에서 보신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요쿠에서 방영예정이며 총 30부작입니다. 2020년에 방영된다고 봤는데 이제 한달 남았는데... 올해 될까요? 

2019년 11월에는 송효문(Song Xiao Wen)역으로 출연한 오문인가(澳门人家)가 방영됩니다.

영문제목은 Macau Family라는 드라마로 굉장히 평점이 높습니다. 총 32부작으로 마카오 중국반환 후 마카오의 구시가지에서 베이커리를 운영하는 한가족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 우리도 잘 아는 임달화가 주연을 맡았습니다.

보진 않았어서 뭐라 설명하기는 어렵지만 홍콩과 중국, 마카오와 중국. 일국 양국체제... 여러가지를 담고 있는 드라마가 아닐까 싶습니다. 여러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한 작품입니다. 

비슷한 시기에 방영되었던 드라마로는 절대쌍교에서 흑지주을 맡았던 송문작(宋文作)과 함께 주연한 천이십이궁(天机十二宫)이 있습니다. 이거 제가 보다가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재미가 없어서 하차한 드라마였는데요. 그래도 보긴 봤었는데 기억에 왜 하나도 남지 않았죠. 다시 한번 봐야겠습니다. 여기서는 공주 만균령(万筠灵)역을 맡았습니다.

2020년 5월 친애적의기군(亲爱的义祁君)이 방송됩니다. 총 36부작으로 오족인 미칠칠역을 맡았습니다. 이 드라마를 보고 호의선에게 극호감을 갖게 되었네요.

이 작품에서 호의선의 장점이 젤 극대화 된 것 같습니다. 장사범과 같이 주연한 드라마입니다.

둘의 케미가 잘맞았던 드라마같아요. 이 드라마 웨이브에서 서비스중인데요. 재미없는 부분들 스킵하면서 보면 꽤 재미있는 꽁냥꽁냥 작품입니다. 개인적으로는 10회이후 20회 후반까지 볼만 했던 것 같습니다.

2020년 7월 정업성과 주연을 맡은 리인심상(离人心上)이 방영되기 시작합니다. 이 드라마를 통해서도 많이들 아셨을 거라 생각됩니다. 저도 보긴 봤는데요.

처음에 여주 헤어스타일때문에 처음에 보기가 꺼려졌었습니다. 같은 뱅인데. 뭔가 이상... 그래도 완주는 했네요. 하지만 호의선의 매력이 더 드러났던 작품은 친애적의기군이라고 생각합니다. 

내용은 그런대로 괜찮았는데 뭔가 부족한 느낌이랄까요.

그리고 차기작으로는 2020년 9월 부터 촬영에 들어간 들어간 하선생적연연불망(贺先生的恋恋不忘)이 있습니다.

위철명 인스타그램에 20201130에 올라온 글을 보니 촬영이 끝이 났나봅니다. 이 드라마같은 경우는 뭔가 얘기거리가 좀 더 풀리면 포스팅하려고 기다리고는 있는데요. 그냥 조만간 정리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는 같이 출연했던 위철명, 정업성 프로필과 필모와 호의선 웨이보주소입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참조해주세요.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위철명 웨이저밍 weizheming 魏哲鸣 프로필 필모 드라마 웨이보 인스타 결혼 싱글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정업성 郑业成 Zheng Yecheng 프로필 필모그래피 웨이보 작품소개

 

호의선 공작실 웨이보 

weibo.com/hyxwork

호의선 웨이보 

weibo.com/u/3500459811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