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장약윤 모효동 우몽룡 이굉의 백우 곽거병 霍去病 The Fated General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by royaltime 2021. 5. 24.

장약윤 모효동 우몽룡 이굉이 백우 곽거병 The Fated General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장약윤
백우
우몽룡 갑옷들이 다 장난 아니네요. 연기하느라 힘들었을 듯
곽거병 장약윤
굉의
연기하느라 힘들었겠지만 장수역 잘 어울림 멋쁨 이굉의

스틸컷출처는 드라마 관방웨이보입니다. 번역에 의역, 오역 있을 수 있으며 방영전후 추후 추가되는 사항이 있다면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눈빠지게 기다리고 있는데 방영이 안되고 있는 작품중에 곽거병과 설중한도행이 있습니다. 공교롭게도 두 작품다 장약윤 주연이군요. 경여년 시즌2까지 합하면 의도하지 않게 기다리고 있는 고장극 모두요.

곽거병 (Huo Qu Bing 霍去病)
아래 등장인물 보시면 아시겠지만 끌릴 수 밖에 없는 배우들이 대거 출연합니다.

아니 이 핫한 배우들 다 모아놓고 왜 방영이 안되냐고요...? 그 기간동안 이굉의는 벌써 성인되었음요... 회차는 70~90회까지 정확하지 않습니다. 이 부분 추후 방영이 확정되면 댓글로 남기겠습니다.

✔ 곽거병 등장인물 출연진

장약윤
모효동
백우
우몽룡
이굉의
서열
강걸
오승헌


- 곽거병 (Huo Qubing 霍去病)역의 장약윤 (Zhang Ruo Yun张若昀)

- 진아 ( Zhen E 蓁娥)역의 모효동 (Mao Xiaotong 毛晓彤)

- 백력 (Boli 伯力)역의 백우 ( Bai Yu 白宇)

- 이감 (Li Gan 李敢)역의 우몽룡 ( Yu Mengyu 于朦胧)

- 조파노 (Zhao Ponu 赵破奴)역의 이굉의 (Li Hongyi 李宏毅)

- 류형 (Liu Heng 刘珩)역의 서열 (Xu Yue 徐悦)

- 조엄 (Zhao Yan 赵严)역의 오수파( Wu Xiubo 吴秀波)

- 홍삼 (Hun Sen 洪森)역의 강걸 (康杰)

- 고불지 ( Gao Buzhi 高不识)역의 오승헌 (Wu Chengxuan 吴承轩)

- 이치사 (Yi Zhixie 伊稚斜)역의 종뢰 ( Zhong Lei 钟雷)

중드특성자체가 좀 그렇긴 하지만 장약윤 유난히 미방영차기작이 많은 것처럼 느껴지는 건 기분 탓일까요.

장약윤 실제 나이는 1988년생으로 키는 181cm, 북경영화학원 출신입니다. 당예흔과 결혼해서 예쁘게 잘 살고 있는 중연커플이죠.

저는 법의진명 시즌1을 통해서 처음 보고 꽂혀서 이것저것 찾아보다 당예흔과 러브스토리 보고 더 호감이 생기더라구요. 자기 여자 지키며 알콩달콩 사랑하는 모습이 참 예쁘더라고요. 일부 결혼사실조차 숨기는 배우들이 종종 있는데 이렇게 다 오픈하고 자기가족 보호하고 잘 지키면서도 잘 살 수 있는 것 같은데 말이죠.

근데 경여년 시즌2 언제나옵니까. 너무 결정적인 부분에서 멈춰진 경여년 시즌1.. 기다리다 목빠져요.

우몽룡 나이는 1988년생으로 영화 드라마에서 배우로, 또 가수이자 M/V감독으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북경연예전문학교 출신입니다.

출연작으로는 삼생삼세십리도화에서 백진, 진옥기와 함께 주연을 맡은 랑세환, 형비와 함께 주연을 맡은 명월증조강동한, 국정의(쥐징이)와 함께 찍은 신백낭자전기등이 있습니다.

2020.09.20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우몽룡 형비 미열 명월증조강동한明月曾照江东寒 The Moon Brightens For You 줄거리 및 등장인물 소개


우몽룡 차기작으로는 중의학에 대해서 다룬 고장극 대중의가 있습니다.

모효동 나이도 1988년생으로 키는 163cm 이며 중앙희극학원 출신입니다. 최근 넷플릭스에서도 방영된 삼십이이를 통해서 주가를 더 올리고 있죠.

출연작으로는 도묘필기 시리즈 중 종극필기만큼 재밌게 봤었던 중계지극해청뢰, 미미일소흔경성 등이 있습니다.

기작으로는 백우, 송조아 강소영과 함께 촬영한 교가적아녀 (乔家的儿女),라진과 함께 촬영에 들어간 대국단당지애박랍전선(大国担当之埃博拉前线)등이 있습니다. 애박랍전선은 에볼라 바이러스에 맞서 싸우는 의료진이야기가 될 거 같은데.. 그렇게 끌리진 않네요.

2021.03.13 - [리뷰,프리뷰/중드 대드 추천] - 넷플릭스 겨우서른 등장인물 줄거리 삼십이이(三十而已 ) Nothing But Thirty 리뷰 결말

모효동, 우몽룡, 백우도 너무 좋지만 이 드라마를 기다리는 건 이굉의 때문인데요. 실제 촬영이 2016년이니 십대때의 이굉의의 모습을 볼 수 있겠네요. 이굉의 차기작등 필모 프로필등은 이 글 맨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 곽거병 줄거리


사기(한대의 사마천의 지은 역사서 史记)와 한서(중국동한 반고가 편찬한 역사서 汉书)를 바탕으로 각색해서 만든 서한시대 전쟁의 신이었던 곽거병에 대한 이야기.

실제 곽거병은 곽중유가 무제 위황후의 언니인 위소아와 밀통하여 낳은 아들로 위황후의 추천으로 황궁으로 들어와 시중이 되고 흉노토벌과 한제국 영토확장에 기여를 하였으나 불과 24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고 합니다. 지금 남아 있는 무덤은 한무제의 릉 가까이에 있다고 합니다.

드라마는 사생아에서 황제의 친척이 되어 기회를 포착하여 기마술을 연마하고 지혜와 용맹을 겸비한 소년 장수의 이야기로부터 시작하는 듯 합니다. 그의 주요업적이 흉노토벌이었기에 그걸 중점으로 해서 만들어진 드라마일 듯 합니다.

사실 이런 전쟁관련 무협 고장극은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요. 출연배우들이 발목 붙잡고 놓아주질 않네요. 아니 언제 방영되냐고요...

아래는 이굉의에 대해 쓴 프로필 및 차기작에 대한 글입니다.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2021.05.23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이굉의 리홍이 李宏毅 Li Hongyi 프로필 필모 영화 드라마 인스타

곽거병 크랭크인 이굉의
bie shuo hua~
애아빤데 소년미까지 가진 장약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