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임가륜 장균녕 불설재견 不說再見 不说再见 NeverSayGoodbye 등장인물 줄거리 예고영상 보기

by royaltime 2021. 6. 20.

아이치이 임가륜 장균녕 불설재견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NeverSayGoodbye 등장인물 줄거리 보기

불설재견
잘 어울리네요
크랭크인날 장균녕 임가륜
임가륜 선언

스틸컷 영상 출처는 드라마 관방웨이보 임가륜 선언 웨이보입니다. 번역에는 오역과 의역이 있을 수 있으며 혹시 추가 되는 정보가 생기면 이후에는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임가륜의 묵은작 중에 하나죠. 실제촬영은 2018년 하반기에 된 불설재견 (Bu Shuo Zai Jian 不說再見 不说再见).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드디어 아이치이 국제판에서 한글자막으로 공개 된다고 합니다.

총 47부작으로 방영은 2021년 6월 22일부터 화~금 두편씩 공개 된다고 합니다. 영문제목은 Never Say Goodbye 입니다.

✔ 불설재견 등장인물 출연진


- 류원문/목청(Liu Yuanwen/Mu Qing 刘远文/穆青)역의 임가륜 (Ren Jialun 任嘉伦)
: 잘생기고 과묵하고 항상 수트를 입고 말과 행동에 신중하며 지략과 대범함으로 마약밀매조직에서 승승장구한다. 여약생의 싱크탱크역할을 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경찰 잠복요원 .

- 구가흔 (Ou Kexin 欧可欣)역의 장균녕 (Zhang Chun Ning 张钧甯 Ning Chang)
: 오선생의 외동딸. 순수하고 착하고 솔직하며 사랑스럽다. 목청과 미운정고운정이 들었으며 점차 목청에게 빠져들며 은밀한 사랑을 하게 된다.

- 구선생 (欧先生)역의 구세훈 (Kou Shixun 寇世勋)
: 구가흔의 아버지. 상냥하고 부드러워 보이지만 혼자서 범죄집단 K를 조직한 인물. 매우 조심스럽고 신중한 성격이지만 그에게는 두 가자 허점이 있다. 하나는 외동딸인 구가흔이고 또 하나는 그가 수년간 적수를 만나지 못했다는 오만함이다.

- 류한산(Liu Hanshan 刘寒山)역의 장희림 (Zhang Xi Lin 张晞临)
: 운항시 공안국장. 총명하고 유능하며 사심없이 아랫사람을 배려한다. 목청의 유일한 스승이자 상사.

- 영요(Rong Yao 荣耀)역의 류은우 (Liu En You 刘恩佑)
: 운항시 마약퇴치 84팀의 팀장. 마약상을 잡기 위해 평생을 살았고 목청과의 관계도 난해하다.

- 이일명(Li Yi Meng 李一萌)역의 웅내근 (Xiong Nai Jin 熊乃瑾)
: 운항시 마약퇴치 84팀의 팀원. 이종격투기에 능하고 독극물제거에도 강하여 마약퇴치반내 다른 멤버들로부터 패왕화라 불리운다.

- 여약생(Li Ruo Sheng 黎若笙)역의 선언 (Xuan Yan 宣言)
: 마약상 구선생의 양자. 목청보다 나이가 많지만 목청을 형님으로 인정하고 그의 생명을 구해준 목청을 운명적인 형제로 생각한다. 목청의 도움으로 조직내에서 꾸준한 입지를 다지고 사대금강을 제거하고 구선생의 오른팔이 된다.

- 조연 (Zhao Ran 赵然)역의 고자풍 (Gao Ziyi 高子沣)

- 안경 (Yan Jing 眼镜)역의 왕해지 (Wang Hai Di 王海地)

- 포운해(Bao Yunhai 包云海)역의 이동한(Li Donghan 李东翰)

- 정가(Zheng Ke 郑柯)역의 기솔(Ji Shuai 纪帅)

- 철관음(Tie Guanyin 铁观音)역의 백경림 (Bai Qinglin 白庆琳)

임가륜
장균녕
선언
84팀


개인적으로는 상고밀약에서 백리홍훤역으로 인상깊었던 배우 선언도 나오네요. 상고밀약에서 맏이의 장군역이 너무 멋있었는데 여기서 맡은 배역은 헤어스타일도 그렇고 그리 멋있어 보이진 않지만 연기력은 눈에 보일 듯 합니다.

선언의 다른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장약윤 주연의 고장극 설중한도행과 양쯔의 고장극 청잠행등이 있습니다.

