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성의 장여희 여군가 与君歌 몽성장안 Dream of Chang'an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간단프로필 웨이보

by royaltime 2021. 2. 15.

2021중드 여군가 성의 장여희 선로 한동 Dream of Chang'an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 보기

성의
장여희
선로
한동
하성명
이염역의 성의

사진출처는 드라마공계입니다. 번역에 의역,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잘못된 정보는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드려요! 이후 추가되는 사항도 댓글로 남기겠습니다. 

 

미스터리 고장극으로 2020년에 촬영된 드라마입니다. 60부작으로 알려졌으나 49부작으로 망고티비와 후난위성에서 2021년 8월 초부터 방영 될 예정입니다. 

원작은 비화 (Fei Hua 飞花)의 소설 검기행(Jian Qi Xing 剑器行)을 각색해서 만들어진 당나라시대 실제 인물 배경의 드라마 입니다.  원래 제목이 몽성장안이었는데 여군가로 바뀌었네요. 

 

 여군가 등장인물

 

- 이염  (Li Yan 李炎) 성의 (Cheng Yi 成毅)

- 정약어 (Cheng Ruoyu 程若鱼) 장여희  (Zhang Yuxi 张予曦)

집안이 멸문당한 뒤 살아남은 동생 상궁정혜에게 맡겨져 정약어 로 개명

- 구연직 (Qiu Yanzhi 仇烟织) 선로 (Xuan Lu 宣璐)

정약어의 살아남은 언니 복수를 위해 구연직으로 개명하고 구사량의 앙녀가 된다. 

- 광왕 (GuangWang 光王) 역 한동 (Han Dong 韩栋)

 이침 Li chen 李忱 실제 역사적으로는 당나라 16대 왕 선종. 

- 구사량 (Qiu Shiliang 仇士良) 역 하성명  (He Shengming 何晟铭)

대환관 

- 정혜 (Cheng Xi 程兮) 역의 습설 (Xi Xueshi 习雪)

황실을 보호하는 자의국이라는 기관의 상궁 

- 류미사 (Liu Misha 刘弥纱) 역의 양완자 (Yang Zongzi 杨肸子)

- 이덕유 (Li Deyu 李德裕) 역 허중화  (He Zhonghua 何中华)

성의 실제나이는 1990년 5월 17일 생이며 키는 181cm, 유리미인살로 인기가 급상승했죠. 소속사는 그 유명한 환서세기(欢瑞世纪) 입니다. 

 

장여희 실제나이는 1991년 1월 30일 생으로 키는 168cm입니다. 

 

선로 실제나이는 1991년 1월 15일 생으로 키는 168cm입니다.  장여희와 나이도 같고 키도 같네요. 개인적으로 진정령 이후 선로가 출연한 방영작중에 봉래간, 내하보스우여하를 가장 재밌게 봤던 것 같습니다. 아직 안보신 분들 가볍게 보실만 드라마에요.

 

오근언 황징위등과 함께 출연했던 청춘창세기는 선로가 맡은 역할은 괜찮긴 했지만 그냥저냥 볼만 했던 거 같고요. 청춘창세기는 아이치이 국제판에서 가입하지 않고도 보실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가입을 꼭 하고 보실 수도 있으니 보실 분들은 빨리 보시고 다른 추천 두 작품들에 대해서 더 궁금하신 분들 아래 글 참조해주세요. 

 

[리뷰,프리뷰/중드 대드 추천] - 로맨스 판타지 중드추천 봉래간 蓬莱间 Fairyland Lovers 다시보기 결말리뷰 한글자막 볼 수 있는 곳

 

 [리뷰,프리뷰/중드 대드 추천] - 2020중드 추천 선로 조지위 내하보스우여하 奈何boss又如何 영자막 한글자막 볼 수 있는 곳 소개

한동도 보시면 딱 아실만한 배우에요. 실제나이는 1980년 11월 11월 생으로 키는 180cm, 2005년도에 데뷔하신 분이라 필모도 상당합니다. 그런데 더 어릴때보다 요즘 평소 모습이 더 어려보이시는 듯. 전공은 토목공학입니다. 

 

그러고보니 장여희, 선로, 한동, 허중화도 다 환서세기 소속이에요. 이 드라마 자체가 환서세기에서 출품한 작품이니...당연한 거긴 하지만요. 

 

여담이지만 환서세기의 대표 배우로는 이역봉과 양쯔가 있었는데 이역봉은 탈출..? 했고 양쯔는 파격적인 대우로 재계약한 걸로 알고 있습니다. 일단 소속사에서 자체제작한 드라마보다 본인이 원하는 작품 자신이 택해서 찍고 다른 것들도 다 양쯔에게 맞춰준 걸로 알고 있습니다. 

 

환서세기가 대형회사이긴 하나 양쯔에게 그렇게 파격적인 대우를 한 건 내세울만한 남배우는 여배우에 비해서 임가륜, 성의 그 외 탄탄한데 대표 여배우가 없어서 인 듯 합니다. 제 뇌피셜이에요. 양쯔가 지금 중국내에서 연기도 되면서 탑인 여배우 중에 한명이니까요. 

 

정혜역을 맡은 배우는 금의지하에 나왔던 분이죠. 담송운의 이모로 약과 독을 잘 다루는 여의로요, 

✔ 여군가 줄거리 

 

당나라 말기 문종 치세때 환관 구사량이 궁정을 장악한다. 당문종은 왕애, 이훈, 정주등과 함께 감로지계 (甘露之計)를 세워 대환관 구사량을 처벌하려다 불행히도 실패로 끝난다. 재상 왕야의 집안은 참수당하고 두 손녀만이 탈출하여 살아남는다. 동생은 자의국 상궁밑에서 기억을 잃은 채 정약어로 개명을 하고 자라나고 언니는 복수를 결심하며 구연직으로 개명하고 원수의 양딸이 된다. 

 

7년 후 이염이 즉위하고 자의국을 투입해 구사량과 대립하게 되면서 두 자매는 숙명적으로 재회하게 된다. 하지만 기억을 잃은 동생은 언니를 기억하지 못하고 언니 또한 너무 커버린 동생을 아라보지 못하고 적으로 대적한다. 

 

점점 더 깊어지는 복수의 소용돌이 속에서 연직은 정약어가 자신의 동생이라는 것을 알게 된 순간 자신을 희생하고 동생을 구하기로 결심한다. 결국 정약어는 이염을 돕게 되고 이염이 젊은 나이에 세상을 뜬 후 광왕이 즉위하고 대당을 다시 일으켜 세우기로 결의 한다. 

 

한동 웨이보  weibo.com/handong8011?is_all=1


선로 웨이보 weibo.com/xuanlu1991


선로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lululu_115

 

장여희 웨이보 weibo.com/raylizhangyuxi

 

성의 웨이보 weibo.com/u/2060419113

역사 기반의 이야기를 각색해서 만든 드라마라서 이염역의 성의는 어떻게 마무리가 될지 모르겠네요. 그 전까지 애매하게 커트하려나요?

 

주요 포인트는 이염과 비극적 스토리를 가진 자매의 이야기가 될 것 같지만요. 드라마상에서 어떻게 풀어낼지 기대가 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