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증순희 양결 아가능우도료구성 我可能遇到了救星 Hi Venus 하이비너스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리뷰 프리뷰 다시보기

by royaltime 2022. 1. 9.

양결 증순희 아가능우도료구성 Hi Venus 리뷰 프리뷰 다시 보기

증순희
양결
크랭크업날
증순희
증순희
양결
주자한
이임비
아가능우도료구성

사진 스틸컷 포스터 짤 추출 출처는 아가능우도료구성 관방웨이보, 증순희 양결 주자한 이임비 각배우들 웨이보, 웨이보드라마계정입니다. 이후 추가되는 방영일정등의 정보와 정정사항 방영 후 리뷰등은 댓글로 계속해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번역에는 의역과 오역이 있을 수 있으며 무단복제, 전재 인용등을 금합니다.

 

증순희 양결 주연의 로코 현대극 아가능우도료구성 (Wo Ke Neng Yu Dao Le Jiu Xing 我可能遇到了救星) 영문제목은 하이 비너스 Hi Venus 입니다.

2022년 1월 7일에 촬영이 완료된 작품입니다. 조용히 촬영을 시작해서 그래도 크랭크업할때는 관방웨이보에서 뭐라도 올려줘서 소개글 써 봅니다.

이 드라마 출품한 회사가 양결 소속사인 화책영시인데요. 총 24부작으로 유쿠방영예정작입니다. 방영일정은 잘하면 2022년에 방영되는 거고 아니면 넘어가게 되겠죠.

 

✔ 아가능우도료구성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 육소서 (루자오시 Lu Zhaoxi 陆昭西) 역의 증순희 (Zeng Shunxi 曾舜晞)

- 엽시란 (예스란 Ye Shilan 叶时蓝)역의 양결 (Liang Jie 梁洁)

- 린카이웬 (Lin Kai Wen) 역의 주자한 (Zhou Zi Han 周子寒)

- 야오지아지아 (Yao Jia Jia) 역의 이임비 (Li Lin Fei 李霖霏

 

증순희 양결은 이번이 두 번째 작품이죠. 2021년 방영작 로코고장극 안귀서창월이 있었으나 이 작품..음.. 시원하게~ 둘의 케미가 그렇게 좋지는 않았던 걸로 기억하는데요. 둘 다 좋아하지만 너무 안어울렸는데 이번에 작품을 또 같이 하는군요.

현대극에서는 또 다를 수 있을 것도 같고요 아래 줄거리에서 바이두 참조해서 쓴 캐릭터 설명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어?! 이런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2021.05.15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텐센트 WeTV 증순희 양결 안귀서창월 雁归西窗月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줄거리 보기

앞서 말했다시피 이 작품은 양결의 회사인 화책영시출품작인데요. 지금 소속 여배우를 보면 양결 빼고 자기네 소속 배우를 쓴다고 했을때 딱 눈에 들어오는 여배우가 없어요.

오천/우치엔이 국민 첫사랑 이미지였으나 출산 결혼후에 예전 이미지가 사라지고 쩜쩜쩜이고 뭐 그렇다고 해도 다시 라운희 진준걸 장빈빈등과 같은 배우들과 계속 오천은 촬영중이기도 하구요. 송연비는 이런 역이 안어울릴 것 같구요.

 

아래 내용이나 주인공 설정을 봤을때는 여주로는 형비같은 스타일이 가장 증순희와 잘 어울리지 않았을까 생각해봅니다. 실제 나이는 양결이 더 많고 그냥 사실 봐도 증순희가 더 어려보이는데... 극 중 설정은 증순희가 더 많은 역이네요.

 

차라리 극 중 설정을 여주를 더 나이 많게 설정하고 어리지만 능력있는 원장으로 증순희 캐릭터를 설정했으면 납득이 가면서 좀 더 케미가 있겠다 라고 생각이 들텐데 하는 아쉬움이 드는 작품입니다. 아직 미방영잉지만요.