2021.05.06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양쯔 우이판 진철원 청잠행 青簪行 The Golden Hairpin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여주인 장균녕 나이는 1982년 9월 4일생으로 키는 168cm, 대만출신 배우입니다. 대만의 김태희라 불리는등 모태미녀로 소문이 난 배우죠.

온난적현에서 저는 처음 본 거 같은데 피부도 그렇고 너무 결점이 없어서 저 나이인지 정말 몰랐습니다. 원래도 예쁘긴 했지만 정말 관리의 끝팥왕인듯 합니다. 사실 예쁘다기 보다는 아름답다라는 표현이 더 어울리는 배우 같긴 합니다. 그리고 부모님 두 분이 박사에 교수에 학자집안입니다. 부모님 따라 독일에서 태어났구요.

장균녕도 국립타이페이대학 법학과와 국립중앙대석사과정을 밟았습니다. 석사과정역시 경제와 법분야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나이를 아니까 저 나이로 아는 거고 말하는 걸 보면 아 그제서야 나이를 아는 거지 모르면 저 나이로는 안 보이죠. 지나간 일이지만 대만출신 배우 조우정과 과거 사귀기도 했었죠. 장균녕의 다른 차기작으로는 여심리사등이 있습니다.

2020.09.1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최신 로맨스 중드 신작 정백연 양쯔의 여심리사 女心理师 (Jing Boran Yang Zi "Psychologist")

2020.11.0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정백연 없는 양쯔 징보란 여심리사(女心理师) 크랭크인

금의지하로 빵 뜬 임가륜은 뭐 이제는 많이들 아셔서 말할것도 없죠. 요즘 임가륜 인스타가 이따금씩 업뎃되어서 좋더라구요. 

임가륜 인스타그램은 @rj_leader_allen 입니다. 더 자세한 건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임가륜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백록과 주연을 맡은 전생과 현생의 사랑을 다룬 일생일세, 장안여고 시리즈와 디리러바와 함께 찍은 어교기 등이 있습니다.

2020.11.01 - [리뷰,프리뷰/스타] - 임가륜 런지아룬 Ren Jialun 프로필 웨이보 차기작 소개

2021.02.20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임가륜 디리러바 어교기 驭鲛记 The Blue Whisper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 불설재견 줄거리


마약범죄집단에 잠입한 경찰이 보스의 딸과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

볼매 임가륜 미모가 지금이나 저때나 변함없음


3년전 형사 유원문의 잘못된 첩보로 인하여 그의 약혼자 였던 신입형사 영옥이 마약상 화재 현장에서 세상을 떠나게 된다. 마약단속반 형사 영요는 그로 인해 좋은 친구이자 처남이 될 뻔한 유원문과 사이가 틀어지게 된다.

그 후 유원문은 의기소침하여 경찰서에서 사라지고 행방을 알 수 없게 되고 영요는 복수를 위해 3년여간의 노력끝에 운항시의 마약퇴치대 대장이 된다. 공안당국은 마약밀매그룹을 괴멸시키고 그 뒤에 숨어 있는 보스를 알아내기 위하여 84팀을 구성한다.

84팀의 팀장으로 영요가 되고 그 첫번째 임무로는 마약밀매그룹의 유일한 비밀요원이 된 유원문을 도와 조직의 핵심에 도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었다.

현실의 무지비함은 운명의 고통을 짊어진 두 사람에게 다시 한번 합작하게 되도록 만들었고 점점 파고들수록 영옥이 살아 있을지도 모른다는 걸 알게 된다.

아래는 역시 아이치이 국제판에서 한글자막으로 방영예정인 임가륜의 다른 차기작입니다.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2020.11.10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임가륜 백록 일생일세 (一生一世) 줄거리 등장인물 소개

2020.12.13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일생일세 전생편 장안여고(长安如故) Forever and Ever 2 등장인물 줄거리 소

✔ 불설재견 예고편

 

몇년전 영상인데 전혀 촌스럽지 않고 임가륜은 여전히 같은 동안외모에 멋있고 장균녕도 변하지 않는 미모에 아름답고요. 근데 저는 볼때마다 임가륜 머리숱이 부러워요.ㅋㅋ 그리고 이 드라마 매력 중 하나가 더빙이 아니라 임가륜도 장균녕도 본인목소리로 연기하는 데에 있는 듯 합니다. 둘 다 목소리도 좋고 연기력이 되니까 가능한 거겠지만요. 

불설재견 예고편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