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영화 드라마 추천

장약윤 설중한도행 雪中悍刀行 Sword Snow Stride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줄거리 보기

by royaltime 2021. 8. 10.

WeTV 장약윤 이경희 설중한도행 Sword Snow Stride 등장인물 소개 줄거리 보기

스틸컷 출처는 드라마관방웨이보입니다. 번역에는 의역과 오역이 있을 수 있으며 무단복제를 금합니다. 추가되는 정보나 방영일정 리뷰등은 이후에는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화려한 라인업의 고장극 설중한도행 ( Xue Zhong Han Dao Xing 雪中悍刀行). 영문제목은 Sword Snow Stride 입니다.

무협 판타지 고장극으로 텐센트방영작으로 총 50부작입니다. 얼마전 예고편을 새로 공개해서 생각나서 소개글 써봅니다.

아래장인물들에 있는 출연배우진들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천고결진 만만치않게 출연배우진이 화려합니다. 연기파배우는 이 작품에 더 많다고도 할 수 있을듯 합니다.

연기잘하는 배우들이 주연배우진뿐만 아니라 특별출연진에도 대거 포진해있어서 오래전부터 기대하고 있는 작품인데요. 대체 언제 방영될런지 모르겠습니다. 2021년이라고 알려져 있긴 한데 아시죠. 늘 하는 말이지만 중드는 방영이 시작되야 한겁니다.

실제촬영은 2020년 7월 1일부터 2020년 11월 28일에 크랭크업되었습니다. 거의 5살을 꽉 채워서 촬영된 작품입니다.

 

✔ 설중한도행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 서봉년 (Xu Feng Nian 徐凤年) 역의 장약윤 (Zhang Ruo Yun 张若昀)
: 서효와 오소 사이에 태어난 북량왕세자. 그저 왕족으로 알려졌지만 실은 타고난 재능과 노력, 큰 포부를 갖고 있는 인물. 국가 이의산을 스승으로 모시고 쌍검의 대황정은 무현장의 수장인 왕중루에게 사사받는다. 또 강호의 사대명사인 한명 이순강에게 검을 배우고 친구처럼 지내기도 한다. 이후 전쟁을 끝내고 북량왕의 짐을 내려놓고 주북성을 낙양성으로 바꾼 뒤 강호를 즐긴다.

- 서효 (Xu Xiao 徐骁) 역의 호군 (Hu Jun 胡军)
: 북량왕 서북 3주를 정복한다. 10시에 동북 금주에서 훈족을 없애고 남방 육국의 70여개 성을 멸망시키고 남서쪽의 오랑캐 16족까지 진압하지만 서초에서 왼쪽 다리에 화살을 맞아 후유증이 남게 된다. 그는 가장 큰 설원의 기병대를 직접 이끌고 35만명으로 적을 방어한다. 북량에서 서봉년에게 양위한 후 그는 침대에서 편안히 세상을 떠난다.

- 강니 (Jiang Ni 姜泥) 역의 이경희 (Li Geng Xi 李庚希)
: 서초 태평공주. 망국 후 12시에 북량왕 댁으로 하녀로 나라의 원한을 가지고 들어가게 된다. 이후 북량을 떠나 서봉년과 함께 강호를 유람한다. 후에 전투에서 서봉년을 구하기도 구하기도 한다.

- 진지표 (Chen Zhi Pao 陈芝豹) 역의 고위광 (GaoWeiguang 高伟光)
: 소인도 (Xiao ren tu 小人屠)로 알려진 백의병선 진지표는 북량왕 우두머리 북량대장 진공의 아들. 북량의 30만 철기병은 신망이 높고 창술이 매섭고 적에게 퇴로를 남겨두지 않는다. 서위웅을 존경하며 후에 북량에 반란을 일으켜 서촉을 지배한다.

- 조해 (Zhao Kai 赵楷) 역의 류단단 (Liu Duan Duan 刘端端)
: 조순의 사생아. 야망은 크지만 실제로 재능이 부족하여 감히 목숨을 걸진 못한다. 대사부 한담사 두번째 스부 양태세 금목수화토의 5부갑을 갖고 있다. 서봉년에게 서역에서 절살당한 후 자취를 감추게 된다.

