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2021중드 망고tv 곽준진 강녕 백령담 百灵潭 BaiLingTan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곽준진차기작

by royaltime 2021. 6. 1.

망고tv 곽준진 강녕 백령담 BaiLingTan 출연진 등장인물 줄거리 이명준 프로필 보기

백령담
백령담 출연진

스틸컷 출처는 모두 드라마 관방 웨이보이며 번역에는 의역,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추후 추가되는 사항이 있다면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곽준진 강녕 주연의 선협 로맨스 판타지 고장극 백령담(Bai Ling Tan 百灵潭). 총 30부작이며 실제 촬영은 2020년 하반기쯔음에 된 중드입니다.

2021년 방영일정에 잡힌 것 같아서 포스팅 소개글 써봅니다. 방영플랫폼은 망고티비입니다. 생각보다 빨리 방영이 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시죠 중드는 방영을 해야 하는 겁니다. 사실 개인적으로 기다리고 있는 고장극들도 방영이 안되고 있네요.

✔ 백령담 출연진 등장인물

곽준진
강녕
위천호
구천서
하미선
이명준
종원원
진정양
오만사
동춘휘
조자기


- 춘요 (Chun Yao 春妖)역의 곽준진 (GuoJunChen 郭俊辰)

- 한생 (Han Sheng 寒生)역의 강녕 (KangNing 康宁)

- 스마오 (Si Mao) 역의 위천호 (WeiTianHao 魏天浩)

- 불범 (Bu Fan 不凡)역의 구천서 (QuTianRui 区天瑞)

- 백선 (Bai Shan 白扇)역의 하미선 (He Mei Xuan 何美璇)

- 공칠 (Kong Qi 孔七)역의 이명준 (Li Mingjun 李明峻) : 묵묵히 사랑하는 소산을 지켜주는 역.

- 소산 (Xiaoshan 小山)역의 종원원 (Zong Yuanyuan 宗元圆)

- 심자 (Shen Ci 沈慈)역의 오만사 (Wu Mansi 吴曼思)

- 사장야 (Xie Changye 谢长夜)역의 진정양(Chen Zhengyang 陈政阳)

- 무은 (无垠)역의 동춘휘 (Dong Chunhui 董春辉)

- 사동 (司瞳)역의 조자기 (Zhao Ziqi 赵子麒)

- 공란 (Kong Lan 孔澜)역의 우뢰(Yu Lei 于雷)

강녕 나이는 1995년생으로 최근작으로는 언승욱 심월 위철명 주연의 아호희환니와 곡가성과 주연을 맡은 영롱랑심이 있습니다. 웨이보등은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2021.02.14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곡가성 강녕 영롱랑심 玲珑狼心 Exquisite Wolf Heart 줄거리 등장인물 출연진웨이보


이명준 나이는 1998년생으로 삼천아살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연기를 시작해서 아직 필모가 깊진 않습니다만 빠른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후에 양정강 이개형 주연의 난난 청다지교도 어느 정도 좋은 반응이 있었구요. 개인적으로 삼천아살 난난청다지교 모두 추천합니다. 아직 안 보신 분들 보세요. 모두 왓챠, 웨이브등에서 한글자막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2020.11.04 - [리뷰,프리뷰/중드 대드 추천] - 2020중드추천 양정강 이개형 난난청다지교 暖暖请多指教 My Love, Enlighten Me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2021년 5월 기준 이명준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부마대인청지교(驸马大人请指教) 역습지투심천금 (逆袭之偷心千金) 이 있습니다. 역습지투심천금은 정추홍과 함께 찍어서 조금 기대가 되네요. 두 작품 모두 주연작입니다.

2021.04.16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정추홍 쩡치우홍 정치우홍 ZhengQiuhong 郑湫泓 JadeCheng 프로필 필모 드라마 영화 인스타그램

곽준진 나이는 1997년생으로 키는 180cm, 2021년 기준 북경영화학원재학중입니다. 소속사는 따로 본인의 공작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 곽준진 미방영 차기작

(2021년 5월기준)


- 소년파 시즌 2 (Shao Nian Pai 2 少年派2)
: 총 40부작 후난 티비 방영예정작

- 백호적인생 시즌2
텐센트 (we tv)에서 방영된 로맨스 판타지물이죠. 만만희환니 여주 노조화와 함께한 주연작으로 총 24부작입니다.

- 니호, 작천 (안녕 어제 Ni hao zuo tian 你好,昨天)
: 총 24부작의 임민 곽준진 주연작. 로맨스 청춘 가족물. 유쿠방영예정작. 임민은 2021년 5월 기준 무려 샤오쟌과 옥골요 라는 고장극을 찍고 있죠.

- 제2차초견( Di Er Ci Chu Jian 第二次初见)
: 총 36부작의 송이인과 함께 한 주연 로맨스 판타지 고장극으로 아이치이방영예정작. 송이인은 이 작품 이후에 장운룡과 독일유이적타라는 아이치이 방영예정작 로코물을 찍고 있습니다.

2020.11.08 - [리뷰,프리뷰/스타] - 곽준진 郭俊辰 곽준첸 궈준첸 Guo JunChen 인스타그램 가짜

✔ 백령담 줄거리


오옥(Wu Yu 吾玉)의 동명의 소설 백령담을 각색해서 만든 드라마.


망천의 요괴를 지키던 임무를 지닌 선인 춘요는 실수를 저질러 하늘에서 추방되어 백령담의 만요왕이 된다. 북륙(北陆)국 공주 한생이 호수에 들어서자 요괴들만 가지고 있는 숙서를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춘요는 불운한 기운의 그녀를 데리고 더 많은 것들을 밝혀낼 수 있는 이 책 뒤에 숨겨진 비밀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게 된다.

대략 이런 내용속에 곽준진과 강녕, 구천서와 하미선, 이명준과 종원원, 동춘휘와 조자기 이렇게 짝을 지어 나뉘어 이야기가 진행될 모양입니다.

주연뿐 아니라 이명준이나 오만사도 낯이 익고 내용이 좀 골고루 분산될 것 같은 느낌입니다.

곽준진 웨이보는 아래 이전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곽준진 프로필 쓰려다가 어마어마한 팔로워의 곽준진의 된 인스타그램 계정이 가짜라는 거 곽준진 공식 계정에서 보고 쓴 글입니다.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2020.11.08 - [리뷰,프리뷰/스타] - 곽준진 郭俊辰 곽준첸 궈준첸 Guo JunChen 인스타그램 가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