 

그러니까 양결 증순희로 주인공을 택했으면 극중 캐릭터 나이를 다르게 설정하던지 아니면 둘 중 하나를 다른 배우로 하던지... 그러면 좀 더 기대감이 크지 않았을까 생각해봅니다. 본인 회사 여배우로 계속 가려고 마음을 먹었다면 약간 양결보다는 나이가 들어보이는 남자배우로 했었어야 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하지만 방영전까지는 그 무엇도 확실하게 확단을 할 수는 없겠죠. 방영전에 여러 설정들을 보며 아쉬움은 있지만 기다려봅니다.

양결 증순희 두 배우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웨이보 인스타 주소 포함)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2021.07.03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여자배우 양결 리앙지에 梁洁 LiangJie 프로필 필모 웨이보 차기작 열애 약혼 이별

2021.01.05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증순희 曾舜晞 ZengShunxi 프로필 필모 영화 드라마 웨이보 인스타그램 차기작

 

✔ 아가능우도료구성 줄거리

 

안성병원의 신임원장 30살의 육소서. 침착하고 자존감이 높으며 어디서든 잘 적응하고 어떠한 어려움도 쉽게 해결할 수 있는 수환이 있고 전략적이다.

그런 그는 어릴 적 부터 부유한 집안에서 자랐고 늘 풍부한 주변환경에서 학업과 커리어 모두 늘 특출난 삶을 살아왔다. 할 마음만 있고 그것을 행할 노력만 이루어지면 문제는 해결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안성병원 소아과의사인 28세의 엽시란. 독립적인 강한 성격에 책임감이 강하고 입에 발린 말을 좋아하지 않고 타인이 다가가기 어려운 느낌을 주지만 실제로는 온화하며 밝고 정의감이 가득한 성격이다. 강한 실무능력을 겸비하고 있으며 자신만의 집을 갖고 싶어한다.

 

조금은 다른 환경과 다른 위치에 있는 두사람. 엽시란은 새로운 원장 육소서와 오해속에서 만남을 처음에 이어가게 되며 뜻하지 않게 새로운 원장인 육소서의 임시 보좌관이 되며 업무지원을 하게 된다.

병원운영전반과 환자치료에 대한 내용들. 많은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에서 둘은 호감을 갖고 사랑에 빠지게 된다. 그리고 그 과정 속에서 의사의 사명을 더욱 깊히 깨닫게 되고 함께 성장한다.

뭐 이런 이야기인데요. 메이킹 필름 보니까 내용자체는 꽤 재미있을 듯 합니다만 자꾸 안귀서창월이 아른거려서 말이죠. 그리고 다른 서브배우들도 찾아보니 신인배우고 작품수가 그리 많지 않아서 거의 양결과 증순희 둘이 끌고 나가야 하는 그런 작품이 아닌가 생각도 들구요.

 

사실 개인적으로 두 배우 다른 차기작을 더 기대하고 있는데요. 양결의 경우 고장극인 비호외전, 증순희의 경우 설영웅수시영웅이 더 기다려집니다.

 

설영웅수시영웅같은 경우는 여주가 또 연기가 어떨지 걱정이 되서 살짝 그렇긴 하지만 모험얘기이고 다른 배우들이 연기를 잘해서 브로맨스가 기다려지구요.

 

비호외전은 진준걸이 양결 상대역인데 비주얼적인 면에서도 합이 잘 맞을 듯 하고 연기의 신 임우신도 나오고 형비도 나와서 무척 기다리는 무협고장극입니다. 이 작품들 궁금하신 분들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2021.03.3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증순희 양초월 류우녕 진초하 설영웅수시영웅 说英雄谁是英雄 Heroes 등장인물 줄거리 보기

2021.05.3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진준걸 형비 양결 임우신 하윤동 비호외전 飞狐外传 줄거리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