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두효 이심 장운룡 해상번화 海上繁花 Tears In Heaven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예고편 보기

by royaltime 2021. 6. 21.

두효 이심 장운룡 해상번화 Tears In Heaven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결말 예고영상 보기

해상번화
이심 예쁨
이심과 장운룡도 잘어울리네
부드러운 의사 장운룡
이렇게 사이가 좋았는데
이런사이였지만
애틋한눈빛주고받는 이런사이로

스틸컷 출처는 드라마관방웨이보입니다. 번역에는 의역 오역있을 수 있으며 혹시 추가되는 정보가 생기면 댓글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웨이보를 아무생각없이 넘겨 보다가 중드계의 묵은작 중에 하나죠. 해상번화가 곧 방영된다는 글을 보고 소개글 써봅니다.

실체 촬영은 2016년 11월부터 2017년 3월까지 된 작품입니다. 무려 4~5년된 묵은작이군요. 중드는 이런일들이 비일비재해서 놀랍지도 않지만요. 그리고 스틸컷을 보니 생각보다 지금보기에 무리가 없어보입니다.

두효 이심 장운룡 주연의 해상번화 (haishangfanhua 海上繁花). 2021년 6월 23일부터 방영예정이라는데 총 회차가 바이두 더우반 다른 기타등등 조금씩 다 다릅니다 41~45부작인듯 보입니다. 영문제목은 Tears In Heaven 입니다.

 

✔ 해상번화 등장인물 출연진

두효
이심
장운룡
왕서자
이정철


- 뢰우쟁 (Lei Yuzheng 雷宇峥) 역의 두효 (Dou Xiao 窦骁)

- 두효소 (Du Xiaosu 杜晓苏) 역의 이심( Li Qin 李沁)

- 소진영 (Shao Zen Rong 邵振嵘) 역의 장운룡 (Zhang Yunlong 张云龙)

- 임향원 (Lin Xiangyuan 林向远) 역의 이정철(Li Tingzhe 李亭哲)

- 장번록 (Jiang Fanlu 蒋繁绿)역의 왕서자 (Wang Ruizi 王瑞子)

- 추사기 (Zou Siqi 邹思琦) 역의 애여 (Ai Ru 艾如)

- 하군비 (He Qunfei 何群飞)역의 성자명 (Sheng Ziming 盛子铭)

- 소개선 (Shao Kaixuan 邵凯旋)역의 고개리 (Gu Kaili 顾凯俐)

- 류사양 (Liu Siyang 刘思扬)역의 장호승 (Zhang Haocheng 张皓承)

- 상관박요 (Shangguan Boyao 上官博尧)역의 위관남 (Wei Guannan 魏冠男)

방영플랫폼은 망고TV와 아이치이가 될 듯 합니다. 콩맛가득 외국인입장에서는 너무 불편한 반역자같은 작품 말고 이런 작품 아이치이 국제판에서도 공개 해줬으면 좋겠다는 바램 한번 가져봅니다.

두효 나이는 1988년 12월 15일생으로 가족과 함께 이민을 가서 캐나다국적을 갖고 있습니다. 2019년부터 마카오도박왕이라 불리는 거물의 셋째부인의 딸과 2019년도부터 공개연애중에 있기도 하죠.

두효 차기작으로는 환락송시즌3, 량진호경지기하 등이 있습니다. 영화로 먼저 많이 알려졌기도 하고 주로 영화쪽활동을 많이 했는데 근래에는 드라마 촬영도 계속 하고 있네요.

드라마에서 기억에 남은 건 특공황비 초교전인듯 합니다. 전체적으로 연기들도 내용도 다 좋았는데 시즌2가 없어서 원.

2021.06.19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환락송3 欢乐颂 Ode to Joy 등장인물 출연배우 간단프로필 줄거리 소개

이심 나이는 1990년 9월 27일생으로 키는 166cm, 상하이희극학원 부속 희곡학원 출신입니다. 출연작으로는 투파창궁, 경여년, 랑전하, 호란전, 금수남가, 특공황비 초교전, 친애적융장등이 있습니다.

2021.06.06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황경유 이심 애상특종병 爱上特种兵 친애적융장 My Dear Guardian 등장인물 줄거리 보기

2020.11.2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왕대륙 샤오쟌 리친 랑전하 狼殿下 The Wolf 등장인물 줄거리

2021.01.20 - [리뷰,프리뷰/중드 대드 추천] - 중드추천 투파창궁(斗破苍穹)Fights Break Sphere 시즌 1 다시보기 결말 리뷰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장일산과 함께 찍은 친애적니, 묵은작 중 하나인 종애정도행복등이 있습니다.

장운룡 나이는 1988년 3월 2일 생으로 키는 185cm 북경전영학원/베이징영화학원 출신입니다. 출연작으로는 삼생삼세침상서, 민국기탐, 친애적 번역관, 고검기담등이 있습니다. 차기작으로는 송이인과 찍은 로맨스 드라마 독일유이적타등이 있습니다.

그러고보니 이 드라마 남주들이 마르기만한 중연사이 피지컬이 좋은 두효와 장운룡이 출연했네요.

✔ 해상번화 줄거리 결말


원래 제목이 가기여몽지해상번화(佳期如梦之海上繁花)로 비아사존 (Fei Wo Si Cun 匪我思存)의 동명의 소설을 각색해서 만든 작품입니다.

이심장운룡도 잘 어울림
장운룡 캐릭터 보드르
장운룡 안녕

기자인 두효소는 인터뷰로 따뜻하고 자상한 성품의 의사인 소진영을 만나게 된다. 그들은 서로 사랑에 빠지게 되지만 소진영의 어머니가 그들의 관계에 반대하게 되고 실의에 빠진 소진영은 의료봉사를 나가게 되고 산사태로 매몰되게 된다.

두효소는 슬픔과 고통에서 벗어나기 위해 일에만 몰두 하게 되고 결국 쓰러져 병원에 입원하게 된다. 소진영의 어릴적 부터친구였던 뢰우쟁이 그녀를 멀리서 지켜보다 그녀의 선량함에 감동하여 묵묵히 옆에서 돕는다.

이런 뢰우쟁의 태도에 부잣집 딸인 장번록은 여러가지 이유를 들어 두효소를 괴롭히기 시자고하고 성격이 다혈질인 두효소의 첫사랑이었던 임향원은 자신의 출세를 위해 뢰우쟁을 모함한다. 그의 그룹인 우천그룹은 파산직전까지 가게 된다.

결국은 둘이

이때 두효소가 꾀를 내어 임향원의 음모를 폭로하게 되고 그녀의 도움과 격려로 뢰우쟁은 다시 그룹을 부흥시키게된다. 그리고 임향원의 계략을 풀어내는 과정에서 두효소와 뢰우쟁은 두 사람사이의 오해와 편견을 깨뜨리고 서로 사랑에 빠지게 된다.

두효의 최근 작품선택이 그렇게 좋은 건 아니라고 생각했는데요. 이 드라마 좀 오래되긴 했지만 세 주인공이 몇년전이어도 여전히 세련됨을 장착한 외모를 가지고 있어서 지금봐도 별 무리는 없어 보입니다. 내용도 괜찮을 듯 하구요. 사진 아래 예고영상 있습니다.

수트필 저 미소 존잘 두효 외모만 보면 진정한 상남자미
셔츠필나는 두효
잘생기긴잘생김

✔ 해상번화 예고편

해상번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