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2022중드 서정계 주결경 영제적공주 影帝的公主 Be My Princess 등장인물 출연진 내용

by royaltime 2020. 12. 26.

중드신작 크랭크인 쉬정시 주결경 영제적공주 影帝的公主 Be My Princess 출연진 줄거리 

영제적 공주 
영제적 공주 크랭크인
크랭크인
서개흠
호운호
오가이
서정계
쉬정시 크랭크인날
위의 셀카사진 결과물인가요...

사진출처는 서정계웨이보와 드라마공계입니다.


서정계 주결경 신작 크랭크인 소식입니다. 

유명작가인 소가인(笑佳人)의 동명의 소설을 각색해서 만든 드라마입니다. 

제목은 영제적공주 (Ying Di De Gong Zhu 影帝的公主) 로 총 35부작으로 예정되어 있으며 아이치이(iQiyi) 방영예정작입니다.

이제 막 크랭크인에 들어간 작품이라서 총회수는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2022년 이후 방영될 것 같습니다.

영문제목은 Be My Princess 이고 로맨스물입니다.

✔ 등장인물

 

- 목정주 (Mu Yan Zhou 穆廷州) 역 서정계 (쉬정시 Xu Zheng Xi 徐正溪)   


- 명미 (Ming Wei 明薇 )역 주결경 (Zhou Jie Qiong 周洁琼)   


- Ming Qiao 역 오가이 (Wu Jiayi  吴佳怡)  

- Xiao Zhao 역 호운호 (Hu Yun Hao胡耘豪 ) 


- Chen Zhang 역 서개흠 (Xu Kai Xin  徐凯鑫)  


- 이약녕 (Li Ruoning 李若宁) 등이 출연합니다. 

서정계 나이는 1985년 5월 5일생입니다. 키는 184cm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 우리나라 사람들도 알만한 작품으로는 봉혁, 십년삼월삼십일, 구주천공성2 등이 있습니다.

거의 대부분 왓챠, 웨이브, 넷플에서 보실 수 있는 드라마들이에요.

개인적으로 십년삼월삼십일은 출연하는 배우들은 다 좋았으나 재미가 없어서 설렁설렁 봤었는데요.

 

여기서 나온 서정계의 비쥬얼이 다른 드라마보다 더 어리게 보이고 멋있었던 것 같습니다. 20대 중반이라고 해도 좋을 비쥬얼이었어요. 다른 고장극은 멋있긴 했지만 워낙 얼굴이 찐해서 그렇게 보이진 않았지만요. 하지만 멋있는 건 멋있는 거죠. 

서정계에 대해서 더 알고 싶으신 분은 글 맨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 주시면 됩니다. 

 

호운호는 노구문, 사도황규, 삼상삼세침상서,천정인부지 등 은근 많은 작품에 출연한 배우입니다. 얼굴보면 아실거에요. 

호운호 나이는 1989년 6월 27일 생으로 키는 180cm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서개흠은 꽃미남 련련강호에서 둘째공자로 나왔던 배우입니다. 거기서 참 매력적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여기에 나오는 군요. 나이는 1992년 12월 생입니다. 

✔ 줄거리

 

영화계의 인기스타 고랭남신 목정주와 명미는 운좋게도 함께 작품을 찍게 된다.

 

그 작품속에서 명미는 공주역을 연기 했는데 우연한 사고로 목정주는 기억을 잃고 드라마 속 그 기억으로 명미가 공주라고 생각한다. 그런 그는 무릎을 꿇고 공손하게 공주(명미)를 대한다. 그 후 목정주의 눈에는 공주만이 남게 되고,.. 

 

그러면서 생겨나는 알콩달콩 로맨스. 

 

후에 목정주가 기억을 되찾자 명미는 이제 이 꿈같은 연극이 막을 내리려 한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그녀는 영제로서 그녀에게 구애한다. 나의 여주인공이 되어줄래요? 하며.. 

사실 위에 쓴 줄거리는 소설내용인데요. 이 소설을 읽지는 않았고 중국포털 여러 내용을 검색해서 쓴 큰 맥락입니다.

드라마로는 어떻게 각색되어서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디테일한 건 다를지 몰라도 비슷하게 이야기는 전개 될 것 같습니다. 

 

영제 (影帝 Ying Di)라는 뜻이 최고의 영화배우 그 중에서 남자배우를 가르키는 말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줄거리까지 생각해서 보면 그래서 제목이 영제의 공주가 되는 것 같습니다.

 

아래는 서정계 프로필과 필모입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참조해주세요.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서정계 쉬정시 徐正溪 XuZhengXi 프로필 드라마 필모 웨이보 인스타그램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