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초연 적자로 성영호 맥상인여옥 陌上人如玉 Special Lady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by royaltime 2021. 2. 3.

초연 적자로 성영호 맥상인여옥 Special Lady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머시쒸
촬영중

아직 드라마 자체에 대한 스틸컷등이 나온 게 없어서 적자로 사진으로 대체 합니다. 번역에 의역,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사진출처는 모두 적자로 웨이보이나 이 글 맨아래 적자로프로필에 관한 이전 글 참조하시면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 거의 동시에 웨이보와 비슷하게 글이 올라옵니다. 굳이 웨이보까지 가지 않아도 근황을 아실 수 있어요. 

 

2020년 12월 9일에 크랭크인된 맥상인여옥 (Mo Shang Ren Ru Yu 陌上人如玉)소개입니다. 영문제목은 Special Lady 입니다. 총 36부작으로 아이치이 방영예정 로코 고장극입니다. 

 

✔ 등장인물 

 

송죽 (Song Zhu) 역의 초연  (XiaoYan 肖燕)

 

소우 (Xiao Yu) 역의 적자로 (자이쯔루 ZhaiZilu)

 

그 밖에 주연급으로 성영호 (성잉하오 ShengYinghao), 종려려 (종리리 ZhongLili) 도 출연합니다. 

 

중드 좀 보신 분들이라면 여주 초연은 익숙하실 거에요. 삼가야군심, 초요, 반시밀당반시상, 민국기탐등에서 나왔던 배우입니다.

 

초연의 실제나이는 1997년 3월 6일 생으로 키는 170cm입니다. 제가 알고 있는 초씨는 샤오쟌, 샤오위량 둘 뿐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이 배우도 있었네요. 

 

성영호 나이는 1995년 10월 21일생, 키는 187cm입니다. 전문중적진천천 서브남인 페이헝역으로 출연했었고 의비난수 1,2,3의 남주이죠. 

 

종려려 나이는 2000년 5월 6일 키는 168cm이고 성영호 적자로보다 더 신인배우네요. 

 

적자로에 관한 글은 줄거리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실제로는 어떠할지는 모르지만 대중에게 보여지는 적자로의 성격이 참 괜찮다고 생각해요. 웃는 것도 너무 이쁘구요. 그래서 그런지 자꾸 소식이 들리면 귀가 쫑긋해지네요. 

 

✔ 맥상인여옥 줄거리 

 

송가는 문단의 거장으로 학계에 잘 알려진 가문이다. 어릴적부터 명성을 날린 책향세가로 유명하다. 하지만 그 중 셋째 딸인 송죽만이 외모외에는 어떠한 이점도 물려받지 못했다. 

 

그녀는 그런 점을 깨달을 수록 공부에 대해 관심을 덜 갖고 하루 종일 결혼하는 방법만을 생각하며 가족의 그런 분위기에서 멀어지려 한다. 샤오위를 만나기 전까지 말이다. 

 

샤오위의 등장으로 그녀의 인생계획은 완전히 망쳐버린다. 둘은 서로 죽도록 싸우며 서원내에서 두 사람의  힘겨루기와 대결이 시작된다. 그 시대의 서원 생활은 지금의 학교와 마찬가지로 신선한 활력과 흥미로운 ㅣ야기로 가득차 있다. 송죽은 그들과 어울리며 성장하고 행복을 찾아 나간다.

 

추가된 등장인물 출연진과 원작 내용 등에 대해서는 아래 추가 글에서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적자로 초연 성영호 종려려 맥상인여옥 보러가기 https://www.haveteatime.com/2023/12/special-lady.html

 

맥상인여옥 옥처럼 아리따운 그대 초연 적자로 성영호 종려려 출연진 프로필 등장인물 인물관계

적자로 초연 주연의 로코 고장극 맥상인여옥 옥처럼 아리따운 그대 출연진 소개 등장인물 줄거리 내용 리뷰

www.haveteatime.com

 

 

저는 이 글 위와 아래에 햇살 머금은 적자로 사진의 머리길이가 딱 멋있고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요. 점점 짧아지는 머리를 보면 가발 쓸때 편하려고 그랬나 싶기도 하네요. 

 

적자로 프로필에 적힌 것 외에 출연작은 구류패주와 2021년 2월1일 기준 방영되고 있는 니호대방변우2 (你好对方辩友2) 가 있습니다. 총 30부작으로 망고tv에서 방영중입니다. 전 아직 보지 않았습니다만 시즌1에 비해서 더우반 점수가 8.6으로 꽤 높은 편이에요.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심월 양정강 적자로 장약남 신작 기지적상반장 机智的上半场 Be Yourself 소개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적자로 오가이 니호대방변우2 你好对方辩友2 Hello Debate Opponent2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볼 수 있는 곳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적자로 자이쯔루 翟子路 ZhaiZilu 프로필 웨이보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드라마 필모

 

마지막으로 적자로 사진이나 더 보고 가세요. 

강아지 사랑 적자로
이 머리 길이 딱 좋은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