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스타

배우 배인혁 장의수 프로필 인스타 필모 소개

by royaltime 2020. 11. 27.

키스요괴 반숙 배인혁 퇴마사 장의수 프로필 필모소개 

 

- 배우 배인혁 프로필 필모 남친짤 인스타그램 - 

배인혁 남친짤
배인혁 존멋
배인혁 인스타
귀엽기까지. 

 배인혁은 1998년 4월 4일 생으로 나이는 우리나라 나이기준으로 23살입니다. 전주태생이고 서울예대 연기과출신입니다. 키는 오피셜로 178~ 180cm로 알려져 있지만 비율이 좋아서인지 왠지 더 커보입니다.

최근 나를 사랑한 스파이에서 김영구역으로 출연중입니다. 이 드라마 별로 관심 없었는데 절로 관심이 가네요.

안희연 (EXID 하니)와 같이 출연한 웹드 엑스엑스에서 박단희역으로 출연하기도 했었습니다.

데뷔는 2019년이고 웹드에 다수 출연을 했습니다. 요즘 코로나라 영화계쪽이 조용한 것 같긴 하지만 영화쪽으로도 나가도 괜찮은 느낌이에요. 

작품만 잘 만나면 빵~ 뜰 것 같습니다. 
저는 웹드 키스요괴를 통해서 알게 된 배우입니다.

인스타그램에 들어가보니 남친짤이 쟈란~ 하고 펼쳐지네요. 

배인혁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inhyuk_bb

사진출처는 배인혁 인스타그램입니다. 

 

- 배우 장의수 프로필 필모 인스타그램 소개 -

장의수
장의수
이 헤어스타일 개인적으로 제일 잘 어울리시는 듯
장의수도 존멋

저는 키스요괴를 보면서 배인혁도 멋있지만 퇴마사역인 장의수에게도 자꾸 눈길이 가더라고요. 

배우 장의수 나이는 1990년 1월 22일생으로 2020년 올해 우리나라나이 기준 31살입니다. 키는 186cm입니다.

자기관리를 얼마나 했는지 피지컬도 참 좋은 배우라고 생각합니다. 저렇게 몸을 만들기 위해서 시간과 노력을 얼마나 쏟아 부었을까요.반성하게 되네요. 국제대 모델연기학과를 나왔습니다. 

연극,드라마,웹드 다양하게 출연을 하는 배우인데요. 저는 키스요괴에서 처음 알게 되었다고 생각했는데 그 이전에 2015년 영화 연평해전과 뷰티인사이드에도 출연했었습니다.  
가장 최근작품으로는 2020년 영화 용루각 : 비정도시가 있고 해커 승진역을 맡았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첨부한 마지막 사진 저 헤어스타일이 참 잘어울린다고 생각이 드네요. 

장의수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jmodel122

 

장의수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jesoo122

원래 한드보다 중드를 더 많이 보는 사람이긴 하지만 아 역시 우리나라 배우들 정말 너무 멋있네요. 말랐다기 보다 자기관리 잘한 모습들부터 해서 여러모로 우리나라 배우들 너무 멋있는 것 같습니다.

아직 많이 유명하지 않은 배우들도 월클. 이렇게 멋있을 수가 있나... 

 

사진출처는 배우 장의수님 페이스북입니다. 

이 두 분 모두 중국에서도 활동했으면 단번에 주연으로 많이 출연했을 가능성이 다분합니다. 중드를 많이 보는 저로서는 역시 우리나라 배우들이라는 소리가 계속 절로 나오네요. 피지컬도 연기력도 정말 훌륭한 배우들입니다. 

두 배우가 모두 출연한 웹드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전글을 참조해주세요.

[리뷰,프리뷰/중드 대드 추천] - 중드 아닌 한드 웹드 추천 키스요괴 kiss goblin 등장인물 줄거리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