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반성화우반군리 양정강 진요 半城花雨伴君离 등장인물 줄거리 부룡비 프로필 필모 보기

by royaltime 2021. 6. 14.

Youku 양정강 진요 부룡비 반성화우반군리 등장인물 줄거리 보기 부룡비 프로필 및 필모

촬영 끄읕 세주인공
진요예쁘게나올듯
크랭크인날진요
크랭크인날부룡비
촬영끝 양정강

사진 스틸컷 출처는 드라마관방웨이보 진요 부룡비 양정강 웨이보입니다. 번역에는 의역, 오역 있을 수 있으며 방영전까지 추가되는 정보나 방영일정이 확정되면 이후에는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양정강 웨이보를 보니 촬영이 끝이 난 듯 하여 소개글 써봅니다. 로맨스 고장극으로 양정강 진요 부룡비등이 나오는 반성화우반군리 (BanChengHuaYuBanJunLi 半城花雨伴君离).

유쿠/요우쿠(Youku) 방영예정작으로 총 42부작입니다. 회차와 제목은 중드특성상 방영전에 바뀔 수도 있습니다.

✔ 반성화우반군리 등장인물 출연배우 소개

 

진요
양정강
부룡비
강재신
진희군


- 화저우 (Hua Zhe Yu 花著雨)역의 진요 (ChenYao 陈瑶 )

- 봉군리( Feng Jun Li 凤君离)역의 양정강 (LiangJingKang 梁靖康)

- 황보보 (Huang Fu Bao 皇甫宝)역의 부룡비( FuLongFei 符龙飞)

- 금색 (Jin Se 锦色)역의 강재신 (JiangZiXin 姜梓新)

- 소윤 ( Xiao Yin 萧胤)역의 진희군 (Chen Xijun 陈希郡)

- 온완 (Wen Wan 温婉) 황문 (Huang Wen 黄雯)

진요 나이는 1994년 10월 31일생으로 키는 168cm, 베이징영화학원출신입니다. 저는 진요출연작 중에서 제일 인상깊었고 가장 예쁘다고 생각했던 게 무심법사 시즌1이었습니다. 제일 처음 봤던 진요작품이기도 했구요.

다른 출연작으로는 역시 한동군 주연의 무심법사시즌 2, 시즌3, 관홍과 함께 찍은 천회갑적소녀, 장릉혁과 함께 출연한 소녀대인등이 있습니다.

2020.11.26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0중드 진요 장릉혁 소녀대인 少女大人 Maiden Holmes 등장인물 줄거리 한글자막 볼 수 있는 곳

✔ 부룡비 간단프로필 및 필모


부룡비 나이는 1988년 5월 21일생으로 키는 177cm으로 소속사는 기환창상(奇幻创想) 입니다. 저는 처음 봤는데 참 잘생겼다고 생각했거든요 왠지 우리나라아이돌스럽다고 생각했는데요.

찾아보니 제이슨이라는 이름으로 뉴이스트M으로 중국에서 활동했었습니다.

부룡비
내츄럴한 헤어도 이쁘네요

그전에는 라운희와 함께 JBOY3라는 그룹에서 활동을 하기도 했습니다. 지금도 가수, 영화배우, 프로듀서로 활동중에 있습니다.

2019년에 웨이보를 통해서 결혼소식을 밝히고 역시 웨이보를 통해서 2020년 1월에 딸을 가진 아빠가 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근데 뭐 20대 중반 현역 아이돌이라고 해도 좋을 비주얼이네요. 누가 30대 애아빠로 보겠어요

출연작으로는 악마소야별문아, 한무기, 혜성래적나일야, 영화 뮬란등이 있습니다.

양정강 나이는 1994년 1월 4일생으로 키는 186cm, 광저우컴퓨터단과대학을 나왔으며 소속사는 2021년 6월기준 상해비보문화전매유한공사입니다. 같은 소속사 배우로는 장신위, 이일동, 송문작, 왕서창등이 있습니다.

다른 차기작으로는 니호아, 아적귤자연인. 기지적상반장등이 있습니다.

2020.11.03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심월 양정강 적자로 장약남 신작 기지적상반장 机智的上半场 The Witty First Half 소개

유성화원 포함하고도 제일 재밌게 본 양정강 출연작은 난난,청다지교입니다. 아직 안 보신 분들 보세요. 왓챠, 웨이브등에서 한글자막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2020.11.04 - [리뷰,프리뷰/중드 대드 추천] - 2020중드추천 양정강 이개형 난난청다지교 暖暖请多指教 My Love, Enlighten Me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한글자막

반성화우반군리는 대당영요, 몽상장안 제작팀이 참여했다고 하고 실제촬영은 2021년 2월 15일부터 6월 8일까지 된 작품입니다.

몽성장안은 2021년 6월 기준 아직 미방영작입니다. 성의 장여희 주연의 고장극입니다. 자세한 건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2021.02.15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성의 장여희 몽성장안 梦醒长安 Dream of Chang'an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 웨이보 보기

✔ 반성화우반군리 줄거리


월출운(Yue Chu Yun 月出云)의 소설 봉은천하(FengYinTianXia 凤隐天下)를 각색해서 만든 드라마.

 

치나라의 명성과 지위가 높고 국경을 주름 잡는 금음호 전군의 은면수라 화저우. 본래 화목장군의 무남독녀로 뛰어난 용모와 병법에도 일가견이 있으며 전쟁터를 누비는 그녀의 마음에도 또래와 같은 천진난만한 순수함이 있다. 어린 시절 우연히 난관에 처한 봉군리를 구해내었지만 그는 그의 마음 속에 갑작이 들이닥치고 사라진다. 그리고 그녀의 마음 속에 허전함으로 남는다.

수년 후 화저우는 상완골의 봉준리와 결혼하지만 이때 화목장군이 화를 입게 되고 화저우일상은 하루 아침에 변하게 된다. 결혼식 당일 밤, 화저우는 이혼편지를 받고 적국으로 가 화친을 하게 된다. 가문은 억울한 누명을 쓰게 되고 화저우의 가문은 멸문하게 된다.

이것은 어떤 간사한 자의 음해인 것인지 남제의 의도인 것인지 점점 더 많은 수수께끼로 나타나게 된다. 그리고 복흑좌상 봉군과 함께 손을 잡고 진상규명에 나선다. 단지 이번에는 그녀는 그가 어린 시절 그 오빠라는 걸 알아차리고 더이상 혼자 고군분투 하지 않고 함께 앞으로 나아간다.

웨이보 글 이것저것 보면 원래는 이게 여주 중심의 극흐름인데 중간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몰라도 약간 이야기가 남주중심으로 갈 수도 있겠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중드는 허가를 맡아야 방영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전부 사전제작인데 방영전까지 그래서 그런지 여러 일들이 발생하는 듯 보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