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2021중드 범세기 척연적 불가사의적애정 不可思议的爱情 Love Unexpected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소개

by royaltime 2021. 2. 2.

범세기 척연적 불가사의적애정 Love Unexpected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소개 

불가사의적애정
불가사의적애정
불가사의적애정
척연적
범세기

사진 및 스틸컷 출처는 모두 드라마 공계 웨이보이며 번역에 의역,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범세기 척연적 주연의 불가사의적애정 (Bu Ke Si Yi De Ai Qing 不可思议的爱情). 로코물이며 총 24부작으로 2021년 2월 1일부터 망고tv에서 방영할 예정입니다. 

 

영문제목은 Love Unexpected 입니다. 

✔ 등장인물

 

- 허락 (Xu Nuo 许诺) 역의 범세기 (Fan Shi Qi 范世琦)

- 가사의 Ke Si Yi 可思议 척연적 (Qi Yan Di 戚砚笛)  

- Liang Zhi Xiao 역의 사걸 (Zha Jie 查杰)  

- Zhou Yan Xin 역의 왕욱동 (Wang Xu Dong 王旭东)  

- 임문 (Lin Wen 林文) 역의 심요 (Shen Yao 沈瑶)  

- 장초훤 (Zhang Chu Xuan 张楚萱) 

 

범세기 나이는 1992년 3월 23일생으로 키는 186cm로 알려져 있습니다. 

 

척연적 나이는 1995년 5월 20일 생으로 키는 171cm이며 발레를 어릴때부터 한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키가 생각보다 꽤 크네요. 

줄거리

 

3년전 사고로 어머니를 잃은 쉬누오는 울지도 웃지도 사랑하지도 못하는 감정 장애에 시달리게 된다. 

인수합병 전문가로 살아가는 그는 자신에게 애원하는 사람 그 누구에게도 공감하지 못한다. 

 

반면 여주는 3년전 아버지와 자신의 꿈이 반대선상에 있다는 걸 자각한다. 비록 그녀는 대학에서 경제학을 전공했지만 프로 격투기 선수의 꿈을 포기하지 안흔다. 

 

여주와 남주의 만남은 경호원 모집으로 시작된다. 날카로운 시력과 뛰어난 실력을 지닌 그녀를 보고 그는 그녀를 고용하기로 결심한다. 쉬누오는 처음엔 폭력을 좋아하지 않았고 타고난 기질이 여주와 함께 있는 게 불편했다. 

 

하지만 여주가 자신을 위해 잠재적인 위험을 막기 위해 온몸을 사용하는 것을 볼때마다 감정장애에 시달리면서도 무의식중에 감정이 그들 사이에 흐르게 된다. 

음.. 전형적인 차가운 능력있는 기업가와 격투기 선수를 꿈꾸는 여주와의 이야기.

 

좀 뻔한 얘기 일 것도 같지만 여주가 남주를 지켜주면서 감정장애가 있던 남주가 사랑에 눈뜨게 된다 대략 이런 내용일 듯 합니다. 꽁냥꽁냥 많이 넣어주면 재미있을 거 같은데요. 어떨지 모르겠네요. 

 

유튜브 망고티비 드라마채널에서 업로드 되기 시작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이 글 맨 아래 이전 글 채널모음에서 주소 참조해주세요. 영자막 서비스는 아직 되고 있지 않으나 완결되면 올라올지도 모르겠습니다. 안될 수도 있고요. 

 

불가사의적애정 트레일러영상

범세기 웨이보

weibo.com/u/2172653252

 

척연적 웨이보

weibo.com/210009776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한글자막지원 채널포함 중드 대드 볼 수 있는 유튜브채널 모음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