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이경희 장초 주준위 월리청산담여화 月里青山淡如画 From Repair to Pair 출연진 간단 프로필 필모 줄거리 feat.설중한도행 리뷰

by royaltime 2022. 1. 6.

이경희 장초 주준위 월리청산담여화 From Repair to Pair

월리청산담여화
월리청산담여화
이경희 장초
장초
장초
이경희
이경희
주준위
주준위
앞줄 이경희 주준위

사진 스틸컷 포스터 출처는 월리청산담여화 관방웨이보입니다. 이후 추가되는 방영일정등의 정보나 정정사항 제가 혹 보게 된다면 리뷰등은 댓글로 계속 해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번역에는 의역과 오역이 넘쳐나며 무단복제, 전재 인용등을 금합니다.

 

이경희 장초 주준위 주연의 월리청산담여화 (Yue Li Qing Shan Dan Ru Hua 月里青山淡如画). 영문제목은 From Repair to Pair 입니다. 저는 중국어 완전 능력자가 아니기에 제맘대로 중문제목의 뜻을 의역하면 달속에 있는 푸른 산은 한폭의 그림과 같다. 정도가 될까요..?

 

근데 개인적으로 아래 줄거리까지 보시면 더 와닿는 건 영문제목일 듯 합니다. 이걸 한국말로 직역하면 수리 보수 부터 함께 하는 것까지 좀 너무 직설적이어서 웃기기도 한데 영문그대로 하면 잘 와닿는단 말이죠.

어쨌든 이 작품은 총 24부작으로 요쿠 방영예정작이며 실제 촬영은 2021년 4월 6일부터 6월 16일까지 쑤저우에서 크랭크업한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늘상하는 말이지만 방영전까지 회차 제목등은 중드계 특성상 바뀔 수 있습니다.

 

✔ 월리청산담여화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 추원 (Qiu Yuan 秋媛) 역의 이경희 (Li Gengxi 李庚希)

- 진치원 (Qin Zhiyuan 秦致远) 역의 장초 (Zhang Chao 张超)

- 좌회인 (Zuo Huairen 左怀仁) 역의 주준위 (Zhou Junwei 周峻纬)

- 류훤 (Liu Xuan 柳萱) 역의 호단단 (Hu Dandan 胡丹丹)

- 곽흔우 (Guo Xinyu 郭欣禹)

- 위소 (Wei Xiao 魏笑)

- 류소진 (Liu Xiaozhen 刘小震)

- 전원 (Tian Yuan 田原)

- 장뢰 (Zhang Lei 张磊)

 

장초 나이는 1988년 3월 2일생으로 키는 188cm 베이징태생으로 가수이자 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사실 그렇게까지 관심있는 배우는 아니라 잘 몰랐는데 바이두에 보니 2020년에 여자문제가 있기도 했었군요.

이경희이십불혹에서 처음 봤었고 그 외 출연작으로는 화호월우원과 요즘 제일 재밌게 보고 있는 설중한도행이 있습니다.

 

잠시 설중한도행 리뷰를 해보자면 보세요. 강추합니다. 아직 초반부 보고 있지만 흥미롭네요. 한 작품이 재밌기 위해서는 연기 연출 그리고 내용까지 볼만 해야 하는 듯 합니다. 엄청나게 기대했었던 풍기낙양이 솔직히 기대한만큼 재미가 없어서 뭘 보나 했는데 마침 설중한도행이 방영을 해줘서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연기 연출 시놉 삼박자가 딱 어울린 작품입니다. 무심코 지나치는 인물 하나마저 서사가 있고 연기들을 잘하고 사실적인 연출인데 또 판타지적인 요소를 잘 결합시켜서 오랜만에 볼만한 무협물이에요. 설중한도행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이 글 맨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서브남인 주준위 나이는 1995년 생으로 키는 183cm 치아문난난적소시광, 십이담 유리, 일불소심렴도애등에서 나왔던 배우죠.

다른 차기작으로는 하여가 주연인 견면파취현재(见面吧就现在)와 주연작인 흘정가애적타( 吃定可爱的他) 등이 있습니다. 주연작인 흘정가애적타같은 경우 아역배우가 하선생적연연불망에서 나왔던 귀여운 배우네요.

 

아래 일부소심렴도애 포스팅할때 자세히 쓰긴 했지만 이미 결혼을 한 배우죠. 개인적으로 참 일부소심렴도애 의외로 볼만합니다. 빅잼은 없어도 그럭저럭 볼만해요. 주준위가 서브남으로 나왔었는데 꽤 매력적인 캐릭터였는데 비중이 생각보다 작아서 아쉬웠지만요. 왓챠등에서 한글자막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2020.12.0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류이호 구리나자 신작 십이담 Twelve Legends 十二谭 줄거리 등장인물 예고편 특별출연소개

2020.11.1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조로사 류특 일부소심렴도애 一不小心捡到爱 Please Feel At Ease Mr. Ling

✔ 월리청산담여화 줄거리

 

소설 문물수복사 (Wenwu xiufu shi 文物修复师)를 각색해서 만든 드라마.

 

문화재 복원사가 꿈이었지만 좀처럼 그 일에 들어설 기회가 없었던 추원은 뜻하지 않게 율심재의 사장이자 복원계의 신으로 불리는 진치원을 만나게 된다.

 

진치원은 추원의 고무판 기술로 율심재의 위기를 해결하지만 추원을 위험에 빠뜨리기도 한다. 그들은 서로 싸우기도 했지만 추원은 진치원을 스승으로 모시게 되고 정통 복원 기술에 대한 일을 시작하게 된다. 그들은 그렇게 함께 하게 되며 서로에 대한 감정 또한 키워나간다.

 

그런데 이전에 추원이 짝사랑했던 좌회인이 중국으로 갑자기 귀국하게 되고 십이화신도를 두고 라유전과 추원을 이용하여 진치원을 여러차례 모함하려 했고 추원을 향한 애증어린 마음들도 그녀를 아프게 한다. 하지만 결국 이런 풍파도 지나가고 진치원과 추원은 원래의 의도를 지키고 문화재 복원에 대한 일을 계속 해나간다.

이경희와 주준위는 꽤 끌리는데 남주가 끌리지 않아서 방영을 하면 볼지 안볼지는 확실히 잘 모르겠습니다만 유튭에 완결나서 올라오면 볼 거 같긴 합니다. 주준위는 선한 역이 어울리는데 여기서 나쁜남자로 나올 거 같군요. 근데 비쥬얼상으로도 차라리 이경희와 주준위가 더 잘 어울리지 않나요..ㅎㅎ 

 

아래는 여주 이경희의 출연작인 화호월우원과 설중한도행에 관해 쓴 이전 글들입니다.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설중한도행 존잼. 보세요. 경여년과는 결이 다르지만 경여년 좋아하신 분들이라면 재밌게 보지 않으실까 합니다.

 

2020.12.1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황준첩 이경희 화호월우원 花好月又圆 Truth or Dare 줄거리 등장인물출연진 소개

2021.08.10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장약윤 설중한도행 雪中悍刀行 Sword Snow Stride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줄거리 보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