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2021중드 초개중 전희미 아적총물소장군 我的宠物少将军 Be My Cat 등장인물 줄거리 영자막 한글자막 볼 수 있는 곳 & 천희미 프로필필모

by royaltime 2021. 2. 11.

아적총물소장군 我的宠物少将军 Be My Cat 등장인물 줄거리 영자막 한글자막 전희미 프로필 소개

아적총물소장군
아적총물소장군
푸통푸통..

스틸컷 출처는 모두 드라마 공식 웨이보입니다. 번역에 의역,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2021년 2월 8일부터 소후tv를 통해 방영되고 있는 판타지 로맨스 고장극 아적총물소장군.

총 24부작이며 한회당 35분으로 짧은 편입니다. 

 

아이치이에서 2020년도에 방영된 연상묘성인이라는 고양이 별에서 온 여주 컨셉의 현대물이 있었는데요. 갑자기 생각이 나네요. 목걸이 나오는 것도 그렇고요. 잠깐 봤는데 가볍게 보기 좋으실 것 같습니다. 

 

이 글 맨 아래 영자막 한글자막으로 보실 수 있는 곳 써놓겠습니다. 

✔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 막수염 Mo Xiu Ran 莫修染 역의 초개중 XiaoKaiZhong 肖凯中


- 소소하 Su Xiao He 苏小荷 역의 전희미 톈시웨이 TianXiWei 田曦薇

 

- 막우적Mo Yu Ji 莫羽寂 역의 손희지 SunXiZhi 孙熹之 

 

- 남병만 Nan Ping Wan 南屏晚 역의 왕희연 WangXiRan 王熙然 

 

- 락풍 Luo Feng 洛风 역의 장관삼 ZhangGuanSen 张冠森 

남주 초개중 나이는 1994년생입니다. 연기경력은 그리 길진 않아요.

임세호 허아정 주연의 첨료청매배죽마에서 진야오로 출연했던 게 처음이었습니다. 첨료청매배죽마 재밌었는데 임세호 차기작 기다리다가 목이 빠지겠어요. 

 

아래는 2021년 2월 기준 필문군, 왕서창과 촬영중인 남주 초개중 차기작과 연기데뷔작 첨료청매배죽마에 관한 글입니다.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혹시  첨료청매배죽마 안보신 분들 이 드라마 추천합니다.

 

[리뷰,프리뷰/중드 대드 추천] - 2020중드추천 임세호 허아정 정번성 첨료청매배죽마 Sweet First Love 甜了青梅配竹马 등장인물 줄거리 한글자막 볼 수 있는 곳

 

2021/01/2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왕서창 필문군 탈몽夺梦 Seizing Dreams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소개

 

 

- 여주 전희미(톈시웨이) 간단 프로필 필모그래피 웨이보

 

전희미 나이는 1997년 10월 14일 생이며 상해희극학원출신입니다.

 

2018년도에 아이치이 드라마 총 12부작의 재유장적시광리득니 (Zai You Chang De Shi Guang Li Deng Ni 在悠长的时光里等你) 에서 여주로 시작했습니다. 필모가 그리 깊진 않아요. 

 

2019년도에 방영된 안젤라베이비, 등륜, 주일룡등이 주연한 아적진붕우(我的真朋友 러브AND하우스) 에서 시산역을 맡았습니다.

그 밖에 금수남가, 이명덕과 함께 주연한 아이치이방영작 여차가애적아문, 인연대인청유보 등이 있습니다. 

 

인연대인청유보 같은 경우는 남주는 진정령으로 낯이 익을 수 있는 조욱진이 남주이고 종극필기의 샤오거 샤오위량 초우량이 서브남으로 나와서 기대중인 고장극입니다. 아래는 초우량에 대한 글입니다.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2020/12/11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초우량 샤오위량 肖宇梁 XiaoYuLiang 프로필 필모 드라마

 

전희미 웨이보

weibo.com/u/2731935637

줄거리

어머! 심동심동
씽~!
어머 내게 왕자님이 강림하셨네

장저우 칭산호수가에서 애완동물 가게를 운영하고 있는 귀엽고 활기찬 성격의 여주인 소소하. 

그녀는 우연히 푸른구슬을 줍게 되고 DW은하계의 야옹별의 왕자를 깨우게 된다. 그는 키크고 잘생긴 신비로운 남자로 변신을 하고 우연히 소소하와 주종관계를 맺게 된다.

그 둘은 은하계와 종족을 떠나 달콤한 사랑을 하게 된다. 그리고 함께 모험을 하며 위험 속에 숨겨진 비밀을 밝혀낸다. 

 

앞서 말한 연상묘성인과 컨셉은 비슷하기도 하지만 다른 드라마네요. 연상묘성인에서는 남주가 현대에서 애완동물가게를 운영했고 여주는 예쁘고 귀여워서 인기 많은 연예인이 되거든요. 자꾸 생각이 나긴 하네요. 

 유튜브 KUKAN Drama Channel 채널에서 업로드 되고 있습니다. 2021년 2월 기준 현지에서도 방영중이니 천천히 올라올 거에요. 

 

기본적으로 영문번역 자막 제공되며 아래 이전 글 참조하셔서 한글자막으로 보시면 됩니다. 

 

2020/09/1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YouTube 통해 중드 한글자막 보는 법.

 

KUKAN Drama Channel 아적총물소장군 보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