- 이순강 (Li Chun Gang 李淳罡)역의 구심지 (Qiu Xin Zhi 邱心志)
: 검갑, 13갑의 우두머리

-위숙양 (Wei Shu Yang 魏叔阳) 역의 전소결 (Tian Xiao Jie 田小洁)

- 조순 (Zhao Xun 赵珣) 역의 왕천진 (Wangtian Chen 王天辰)

-남궁부사( Nangong Pu She 南宫仆射)역의 장천애(Zhang Tian Ai 张天爱)
: 천하제일 미녀. 사관응의 딸. 쌍칼수동춘뢰의 주인. 왕을 데리고 북망에 들어가 천하제일가가 되기로 맹세한다. 무모한 전장에서 서봉년을 구하고 후에 서봉년의 아내가 된다.

-헌원청봉 (轩辕青锋 )역의 이순 (Li Chun 李纯)
: 서봉년의 홍안지기 중 하나.

- 왕선지 (Wang Xianzhi 王仙芝) 역의 우영광 (Yu Rong Guang 于荣光)

- 홍선상 (洪洗象) 역의 장효신 (Zhangxiaochen 张晓晨)
: 무당산 장교, 왕중루의 막내제자. 무당도교 천년 역사상 가장 어린 장교.

- 서지호 (徐脂虎)역의 이념( Li Nian 李念)
: 서봉년의 큰 누나

- 서위웅( Xu Wei Xiong 徐渭熊) 역의 문영산 (Wen Yongshan文咏珊)
: 서봉년의 둘째 누나

- 한담사( 韩貂寺)역의 두옥명 (Du Yuming 杜玉明)

- 녕아미 (宁峨眉) 역의 고태우 (Gao Taiyu 高泰宇)

- 저록산 (褚禄山) 역의 류천좌 (Liu Tianzuo 刘天佐)

- 왕중루 (王重楼) 역의 심보평 (Shen Bao Ping 沈保平)

- 호저노괴 (湖底老魁) 역의 도해 (Tao Hai 陶海)

- 조장경 (Cao Changqing 曹长卿) 역의 왕동휘 (Wang Tong-hui 王同辉)

- 진석량 (Chen Xiliang 陈锡亮) 역의 선언(XuanYan 宣言)
: 강남 출신의 서생. 조창겨여에게 유교 도교로 불렸으나 실제로는 법가파의 지배를 받고 있었다. 서봉년은 혜안식주를 북량으로 데려오고 이의사는 그를 높게 평가한다. 이후 가장 오랠 재직한 북량도 경락사가 된다.

- 황진도 (黄阵图) 역의 양호우 (Yang Haoyu 杨皓宇 )

- 조형 (Zhao Heng 赵衡) 역의 (우양 Yu Yang 于洋)

- 려전당 (Lu Qiantang 吕钱塘) 역의 장천양 (Zhang Tianyang 张天阳)

- 홍서 (红薯) 역의 맹자의 (Meng Zi Yi 孟子义)
: 아름다운 피부 풍만하고 우아한 선천적인 태도를 가진 그녀. 서봉년을 위해 딸 서념량이라는 딸을 낳는다. 대전이 일어나려 할때 탁발보살이 군대를 이끌고 돈황성을 쳐부수고 북망여제에게 투옥된다.

- 배남위 (裴南苇) 역의 수준파 (Sui Junbo 隋俊波)

- 서수 (舒羞) 역의 장예상 (Zhang Yishang 张艺上)
: 서봉년의 측근. 신장 남부태생으로 굴곡이 많은 인생사. 정안왕비 행세를 하며 조순옆에 첩자로 있게 되지만 그를 정말로 좋아하게 된다.

- 서룡상 (徐龙象) 역의 송재삼 (Rong Zishan 荣梓杉)

- 조선소 (Zhao Xuan Su 赵宣素)역의 한호림 (Hanhao Lin 韩昊霖)

- 청조 (青鸟) 역의 정소형( Ding Xiaoying 丁笑滢 )

- 수주공주( 隋珠 Sui Zhu 公主) 역의 동안( Dong Yan 董颜)

- 허허꾸냥 (HeHe Gu niang 呵呵姑娘) 역의 요혜가 (Liao Huijia 廖慧佳)

- 온화 (Wen Hua 温华) 역의 왕언림 (Wang Yanlin 王彦霖)
: 서봉년과 생사를 함께한 형제. 한가로운 협객과 같이 목검을 들고 삼천리 여행길에서 서봉년을 만난다. 황삼갑의 눈에 띄어 괴짜 수사곡의 양검을 가르친다. 황산갑은 사랑하는 여자 성색쌍갑 이백사와 서봉년을 죽이라고 협박한다. 온화는 서봉년의 정체를 알게 되고 한쪽팔을 자른채 육지의 신선이 될 칼을 버리고 사랑하는 여자와 강호를 떠난다.

