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장철한 오근언 허개 백록 백우 이일동 조혁흠 조가 朝歌 몽회조가 梦回朝歌 Sunsong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by royaltime 2021. 5. 27.

망고티비 아이치이 장철한 오근언 허개 백록 조가 몽회조가 Sunsong 등장인물 출연배우 줄거리 보기

장철한은 역시 장군복 입은 모습이 완전 딱
장철한
이일동 오근언
이일동
장철한 ♥
오근언
미열
종흔동 질리안청
조가
조가
조가
무용전공한 선이 나타나는 오근언

스틸컷 출처는 모두 드라마관방웨이보입니다. 번역에는 의역,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추후 추가되는 사항이나 방영일정이 확정되면 이 포스팅의 댓글로 따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장철한의 묵은작 중에 하나죠. 조가(zhao ge 朝歌) 혹은 몽회조가 (Meng hui zhao ge 梦回朝歌) 불리는 로맨스 판타지 고장극입니다.

실제촬영이 2016년 9월 13일부터 2017년 2월까지 된 작품입니다. 참 오래 되었죠. 사실 쓰지 않으려 했으나 생각나서 바이두검색해보니 2021년으로 산하령으로 치솟은 장철한의 인기에 방영이 되려나 하는 마음에 소개글 써봅니다.

총 50부작으로 망고티비 아이치이등에서 방영할 예정작이며 아래 등장인물 보시면 장철한 외에도 허개, 백록, 백우, 이일동, 왕일철, 조혁흠, 하홍산 곽설부까지 나오는등 지금은 유명해진 배우들이 많이 나오니 그걸 찾아서 보는 재미도 있을 듯합니다.

✔ 조가 등장인물 출연진

장철한
오근언
종흔동 질리안청
미열
허개
임우위
이일동
왕일철
백록


- 희발 (Ji Fa 姬发)역의 장철한 (Zhang Zhehan 张哲瀚)

- 달기/월호/유희 (Da Ji/Yue Hao/Youji 妲己/月好/幽姬)역의 오근언 (Wu Jinyan 吴谨言)

- 제신 (Di Xin 帝辛) 역의 보검봉 (BaoJianfeng 保剑锋) : 상나라 마지막 임금

- 양전(Yang Jian 杨戬)역의 허개 (Xu Kai 许凯)

- 하상(He Sang 河桑)역의 종흔동 질리안청 (Chung Ka Lai, Chung Yan Tung 鍾嘉勵 钟欣潼 Gillian Chung )

- 무경 (Wu Geng 武庚)역의 미열 (Mi Re 米热)

- 읍강 (Yi Jiang 邑姜)오가이 (Wu Jiayi 吴佳怡)

- 등선옥(邓婵玉)역의 백록 (Bailu 白鹿)

- 신공표 (Shen Gongbao 申公豹)역의 하봉천 (He Fengtian 何奉天)

- 황비 (Huang Fei 黄妃)역의 련련(练练)

- 강상 (Jiang Shang 姜尚)역의 임우위(Lin Youwei 林佑威)

- 여와 (Nu Yi 女娲)역의 진수(Chen Shu 陈数)

- 조석 (潮汐)역의 류민(Liu Min 刘敏)

- 호선아 (Hu Xianer 胡仙儿)역의 이일동(Li Yitong 李一桐)

- 영아 (Linger 灵儿)역의 장의의 (Jiang Yiyi 蒋依依)

- 연구 (Yan Jiu 燕久)역의 곽설부 (Guo Xuefu 郭雪芙)

- 운금 (Yunjin 云锦)역의 해륙(海陆)

- 희창 (Ji Chang 姬昌)역의 정국림 (Zheng Guolin 郑国霖)

- 이정 (Li Jing 李靖)역의 왕무뢰 (Wang Maolei 王茂蕾)

- 허교수 (许教授)역의 백우 (Bai Yu 白宇)

- 토행손 (Tu Xingsun 土行孙)역의 손소룡(Sun Shaolong 孙绍龙)

- 황비호 (Huang Feihu 黄飞虎)역의 남복룡 (Nan Fulong 南伏龙)

-운등 (Yun Teng 云腾)역의 홍요(Hong Yao 洪尧)

- 뇌진자 (Lei Zhenzi 雷震子)역의 왕일철(Wang Yizhe 王一哲)

- 마영상 (Ma Yingshuang 马迎霜)역의 등사 (Deng Sha 邓莎)

- 사부인 (姒夫人)역의 온쟁영 (温峥嵘)

- 편편 (Pianpian 翩翩)역의 진수려 (Chen Xiuli 陈秀丽)

- 하인 (He Yin 河茵)역의 고우아 (Gao Yuer 高雨儿)

- 용녀 (龙女)역의 장남 (Zhang Nan 张南)

- 룡자 (Long Zi 龙子)역의 조혁흠 (Zhao Yiqin 赵弈钦)

-통천교주 (通天教主)역의 류지양 (Liu Zhiyang 刘智扬)

- 기몽 (绮梦)역의 장가녕 (Zhang Jianing 张佳宁)

- 무길 (武吉)역의 류택군 (Liu Zequn 刘泽群)

