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망고티비 류학의 원빙연 오서붕 낙화시절우봉군 落花时节又逢君 Love Never Fails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by royaltime 2021. 6. 13.

망고TV 낙화시절우봉군 류학의 원빙연 오서붕 Love Never Fails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낙화시절우봉군
크랭크인날 원빙연 예쁨
류학의 고장극사진말고 평소모습도 보시라고
크랭크인날 오서붕

사진 스틸컷출처는 드라마 관방웨이보, 류학의 원빙연 웨이보입니다. 번역에는 의역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방영일정 및 추후 추가 되는 사항이 생기면 이후에는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원빙연 류학의 주연의 선협 로맨스 고장극 낙화시절우봉군( Luo Hua Shi Jie You Feng Jun 落花时节又逢君).

영문제목은 Love Never Fails 입니다. 총 40부작으로 망고티비 방영예정작입니다.

2021년 6월 11일에 크랭크인 되었습니다. 원빙연은 먼저 픽스되었고 처음 거론된 남주로는 다른 배우라는 말도 있었고 류학의가 남주다라는 카더라도 계속 있었는데 픽스되었네요.

호진사형과 행복의 결실 이 작품에서 맺을 수 있길 바래봅니다.

✔ 낙화시절우봉군 줄거리


촉객(Shu Ke 蜀客)의 선협소설을 각색해서만든 작품입니다.

동백꽃요괴와 중천을 관장하는 왕의 천년의 사랑을 담은 이야기. 만년전 금수와 인연이 깊은 동백꽃이 자라 은혜에 보답하기 위해 찾아오고 백년에 한 번 열리는 화조회에서 홍응은 대담하게 그의 선후(아내)가 되겠다고 고백하고 수행의 도를 닦기 시작한다. 홍응은 금수의 규율과 속세의 마음을 깨뜨리기 시작한다.

하지만 500여년간의 수행에도 그의 선후가 될 수 없음을 알고 그녀는 끝없는 윤회의 길을 택한다.

✔ 낙화시절우봉군 등장인물 출연배우 소개

 

- 홍응 (Hong Ning 红凝) 역의 원빙연 (Yuan Bingyan 袁冰妍) : 허당기 넘치지만 솔직한 동백꽃. 은혜가 있으면 갚고 빚도 있으면 갚고 신분과 지위 차이에 관계없이 규칙에 구애 받지 않는 인물. 윤회를 거듭하며 허당기 넘치는 모습에서 점차 달라지기 시작한다.

- 금수 (Jinxiu 锦绣) 류학의 (Liu Xue Yi 刘学义) : 중천상신. 요왕과 상신의 아들.

- 곤륜/ 백령 (Kunlun / Bai Ling 昆仑/白泠) 역의 오서붕( Ao Rui Peng 敖瑞鹏)
: 호천과 여희의 아들. 큰 뜻 없이 게으름피우며 야망없이 말썽꾸러기로 살아가고 싶었으나 짊어지고 싶지 않은 삼계의 책임을 떠맡게 되었다.

- 옥요 (Lu Yao 陆瑶) 역의 허효락 (Xu Xiaonuo 许晓诺 ) :북계왕의 딸로 북선계 제일 미모를 지닌 북요천녀.

- 백차(Bai Cha 白茶) 역의 양림 (Yang Lin 杨霖)

- 육구 (Lu Jiu 陆玖 )역의 경연준 (Jing Yan Jun 景研竣)

사실 개인적으로는 연애파식몽군의 남주였던 오서붕이 나온다고 해서 더 관심이 가게 된 작품인데요.

연작으로는 연애파 식몽군 외에 역시 아이치이 방영작 신인류 남우회루전이 있습니다. 실제 그의 성격은 매우 장난기가 넘치는데 드라마에서는 항상 그렇지 않게 나오는 듯 보입니다.

이 전에 촬영했던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청춘조소과의 등초원과 찍은 고장극 아재부요당맹주가 있고 척연적 역백진 함께 찍은 또 다른 고장극 간견연분적소녀, 국자감래료여제자등이 있습니다. 연애파 식몽군이후로 계속 쉬지 않고 촬영을 하고 있습니다. 계속 된 고장극으로 헝디엔 붙박이 되겠어요.

2020.12.24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망고티비 오서붕 척연적 역백진 간견연분적소녀 看见缘分的少女 Love is written in the stars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2020.09.16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 중드]조로사 서개빙 오서붕 신작 국자감래료개여제자(国子监来了个女弟子) 줄거리 및 등장인물

오서붕 프로필 및 필모는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2020.10.30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오서붕 아오루이펑 AoRuiPeng 敖瑞鹏 프로필 필모 웨이보 드라마

백차역을 맡은 배우 양림 나이는 1993년 12월 2일생으로 키는 180cm, 중앙희극학원 출신입니다. 소속사는 망고tv예인입니다.

출연작으로는 선풍소녀, 리인심상등이 있으며 다른 차기작으로는 오서붕과 함께 출연한 간견연분적소녀등이 있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위에 링크한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저는 이 배우를 처음 봤던 게 정업성 호의선 주연의 리인심상에서 였습니다. 호의선의 동생으로 나왔었죠. 현대극에서 여리여리한 패도총재역도 어울릴 거 같은데 확 뜨지 못하네요. 연기 이 정도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 데 말이죠.

허효락 나이는 1994년 3월 30일 생으로 키는 168cm 이며 출연작으로는 연희공략:금지옥엽, 구주천공성2, 그리고 망고tv에서 곧 방영을 시작할 불능연애적 비밀이 있습니다. 여기서는 친애적 의기군의 장사범과 서브 커플로 나올 듯 싶습니다. 궁금 하신 분은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2021.06.0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류혁창 원후훤 불능연애적비밀 不能恋爱的秘密 The Secret of Love 등장인물 출연배우소개 및 줄거리 보기

동백꽃역의 원빙연도 축경호 크랭크업되자마자 촬영 들어간 작품이 바로 이 작품 낙화시절우봉군입니다. 원빙연도 열일중인듯 합니다. 사실 축경호가 제일 기대가 되긴 합니다. 아니 무슨 스틸컷이 그리도 다정한지 정업성은 왜 가면 갈수록 멋있어 지는 건지.

축경호


아래는 원빙연과 류학의 프로필 및 필모등에 관한 글입니다.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2021.04.08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원빙연 YuanBingYan 袁冰妍 프로필 필모 드라마 영화 출연작품

2021.05.17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류학의 류학의 류쉐이 리우쉐이 LiuXueyi 刘学义 프로필 필모그래피 영화 드라마 보기

2021.04.06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원빙연 정업성 축경호 祝卿好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원빙연
류학의
오서붕
허효락
양림
경연준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