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오서붕 신작 간견연분적소녀 看见缘分的少女 Love is written in the stars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by royaltime 2020. 12. 24.

2021중드 오서붕 척연적 역백진 신작 간견연분적소녀 Love is written in the stars 출연진 줄거리

출처 : 오서붕 웨이보
위기역 오서붕
주연 역 척연진
여주남주
크랭크인 
크랭크인
크랭크인 날
역백진
아오루이펑
아오루이펑
등장인물 소개. 파파고 번역

사진출처는 오서붕 웨이보와 드라마공식계정입니다. 

 

연애파 식몽군의 남주 오서붕의 신작 크랭크인 소식입니다. 국자감래료여제자 촬영이 끝나자마자 새드라마 촬영에 들어갔네요.  2020년 12월 22일 헝디엔에서 크랭크인되었습니다.

 제목은 간견연분적소녀 (看见缘分的少女 Kan Jian Yuan Fen De Shao Nu) 입니다. 총 24부작 무겁지 않은 로맨틱 코메디 고장극으로 망고TV에서 방영할 예정입니다. 

영문제목은 Love is written in the stars 입니다. 

 

✔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 위기 Wei Qi 卫起 역 오서붕 aoruipeng 敖瑞鹏 

 

- 주연 Zhou Yuan 周缘  역 척연적 Qi Yandi  戚砚笛 

 

그 외에 역백진 (YiPoChen/YiBaiChen/易柏辰/YiLan)도 출연을 합니다. 

여배우 척연적 나이는 1995년 5월 20일 생입니다. 

 

역백진 나이는 1996년 10월 24일생으로  보스가 결혼하재요(내하보스요취아 시즌 1,2) 일야신낭등에 나와서 우리에게도 잘 알려진 대만배우입니다.

 

대만 보이그룹 spexial로 2015년 1월에 데뷔했습니다. 왕이륜도 같은 spexial 3기 멤버였습니다. 왕이룬은 2017년에 탈퇴를 했구요.   

 

아래는 역백진 웨이보와 인스타그램입니다. 오서붕에 관해서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은 이 글 맨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시면 됩니다.

 

역백진 웨이보  weibo.com/spexialian?is_all=1

역백진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spexial_ian/

 

줄거리

 

큰 내용은 남주인 웨이치와 남장을 한 여주 저우얀의 운명이 얽히고 설킨 가운데 서로를 알아가며 함께 악당을 물리치는 이야기 입니다. 

 

사랑에 빠지면 병에 걸리는 소녀 주연.

동생을 보호하기 위해서 그녀는 남장을 하고 청운서원에 입학한다. 그 곳에서 그녀는 청운서원의 절대 강자 위기를 만난다. 위기는 결혼을 두려워하고 미래의 부인에게 징크스가 있다는 소문이 있다. 

오서붕 특유의 표정과 중간중간 장난끼 어린 모습도 나올 것 같고 기대가 됩니다. 

오서붕은 현대극의 패도총재역할이 딱 어울리는 것 같은데 연달아 고장극을 찍네요. 물론 아직 미방영된 아이돌로 나오는 드라마도 한편 있지만요. 

신인 배우들의 경우 고장극을 많이 찍는 다는 얘기는 듣긴 했지만 마스크가 정말 패도총재에 딱인데 말입니다. 

 

꾸미지 않는 실제 장난끼 어린 평소의 모습이 더 매력적인 배우입니다. 궁금 하신 분들은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 주세요. 

2020/10/30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오서붕 아오루이펑 AoRuiPeng 敖瑞鹏 프로필 드라마 필모 웨이보 소개

 

2020/09/16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 중드]조로사 서개빙 오서붕 신작 국자감래료개여제자(国子监来了个女弟子) 줄거리 및 등장인물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