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무림유협기 武林有侠气 이굉의 황일영 무림유교기 武林有骄气 Wulin Has Squeamish 출연진 웨이보 줄거리 보기

by royaltime 2021. 2. 8.

2021중드 리홍이 황일영 주찬금 무림유교기 Wulin Has Squeamish 등장인물 줄거리 보기 출연진 웨이보

이굉의 주찬금
백발도 어울리는 리홍이
황일영 이굉이
주찬금 이굉의
크랭크인 날 이굉의 사복패션 깔금 시크 멋짐!!
무게감 있는 이런 느낌적인 느낌!!

스틸컷 사진 출처는 드라마 공식 웨이보 계정입니다. 번역에 의역,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잘못된 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드려요! 


2020년 11월 12일에 크랭크인되서 2021년 2월 4일에 촬영이 끝난 이굉의 주연의 고장극 무림유교기(WuLinYouJiaoQi 武林有骄气) 입니다. 영문제목은 Wulin Has Squeamish 입니다. 

 

홍이 인스타에도 올라왔죠. 동시에 형의 페이스북에도 스틸컷이 올라왔더라고요. 이거 찍으며서 살도 엄청 뺐던데 그 키에 괜찮은지... 위 사진에 찍힌것만봐도 너무 여리여리... 저는 볼살 좀 있어도 괜찮던데 배우라는 직업은 극한 직업쓰. 

 

로맨스코메디 고장극으로 총 24부작 요우쿠( 유쿠 youku) 방영예정작입니다. 

✔ 등장인물 

- 백악( Bai Yue 白岳 역의 이굉의 (리홍이 LiHongYi 李宏毅)

- 엽혜 (Ye Xi 叶兮) 역의 황일영 (HuangRiYing 黄日莹)


- 창기 (Cang Qi 苍岐) 역의 주찬금 (ZhuZanJin 朱赞锦)


- 임소소 (Lin xiaoxiao 林潇潇) 역의 장흔안 (Zhang Xin Yan 张欣颜)


- 초요 (Chu Yao 楚曜) 역의 이성신 (Li Xing Chen 李星辰)


- 창남 (Cang Nan 苍楠) 역의 왕신교 (Wang Xin Qiao 王新乔)


- 당양 (Tang Yang 唐杨) 역의 강붕 (Jiang Peng 江鹏)


- 당환 (Tang Huan) 역의 칠배흠(Qi Pei Xin)

이굉의나이는 1998년 6월 26일생으로 조로사와 유일하게 두 번이나 작품을 찍은 남자 배우네요.


추월꺼거 아직도 놓지 못하는 1인으로 이 작품은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이미 찍어 놓은 미방영 차기작들과 들어갈 차기작도 있고 열일 하고 있는 이굉이 입니다.

 

이굉의 차기작  중에 개인적으로 가장 기대하고 있는 드라마는 브로맨스를 그릴 살파랑입니다.

2020/11/17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단건차 진철원 이굉의 송계양 중드 살파랑 杀破狼 등장인물 배우 웨이보

 

여주 황일영 나이는 1994년 9월 3일생. 키는 165cm . 저는 당효천과 함께 찍은 야불기적전하대인(우리나라 공개명 : 전하가 이상해)에서 처음 본 듯 합니다. 2017년에 데뷔한 신인배우입니다.

 

황일영이 주연한 전하가 이상해라는 드라마는 막 재미있지는 않은데 그렇다고 막 재미없지도 않고 남주인 당효천의 새로운 발견이었다고 할까요? 잘생기게 나온다고 할까ㅋ 치아문에서와는 다른 느낌으로 나왔었어요. 아적소확행에서는 너무 멋있고요. 역시 헤어스타일의 중요성이 느껴진다고 할까요.? 전하가 이상해는 킬링타임으로 볼만한 드라마에요. 보실분들 보세요. 웨이브, 티빙등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진정령의 금광요 였던 주찬금도 나오네요. 주찬금 나이는 1995년 9월 16일 생으로 키는 177cm입니다.

 

여담으로 주찬금 키가 177cm이고 188cm의 호일천과 같이 찍은 이굉의 사진을 미뤄보면 호일천보다는 작고 주찬금보다는 크니 이홍이 키가 180cm은 분명 넘는 키 같은데 왜 공식포털에는 나오지 않는지 모르겠습니다. 이굉의 키(李宏毅 身高)로 검색하면 바이두에서 186cm이라고 나오는데 그건 아닌 것 같은데... 뭐 근데 어쨌든 이굉의 키가 작은 건 아니고 있는 그대로 멋있으니 패쓰. 

 

진정령의 금릉...칠배흠 또 나오네요. 류특과 조로사 나오는 일부소심렴도애도 나온던데 사생활논란이 있었죠. 나체로 라면먹고 있는 사진이 공개되면서 전여친 임신 낙태 이런 얘기들이요.일반인이었어도 쉽게 수긍되지 못할 사건들이긴 했습니다. 이 드라마에는 영향을 끼치지 않길 바랍니다. 

 

글 맨 아래쪽에 출연진들 웨이보 인스타 주소 첨부해 놓겠습니다.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 주세요.

✔ 줄거리

 

백택(Bai Ze 白泽)의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각색해서 만든 드라마입니다. 

 

천성이 선량하고 착한 의협심이 강한 엽혜. 강호에서의 경험이 없는 그녀는 사랑과 무림에 대한 아름다운 환상을 품고 있다. 그녀는 온 힘을 다해 약자를 돕지만 인간의 사악한 면을 이해하지 못한다. 그런 그녀는 신뢰하는 사람들에게까지 이용. 배신 당하며 거짓말로 그녀의 평판은 실추된다. 

 

그러나 이런 상황에도 불구하고 타격이 있을 지언정 그녀의 초심은 변하지 않고 그릇된 것은 바른 것을 누르지 못한다고 믿으며 진실을 조사하고 자신의 결백을 입증하기 위해 나선다.

그러는 동안 자신을 묵묵히 보호해주고 생사를 함께 하는 신의 백악을 만난다. 그 과정에서 그녀는 점점 더 성장해지고 강해졌으며 성숙해진다. 그리고 진정한 사랑과 무협정신이 무엇인지도 깨닫게 된다. 

 

백악의 도움으로 그녀는 그녀를 음해하고 강호에 해를 끼친 무림의 패거리들을 제거하고 진정한 무림 협녀로 성장하게 된다. 백악은 한편  의술로 무림의 사람들을 구제하고 이때부터 무림은 다시 기운을 되찾게 된다.

이굉의 리홍이 웨이보

weibo.com/u/5196622863


이굉의 리홍이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l_hoooooyi


황일영 웨이보

weibo.com/u/1792911155


주찬금 웨이보

weibo.com/zhudanjuan


주찬금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zhuzanjin
인스타는 본인 맞긴 한 거 같은데 보통 쓰는 주소나 닉넴이 동일 하잖아요. 주찬금은 약간 달라서 헷갈리네요. 계정정보를 보면 사용자 위치도 맞긴 한데 이전 사용자 이름이 좀 헷갈리고요


장흔안 웨이보

weibo.com/yanzisissyou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