- 오소 (Wu Su 吴素) 역의 동길( Dong Jie 董洁 )

- 어유미 (Yu Youwei 鱼幼薇) 역의 가택 (Jia Ze 嘉泽 )

- 이의산 (李义山) 역의 류패기 (Liu Peiqi 刘佩琦)

장약윤
이경희
고위광
류단단
장효신
왕언림
장천애
호군
정소형
장예상
맹자의
동길
선언


세계관은 서봉년을 중심으로 돌아가지만 각각의 인물들이 다 중요한 몫을 하는 듯해 보이는 대작의 기운이 스물스물 나는 중드입니다. 하지만 뚜껑을 열어 봐야 알겠죠.

남주인 장약윤 나이는 1988년 8월 24일 생으로 키는 181cm 북경영화학원 출신입니다. 출연작으로는 법의진명, 구주천공성 시즌1, 경여년 등이 있습니다. 저는 법의 진명에서 제일 처음 본 듯 합니다.

장약윤 차기작으로는 서개빙 백록과 촬영한 경찰 드라마 경찰영애(警察荣誉), 묵은작중 하나인 그리고 역시 지금 보면 출연진이 화려한 곽거병등이 있습니다.

2021.05.24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장약윤 모효동 우몽룡 이굉의 백우 곽거병 霍去病 The Fated General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장약윤은 드라마 같은 사랑으로 만난 배우 당예흔과 2019년 결혼했으며 슬하에 딸아이가 한명 있습니다. 장약윤 프로필 필모도 언제 한번 정리하려고 마음 먹고 있는데 데뷔를 2004년에 한터라 방대해서 임우신 오뢰 정리할때처럼 망설여지네요. ㅎㅎ

이경희 나이는 2000년 4월 22일 생으로 이십불혹과 최근 방영된 황준첩과 주연을 맡은 화호월우원으로 좋은 반응을 얻었던 배우죠.

2020.12.1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황준첩 이경희 화호월우원 花好月又圆 Truth or Dare 줄거리 등장인물출연진 소개


배우 선언은 상고밀약 불설재견등에 나왔던 배우입니다. 이 배우도 연기를 잘해서 기억해두고 있는데요. 다른 차기작으로는 양쯔 주연의 청잠행이 있습니다.

2021.06.20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임가륜 장균녕 불설재견 不說再見 不说再见 NeverSayGoodbye 등장인물 줄거리 예고영상 보기

2021.05.06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양쯔 우이판 진철원 청잠행 青簪行 The Golden Hairpin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후쥔은 말할 것도 없고 고위광, 왕언림, 류단단등 출연배우진이 앞서 말했다시피 화려해서 무척 기대가 됩니다.

✔ 설중한도행 줄거리

 

봉화희제후 (Feng Huo Xi Zhu Hou 烽火戏诸侯)가 쓴 동명의 소설 설중한도행을 각색해서 만든 드라마

재능과 큰 도량을 숨긴 북량의 왕세자 서봉년. 그는 북량을 떠나 강호를 떠돌며 경험을 쌓는다. 비록 갈길이 멀고 때론 막기기도 하며 무정한 살의가 그의 곁에 도사리지만 그는 참고 완주하여 천인대장생의 경지를 완성한다.강호를 돌아다니며 서봉년은 모친의 원한을 되돌려 주기위해 무술을 끊임없이 연마하며 많은 강호의 사람들을 끌어 모은다.

북량에 전쟁이 일어나게 되고 서봉년은 다시 돌아오게 된다. 그는 북량의 기병과 함께 전쟁에 나서지만 삼십만의 병사들은 큰 타격을 입고 천신만고끝에 승리를 하게 된다. 이후 그는 왕위를 이임하고 이름을 바꾸고 다시 강호를 유람한다.

이 작품 시나리오 작가님이 경여년의 작가님이기도 한 왕권 (Wang Juan 王倦)입니다.  그 밖에 대송소년지, 투라대륙등 시나리오를 각색해서 쓰신 분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더더욱 기대가 되네요. 경여년 시즌2는 아직 대본이 완결되지 않아서 촬영에 들어가지 않았다고 들었는데요. 그 동안 배우들은 다른 작품에 계속 들어가는데 되도록 빨리 보고 싶어집니다. 작가님 힘을 내주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