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2021중드 공준 니호화염람 你好火焰蓝 The Flaming Heart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by royaltime 2021. 5. 21.

유쿠 공준 니호, 화염람 The Flaming Heart 등장인물 출연배우 줄거리 보기

잘생쁨 인정.
여주보다 더 멋쁜 공준...
공준 제복 잘 어울리네요
방한신
주언신 왕재미

스틸컷 출처는 드라마 관방웨이보입니다. 번역에는 의역,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추후 추가 되는 사항이 있으면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촬영완료된지 얼마 안되었는데 굉장히 빨리 방영이 되네요. 중드는 워낙 몇년 묵은작들도 많다보니 평균1년 정도는 기다리는 게 보통인데 말이죠. 뭐 가끔 로코물은 빨리 방영이 되기도 하지만요. 이게 바로 산하령이후 핫한 공준의 인기인건가 싶습니다.

실제 촬영은 2020년 11월 부터 2021년 2월까지 된 작품입니다. 총 24부작으로 2021년 5월 26일부터 (유쿠 Youku) 에서 방영할 예정입니다.

공준 장혜문 주연의 니호, 화염람(Ni Hao, Huo Yan Lan 你好,火焰蓝 ) 화염람 여주 남주 이름을 잘 섞어 놨네요. 영문제목은 The Flaming Heart 입니다.

✔ 니호화염람 등장인물


- 곽언 (Huo Yan 霍言) 역의 공준 (Gong Jun 龚俊)

- 안람 (Yan Lan 晏蓝)역의 장혜문 (Zhang Huiwen 张慧雯)

- 라걸, 로저 (Luo Jie Roger 罗杰)역의 방한신 ( Pang Hanchen 庞瀚辰)

- 왕대인 (Wang Dayin 王大印)역의 주언신 (Zhou Yanchen 周彦辰)

- 강동 (Jiang Tong 江桐)역의 왕재미 (Wang Ziwei 王梓薇)

- 류선 (Liu Xuan 刘璇)역의 주인가 (Zhou Linjia 周麟嘉)

- 백효림(Bai Xiaolin 白晓琳)역의 라혁(Luo Yi 罗奕)

- 마천리 (Ma Qianli 马千里)역의 육우붕 (Lu Yupeng 陆宇鹏)

- 이연량 (Li Yanliang 李延亮)역의 왕익주 (Wang Yizhou 王翌舟)

- 기원 (纪元)역의 장치록 (Zhang Zhilu 张植绿 )

- 진품경 (Chen Pingeng 陈品耕)역의 요청인(Yao Qingren 姚清仁)

- 오정 (Wu Zheng 吴政)역의 조회남(Zhao Huinan赵会南)

- 한패(Han Pei 韩沛)역의 류조 (Liu Chao 刘潮)

여주 장혜문 나이는 1993년 9월 13일생으로 키는 166cm, 베이징댄스아카데미출신입니다.

데뷔를 장예모감독 영화 마중(归来)으로 했습니다. 가장 최근작으로는 조려영 왕이보 주연의 유비가 있습니다.

방한신 나이는 1990년 생으로 키는 184cm, 중국전매대학교 출신입니다. 출연작으로는 랑화일타타, 아적시대 니적시대가 있습니다.

2020.09.04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호일천 이일동 왕안우 아적시대니적시대(我的时代,你的时代) 친애적 열애적 후속 친애적 지애적 (亲爱的挚爱的) Dt.Appledog's Time 밀실곤유어 (密室困游鱼)

주언신 나이는 1996년생으로 키는 184cm, 북경체육대학출신입니다. 린이(임일)도 같은 학교죠. 가장 최근작으로는 로코고장극 통천서원이 있습니다. 아이치이 방영작으로 자세한 건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2021.02.26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주언신 서호 통천서원 通天书院 Celestial Authority Academy 줄거리 등장인물 소개 보기

왕재미는 많이들 아시죠. 치아문단순적소미호에 나왔던 배우입니다. 류학의와 주연한 로코 고장극 청락도 방영을 시작했는데요. 겹치겠네요. 니호화염람 보다 청락이 더 재밌을 거 같은 느낌이 들긴 해요. 왕재미와 청락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완결 나면 봐야 할 것 같습니다.

2021.05.1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Youku 류학의 왕재미 청락 清落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 보기

공준은 많이들 아시다시피 산하령으로 단숨에 완전 탑스타대열에 들어섰죠. 공준에 대한 프로필 및 필모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웨이보 주소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 글 맨 아래 이전글을 참조해주세요.

2021.02.23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산하령 천애객 인물관계도 및 위철명 웨이저밍 특별출연 예고편 보기

쉴때 페이스북도 댓글까지 달며 열심히 활동하긴 하던데요. 공준 인스타그램에 신장면화 올린뒤로 아 이건 넘어설 수 없겠구나 싶은 마음이 들었습니다. 서개빙 정백연도 인스타그램에 신장면화를 ㅠ.ㅠ 웨이보까지는 흐린눈으로 이해합니다. 그 나라에 살려면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인스타그램까지는 아니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웨이보에도 생각보다 안올리는 중연들 많습니다.  어느 정도는 자기 의지가 섞여 있지 않나 싶어요. 어쨌든 이런 사상은 이해하기가 힘듭니다.  

✔ 니호화염람 줄거리


곽언은 졸업 후 소방구조대 부소장이 된다. 그는 임산부를 구조하는 상황에서 응급실에서 근무하는 의사 안람을 만나게 된다. 그들의 만남은 오해로 첫 시작을 갖게 된다. 곽언은 언제 어느 상황에서든지 항상 냉정하게 현실을 파악하고 결정을 내려왔다.

이 드라마 왠지 브로맨스 케미로 갔으면 더 재밌었을 거 같은 넉끰.


하지만 햇살 같이 등장한 안람의 존재는 그의 인생에서 유일한 불확실한 요소가 된다. 곽언과 안람은 지진구호를 하면서 다시 만나게 되고 함께 구호활동을 하는 동안 그들은 끊임없이 극한의 상황 속에서 야기된 수 많은 이별을 목격하게 되고 그들의 관계는 좀 더 가까워 지게 되고 새로운 관계의 국면을 맞게 된다.

다시 도시로 돌아온 후 전염성이 강한 바이러스에 대한 뉴스가 나오게 되고 곽언은 안람의 뒤에서 조용히 그녀를 돕기 위해 노력한다.

한편 소방구조대 부교관인 강동은 소심한 성격의 동료 왕다인과 사랑에 빠진다. 하지만 왕다인의 끊임없는 회피와 그녀의 가족의 반대에 직면한 강동은 왕다인의 숨겨진 이야기와 그녀에게 직면으로 향하기로 결정한다. 그 과정 속에서 왕다인도 점차 사명감과 책임감을 갖추고 성숙해져 간다.

아래는 공준에 대한 프로필 및 필모등에 관하여 쓴 이전 글입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2020.10.26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공준 龚俊 gongjun simon 프로필 드라마 웨이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소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