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장철한 학평 복고신탐 复古神探 Retro Detective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by royaltime 2021. 6. 16.

Youku 장철한 학평 복고신탐 Retro Detective 출연진 줄거리 보기

장철한
학평
란해몽
진유첩
조비연
장루
하역
애효림
백진

스틸컷 영상 출처는 드라마 관방웨이보입니다. 번역에는 의역, 오역이 있을 수 있으며 방영전 까지 추가되는 정보 혹은 방영일정등이 알려지면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2021년 6월 기준 장철한 차기작 중 하나죠. 유쿠 방영예정작으로 코믹 수사드라마 복고신탐 (Fu Gu Shen Tan 复古神探). 영문제목은 Retro Detective 이며 총 24부작입니다.

실제 촬영은 2020년 11월 9일부터 2021년 2월 4일까지 이루어진 작품입니다.

✔ 복고신탐 등장인물 출연진


- 황위평 (Huang Weiping 黄卫平)역의 장철한 (Zhang Zhehan 张哲瀚)

- 이명봉(Li Mingfeng 李明峰) 역의 학평 (Hao Ping 郝平)

- 마소모 (Ma Xiaoyue 马筱玥) 역의 진유첩 (Chen Yujie 陈瑜婕)

- 송자이 (Song Ziyi 宋子怡) 역의 조비연 (Cao Feiran 曹斐然)

- 조자군(赵子君)역의 란해몽 (Lan Hai Meng 兰海蒙)

- 정세위(ZhengShiWei 郑世伟)역의 장루(Zhang Lei 张垒)

- 강박 (康博)역의 하역 (HeYi 何易)

- 소우청 (SuYuQing 苏雨晴)역의 애효림 (AiXiaoLin 艾晓琳)

- 식고 (ShiGao 饰高)역의 백진 (BaiChen 柏辰)

함께 더블남주로 출연하는 학평 나이는 1970년 2월 19일생으로 키는 182cm, 상해희극학원 출신입니다. 어느정도 연기는 바탕으로 깔고 가는 배우입니다. 최근작으로 제가 봤었던 건 라진과 손려 주연작 안가에서 였습니다. 안가 아직 안 보신 분들 추천합니다. 웨이브와 왓챠에서 한글자막으로 시청가능합니다. 마무리가 급한감이 없지 않지만 은근 볼만해요. 

복고신탐은 장철한 산하령 이후 차기작 중에 하나입니다. 은근 재미있을 거 같아서 기대가 되기도 하네요. 작년에 여의방비 올해 산하령 모두 좋은 성적을 거둔 장철한인데요.

얼마전에 신조협려2014를 보다가 나온 장철한을 보고 몇 년 사이에 분명 같은 얼굴 같은데 그때보다 지금이 더 젊고 더 멋있어 진 듯 보입니다.

여의방비와 산하령 아직 안 보신 분들 추천합니다. 여의방비는 지금 왓챠에서 한글자막으로 시청가능하시고 산하령은 2021년 6월 기준 티빙과 왓챠에서 공개중에 있네요. 이미 실시간으로 봤지만 완결나면 한글자막으로 한 번 더 정주행하려는 작품입니다. 장철한 프로필 및 필모 인스타 웨이보등은 아래 이전 글들을 참조해주세요.

2020.11.13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장철한 張哲瀚 zhang zhe han 프로필 인스타그램 드라마

2020.10.05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국정의 장철한 류혁창 여의방비 (如意芳霏) 등장인물 및 줄거리 소개

2020.10.2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장철한 공준 산하령 (山河令 Word of Honor) 천애객 (天涯客)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2021.02.23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산하령 천애객 인물관계도 및 위철명 웨이저밍 특별출연 예고편 보기

✔ 복고신탐 줄거리


90년대 우수한 청년경찰이었던 황위펑은 업무수행 중 사고를 당해 식물인간이 되었다. 그리고 20년만에 깨어나게 되었을때 그는 여전히 젊어 보이는 모습을 유지하고 있었다.

하지만 그가 오랜만에 경찰업무에 복귀 했을때 어울리지 못하고 재밌는 상황을 연출해내게 된다. 그리고 그는 오랜파트너였던 이명봉과 함께 20년동안의 안개에 둘러싼 사건을 조사하기 시작한다.

사실 코믹 수사물에 경찰이라고 했을때 약간 느낌이 오긴 했는데요. 줄거리는 약간 빤히 들여다 보이는 그런 내용이라고할까요. 그래도 진정령 이후 많은 브로맨스를 다룬 드라마 중에서는 그나마 좀 새롭다고..? 해야할지..아니면 그렇지 않다고 해야할지.

그러고보니 드라마상과 비슷하게 더블남주인 학평과 장철한의 나이차이가 실제로 19살정도 나네요.

중요한 관건은 두 형사의 코믹한 합을 얼마나 보여주느냐에 따라 달려 있는 것 같습니다. 코믹 수사물에서는 법의학물이나 도묘필기같은 모험을 기대하진 않으니까요. 장철한의 코믹물이라니 기대가 좀 되긴 합니다. 이 글 맨 아래 첨부한 메이킹필름 보니 꽤 재미있을 거 같기도 하고요.

아래는 2021년 6월 기준 장철한 미방영 차기작들입니다.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2021.04.15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장철한 묵은신작 구 여주 박민영 시광지성 현 이혁진 애우만삼림 爱雨满森林 Castle in the Time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2021.05.27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장철한 오근언 허개 백록 백우 이일동 조혁흠 조가 朝歌 몽회조가 梦回朝歌 Sunsong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 복고신탐 메이킹 영상

복고신탐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