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2021중드 이가양 진방동 원래시광도기득 原来时光都记得 Always Have, Always Will 등장인물 줄거리 한글자막 영자막 볼 수 있는 곳

by royaltime 2021. 2. 5.

이가양 진방동 원래시광도기득 Always Have, Always Will 출연진 줄거리 영자막 한글자막 볼 수 있는 곳

원래시광도기득
이가양
진방동
진방동 이가양
이가양 진방동
달달쓰
푸통푸통

사진출처는 드라마공식 웨이보입니다. 번역에 의역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요우쿠 방영 총 24부작의 학원청춘 로코물입니다. 이가양 진방동 주연의 원래시광도기득 (原来时光都记得 Yuan lai shi guang dou ji de 그 시절을 기억해)

살짝 봤는데 상큼달달쓰 하네요. 영제목은 Always Have, Always Will 입니다. 

 

거의 대부분 신인 출연이고요. 24부작인데 한회당 러닝타임이 그리 길지 않습니다. 30분남짓이에요. 

 

현지에서는 곧 종방될 것으로 보이며 유튜브 요우쿠 채널 등에서 영자막 한글자막으로 시청가능합니다.

보실 분들은 이 글 맨 아래를 참조해주세요. 저도 완결나고 다 업로드 되면 그때보기 시작해야겠습니다. 날잡고 반나절 이면 볼 수 있을 듯 합니다. 

✔ 등장인물 

 

- 낙언 (뤄옌 Luo Yan 洛言) 역의 이가양 (LiGeYang 李歌洋)

- 방려 (팡리 Fang Li 方黎) 역의 진방동 (Chen Fangtong 陈芳彤 이전이름: 임천록 LinQianLu 林千鹿)

- 시서 (Shi Xu 施叙) 역의 공예 (GongRui 龚锐)

- 척비비 (Qi Feifei  戚菲菲) 역의 온말언 (Wen Moyan 温茉言)

- 성택 (Sheng Ze 盛泽)역의 임운걸  (Ren Yunjie 任运杰)

- 소계양 (Su Qi Yang 苏启阳)역의 이양 (LiYang 李扬)

- 손가의 (Sun Jiayi 孙嘉宜)역의 라혁 (Luo Yi 罗奕)

- 노이만 (Lao Yi Man 劳伊曼)역의 도빈빈 (TuBinBin 涂滨滨)

여주 진방동 나이는 1993년 9월 17일 생으로 와우여황리조등에 나왔던 배우입니다. 임천록에서 활동명을 진방동으로 바꾸었네요. 

 

 이가양은 얼굴 보면 많이들 아실 수도 있습니다. 등등아적청춘, 치아문첨첨적소미만, 친애적 의기군등에서 나왔었습니다. 이가양 실제나이는 1997년 7월 31일생으로 키는 187cm입니다.

 

진방동 웨이보

weibo.com/dawnchenchen

이가양 웨이보

weibo.com/u/5074639387

공예 웨이보

weibo.com/gonberlia

온말언 웨이보

weibo.com/u/1764890484

 

줄거리 

 

작은 마을에서 온 소녀 팡리와 차가운 성격의 이성적인 모범생 뤄옌. 둘은 고1때 같은 반 친구가 된다. 팡리에게 뤄옌의 존재는 악몽이었다.

 

3년 후 그들은 대학생으로 다시 만나게 된다. 뤄옌은 팡리를 기억하지 못하지만 햇살 같은 소녀 팡리와 뤄옌 두 사람의 사이는 여전하다. 하지만 둘은 어느새 한때 잃어버렸던 날들의 아름다움과 자신의 꿈으로 향하는 길을 찾으며 아름 다운 청춘의 시절을 함께 경험한다. 

예고 영상

 

2021년 2월 4일 기준 지금 업로드가 되고 있는 중입니다. 곧 다 올라올 듯 하네요.

기본적으로 영자막 제공되며 깊은 내용이나 선협 고장극이 아니기때문에 자동한글번역으로 보셔도 볼만한 듯 합니다. 보실 분들은 아래 참조해서 보세요. 

 

Always Have, Always Will 원래시광도기득 영자막 한글자막 보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