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스타

중국배우 이굉의 리홍이 李宏毅 Li Hongyi 프로필 필모 영화 드라마 인스타

by royaltime 2021. 5. 23.

중국배우 리홍이 Li Hongyi 이굉의 프로필 필모 그래피 드라마 영화 작품 차기작 인스타그램

이쁘다 이뻐.
청순해
냉미남의 매력
소년미 뿜뿜
샤이니 샤이니
놓치못해 추월꺼거

사진출처는 모두 이굉의 웨이보와 인스타그램입니다. 번역에 의역,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추후 추가되는 사항이나 계속되는 필모는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이굉의 나이는 1998년 6월 26일 생으로 2013년에 3개월간 sm소속연습생이기도 했습니다. 바이두에 나와 있는 내용들도 보면 형의 인도로 베이징으로 오게 되었고 연예계활동도 하게 되고 그런 것 처럼 보입니다.

아니었으면 그냥 가정형편상 평범하게 살아가고 있을지도 모를 일이죠. 형이 사람보는 눈이 탁월 하신 것 같아요. 인스타도 그렇고 페이스북도 지켜보다보면 형하고 참 사이가 돈독한 듯 합니다.

그러다 보니 이굉의 소식을 형 페이스북에서 어떨때는 제일 먼저 보기도 하구요.ㅋ 처음에는 이굉의가 인스타에서 유일하게 팔로 하고 있기에 누구지? 하고 보다 형인 거 알고 형인 이명림 페이스북까지 팔로잉 하니 자연스레 이굉의 소식도 빠르게 접할 수 있더라구요.

형또한 가수와 엔터계에서 이것저것 다방면으로 활동중이신듯 합니다. 처음에는 안 닮은 듯 보였는데 형제는 형제더라구요. 두 분 나란히 놓고 보면 참 닮았습니다.

✔ 이굉의 리홍이 영화


- 2016년 4월 수적청춘불미망(谁的青春不迷茫)
: 황도 (Huang Tao 黄韬)역. 백경정 프로필 필모 적어내려가면서 쓴 적 있었던 영화죠. 앳된 백경정과 이굉의를 보실 수 있는 학원청춘물입니다.

✔ 이굉이 리홍이 드라마


- 2014년 7월 학저지도(学姐知道)
: 난남 (暖男)역

- 2015년 7월 남신집사단(Nan Shen Zhi Shi Tuan 男神执事团)
: 색륭 (Suo Long 索隆) 역 잠깐 나옵니다. 지금이야 너무나 유명한 정업성, 장약윤, 단건차등이 나오는 미스테리 뱀파이어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소후tv방영작이며 총 10부작으로 짧습니다. 호감인 배우들이 대거 나오긴 하는데 선뜻 찾아서 보기는 어려울 듯 합니다.

- 2016년 1월 묘묘묘묘묘묘묘(喵喵喵喵喵喵喵 meow)
: 맥희 (Ma Xi 麦熙) 역. 고양이 행성에 사는 유일한 인간 요리사의 이야기. 총 12부작으로 망고티비방영작입니다. 당시에 망고엔터소속이어서 찍은 듯 보이는 드라마같습니다.

- 2017년 1월~3월 악마소야별문아 (恶魔少爷别吻我) 시즌 1, 2
: 한칠록 (Han Qi Lu 韩七录) 역 형비와 함께 주연한 학원물. 한글자막으로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 2018년 6월 래자해양적니 Lai Zi Hai Yang De Ni 来自海洋的你 My Love from the Ocean)
: 지륙 (Chi Lu 池陆) 역 텐센트에서 방영된 총 28부작의 판타지 미스테리 로맨스 물. 주우동과 함께 촬영한 주연작

- 2018년 7월 한정 24소시 (Xian Ding 24 Xiao Shi 限定24小时)
: 려흔 (Li Xin 黎昕) 역. 텐센트 방영작으로 총 12부작의 공상과학 로코 판타지물.

- 2019년 5월 청낭전 ( Qing Nang Zhuan 青囊传)
: 목성진 (Mu Xing Chen 木星尘) 역 유쿠에서 방영된 총 36부작의 판타지 로맨스물.

춘하추월 천생의 연인
상관추월 


- 2019년 7월 춘화추월 : 천생의 연인/천뢰일부지춘화추월 (Tian Lei Yi Bu Zhi Chun Hua Qiu Yue 天雷一部之春花秋月)
: 유쿠에서 방영되었던 총 40부작의 조로사와 함께 주연을 맞은 판타지 무협 로코고장극입니다. 상관추월 (Shangguan Qiu Yue 上官秋月)역.

코로나로 집콕하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넷플릭스에 이어서 왓챠까지 섭렵하던 와중 넷플릭스의 너를 들려줘(최동척적사)에서 봤던 조로사가 아른 거려서 찾아봤던 드라마인데요. 이 드라마 이후로 이굉의에게 꽂혔던 거 같습니다. ㅋ

둘 다 모두 호감이어서 후에 둘이 주연을 맡은 청낭전을 찾아봤지만... 쩜쩜쩜.. 네.. 추월꺼거 한번 더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러고보면 조로사와 유일하게 두 편이나 찍은 남주. 어쨌든 잊을만하면 한번씩 보곤 하는 우리의 추월꺼거... 이굉의의 매력이 잘 나타난 드라마죠.