- 주지인 (主持人)역의 하홍산 (He Yushan 何泓姗)

- 아보 (A Bao 阿宝)역의 류은상 (Liu Enshang 刘恩尚)

- 이낭 (姨娘)역의 양채영 (Yang Caiying 杨采盈)

- 무의 (巫医)역의 류기위 (Liu Yiwei 刘骐玮)

- 연구파파 (燕久婆婆)역의 양옥란 (Yang Yulan 杨玉兰)

- 인족 (人族)역의 진맹희 (Chen Mengxi 陈萌希)

말많은 우정의 회사인 우정공작소와 환위영시(欢娱影视) 소속 배우들이 대부분입니다. 오근언, 허개, 백록, 미열, 왕일철, 조혁흠, 홍야오 등등요. 장철한도 저때는 우정산하 같은 소속사였습니다.

지금은 장철한공작소를 따로 세워서 독자적으로 활동중에 있지만요. 근데 이후에 더 빵 뜬 것 같긴 하네요.

사실 곽설부까지는 나오는지 몰랐는데 출연배우들 이름 쭈욱 적어내려가다보니 으응? 익숙한 이름이기에 다시 봐도 우리가 아는 대만출신 여배우인 곽설부가 맞네요. 장철한 묵은작 중에 곽설부와 찍은 현대극 인견불경심도 있습니다.

질리안청(종흔동)은 유명 홍콩스타이기도 하지만 제시카의 연인인 타이러권의 전 여친이기도 하죠. 최근 근황사진 보니 이때의 모습과는 살이 쪄서 많이 차이가 있긴 하던데요. 어찌되었건 본인만 마음편히 잘 살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근데 스틸컷 보니 저때 이쁘긴 이쁘네요. 아우라가 다른 배우들을 압도하긴 하네요.

아무튼 이 드라마는 지금은 유명해진 여러 배우들 찾아서 보는 재미도 있을 듯 합니다. 2021년 상반기 인기를 휩쓸었던 산하령이 한국에서도 방영을 시작하고 2021년 5월 27일부터 왓챠에서 독점공개 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

저도 유툽으로 봐서 왓챠에 완결까지 나고 뜨면 다시 정주행해야겠습니다. 작년 올해 이어서 여의방비와 산하령까지 장철한 승승장구네요. 사실 개인적으로는 여의방비가 더 재미있었습니다. 쥐징이와 장철한의 케미는 운석전에 이어서 참 좋았고 여의 방비에서는 이 커플 말고도 류혁창과 왕우석 쉬자치 연기도 참 좋았어서요. 현대로 넘어오는 에필로그 같은 마지막 장면들도 나쁘지 않았고요.

장철한에 대한 프로필 및 필모에 관한 글은 이 글 맨 아래 이 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아래는 산하령 구 천애객, 여의방비에 관한 글입니다. 두 작품 다 추천합니다. 재밌었어요. 왓챠에서 시청가능합니다.

2021.02.23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산하령 천애객 인물관계도 및 위철명 웨이저밍 특별출연 예고편 보기


2020.10.05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국정의 장철한 류혁창 여의방비 (如意芳霏) 등장인물 및 줄거리 소개

✔ 조가 줄거리


상나라때 황제 제을은 수도를 조가로 옮기고 도시가 아침의 우렁찬 노래처럼 번창하기를 기원한다. 세월이 흐르고 제을은 제신에게 제위를 물려주게 된다. 제신은 보위에 오른 뒤 자주 일으킨 전쟁에 백성들을 고난에 빠뜨린다.

다행히 서기성 제후 희창의 아들 희고와 황제의 아들인 은교가 약한 힘이나마 백성을 구제하는 일을 한다. 그러던 중 희고는 모함을 받고 노예신분으로 전락하는데 이때 은교는 목숨을 걸고 그를 구해내고 탈출하는 도중 강상 강자아, 나타, 양전등의 유능한 이들을 만나서 이들으 도움으로 서기성으로 피신하게 된다.

기원전 1048년 희고는 그의 이름을 희발로 개명하고 여러 제후들과 함께 상왕조를 무너뜨린다. 이 과정에서 은교는 모친이 희고의 손에 잘못되었다고 생각하고 오해를 하고 서로를 향해 적대감을 불러일으키게 된다.

여러번의 부딪힘과 대화의 끝에 은교는 누가 왕권을 가졌는지 중요하지 않으며 백성들의 평안함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는다. 후에 은교는 스스로 세상을 등지게 되고 희발은 왕위에 오르며 은교와 함께 뜻했던 소원을 이어가며 세상을 안정시키려 노력한다. 이러한 과정에서 역사적인물들의 궤적은 조가라는 성에 수많은 명승고적과 풍습을 남긴다.

아래는 장철한 프로필 및 필모에 관한 글과 또 다른 묵은 작인 시광지성 애우만삼림에 관한 글입니다.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 주세요.

2020.11.13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장철한 張哲瀚 zhang zhe han 프로필 인스타그램 드라마

2021.04.15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장철한 묵은신작 구 여주 박민영 시광지성 현 이혁진 애우만삼림 爱雨满森林 Castle in the Time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