갠적으로 예쁘다고 생각했던 헤어스타일.

- 2020년 6월 시간도수우견니 (Shi Jian Dao Shu Yu Jian Ni 时间倒数遇见你)
: 초양 (Jiao Yang 焦阳)역. 총 24부작의 판타지 로코물로 텐센트 방영작.

✔ 이굉의 이홍이 미방영 차기작

(2021년 5월 기준)


- 곽거병 (Huo Qu Bing 霍去病)
: 장약윤 모효동 백우 우몽룡 등이 출연한 70부작 고장극으로 조파노 (Zhao Po Nu 赵破奴) 역. 무려 2016년 촬영작.

눈빠지게 기다리고 있는데 방영안하고 있는 이 상황쓰... 뭐가 문제죠. 광총인가요? 아님 다른 문제인가요?? 고장극도 너무 오래 되면 그렇다고요... 이 라인업으로 왜 죽이고 있는거죠. 설중한도행, 곽거병, 경여년 시즌2, 그리고 얼마전 촬영에 들어간 천쿤 백우 주연의 풍기롱서, 살파랑 눈 빠지게 기다리고 있는 고장극 다섯 개 중에 하나인 곽거병.

의도치 않게 세 작품이 모두 장약윤 주연작이네요. 두개는 백우구요. 어쨌든 너무 기대 하고 있는데 젭알... 빨리... 방영 좀 현기증 납니다.


- 최혹적세계 (Zui Ku De Shi Jie 最酷的世界)
: 단충 (Duan Chong 段冲)역. 주우동과 두번째로 만난 작품입니다. 2019년 촬영작으로 요쿠 방영예정작으로 총 40부작의 청춘로맨스 물.

- 살파랑 ( Sha Po Lang 杀破狼)
: 심이 (Shen Yi 沈易) 역. 충분히 주연급이 될 수도 있는데 이굉의가 택한 조연작(주연에 가까운 조연이지만요) 입니다.

주연은 단건차와 진철원이며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개인적으로 기다리고 있는 고장극입니다. 총 45부작의 브로맨스를 다룬 무협고장극으로 텐센트 방영예정작입니다. 사실 이거 배우라인업 발표 했을때 어머! 이건 꼭 봐야 해라고 생각되었는데 광총에서 브로맨스를 칼질 할 거 같아서 조마조마 하네요. ㅠ.ㅠ

- 무림유교기 (武林有骄气)
: 2020년 11월에 크랭크인 되어 2021년 2월에 촬영을 마친 주연작으로 백악 (Bai Yue 白岳) 역. 자세한 사항은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2021.02.0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이굉의 황일영 무림유교기 武林有骄气 Wulin Has Squeamish 출연진 웨이보 줄거리 보기


- 착가세자비 (错嫁世子妃)
: 거의 특별출연급입니다. 관홍과 황일영 왕탁성 주연작입니다. 무림유교기 이후 2021년 3월에 크랭크인된 작품입니다.

조로사 주우동 황일영까지 연달아 전작에 함께 했던 여주와 두작품씩 같이 촬영하는 경우가 드문 거 같은데 필모 적어내려가다보니 어떠한 이유에서인지는 몰라도 신기하네요. 의리때문인가..? 케미가 좋다보니 그렇게 된건가..? 어쨌든 맡은 배역과 이 드라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아래 이전에 쓴 글을 참조해주세요.

2021.04.13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관홍 황일영 왕탁성 착가세자비 错嫁世子妃 특별출연 이굉의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 황후류흑반 (Huang Hou Liu Hei Pang 皇后刘黑胖)
: 이굉의 최근 근황이죠. 2021년 4월 크랭크인 된 작품으로 단운장 (Duan Yun Zhang段云嶂)역. 랄목양자와 함께 맡은 주연작으로 로코 고장극입니다. 이거 왠지 재밌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여주가 개성있는 연기를 잘해요. 자세한 건 스틸컷이 좀 많이 뜨면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 몽필생화 세월장 (Meng Bi Sheng Hua Sui Yue Chang 梦笔生花 岁月长)
: 웨이난유 (Wei Nan Yu) 역. 유쿠방영예정작으로 총 35부작의 로맨스 고장극입니다. 촬영 어떻게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원래는 2020년에 크랭크인될거라 생각되었는데 미뤄졌나봅니다. 이러다가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나중에 스케쥴이 안맞을 수도 있고..

이굉의 이홍이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l_hoooooyi 입니다. 예전에는 거의 잘 안했는데 요즘 자주 업뎃해줘서 좋네요. ^ㅡ^ 뭔가 계속 정이가요. 이굉의 웨이보는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단건차 진철원 이굉의 송계양 중드 살파랑 杀破狼 등장인물 배우 웨이보

중연은 천쿤외에 깊게 빠져들지 않기로 마음먹었는데 이굉의는 좀 예외라고 할까요.ㅋ 그 한국인에게 호감형이긴 한 듯 합니다. 있는 그대로 너무 멋지고 매력 있는데 살 좀 그만 빼면 좋겠어요.

청량청량
멋쁜 굉의
촉초크
내츄럴도 괜찮은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