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WeTV 가남전 嘉南传 쥐징이 왕탁성 구 모남지 Rebirth For You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by royaltime 2020. 12. 23.

쥐징이 증순희 왕탁성 모남지  Rebirth For You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소개 

모남지
장바오닝 역 쥐징이
리첸 역 증순희 
조소 역 왕탁성
고묘용 역의 이혁진 
이동지 역 왕혁정
경안 역의 이윤예
태왕태후 
조태후
이장청 역 황해빙

스틸컷 출처는 드라마 공계입니다. 의역,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WeTV  에서 2021년 10월 21일부터 한글자막으로도 보실 수 있습니다. 원래제목이 모남지였는데 언제 바뀌었죠.. 가남전(Jiannan Chuan 嘉南传)으로 바뀌었네요. 


국정의(쥐징이) 증순희 주연의 가남전 구 모남지(慕南枝 MuNanZhi) 는 총 48부작이며 로맨스 고장극입니다. 영문제목은 Rebirth For You 입니다. 

실제 촬영은 2020년 7월 23일부터 2020년 11월 13일에 크랭크업한 작품입니다. 113일정도 촬영한 작품이죠. 텐센트 국제판 격인 WeTV에서는 21일부터 방영이지만 현지에서는 10월 18일부터 매주 목금토 21시에 방영을 시작하나 봅니다.

 

아니 근데 제목 언제 또 그새 바뀐 거죠.. 알 수 없는 중드의 세계...

 

✔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 강보녕 (장바오닝 Jiang Baoning  姜保宁)역 국정의 (쥐징이 JuJingYi 鞠婧祎)

 

- 이겸 (리첸 李谦 Li Qian)역  증순희 (CengShunXi 曾舜晞)

 

- 조소 ( Zhao Xiao 赵啸 ) 역 왕탁성 (Wang Zhuocheng  汪卓成 Marius Wang )

 : 황족출신. 가족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지만 정해진 운명을 거부하고 스스로 개척해나가길 원한다. 강보녕을 사랑하지만 한순간의 잘못으로 멀어지게 된다. 

- 이동지 (Li Dongzhi 李冬至) 역 왕혁정 (Wang Yiting 王奕婷)

 : 이겸의 이복동생. 애증의 좋고 싫음이 분명하며 소년과 같은 매력도 가지고 있다. 

 

- 고묘용 (Gao Miaorong 高妙容) 역의 이혁진 (Li Yizhen 李奕臻)

 : 약리학에 능하며 사람의 마음을 꿰뚫어보고 이용하기도 한다. 겉모습은 고상하지만 자신의 탐욕을 위해서라면 무슨일이든 할 수 있는 여인. 이겸을 혼자 좋아한다. 

 

- 태황태후 (太皇太后)역 조취분 (Cao Cuifen 曹翠芬)

 : 강보녕의 외할머니. 상냥하고 자상하다. 자신을 숨기고 살아간다. 

 

- 조태후 曹太后 역 옹홍 (웡홍 WengHong 翁虹)

 

- 이장청 (Li Chang Qing李长青)역 황해빙(Huang Hai Bing 黄海冰)

 : 이겸의 부친 

 

-경안 (Qing An 庆安)역 이윤예 (Li Yun Rui 李昀锐)

 : 겉보기엔 호방한 장사꾼 실제로는 2황자. 

✔ 가남전 줄거리

가남군주 장바오닝, 총명하고 독립적이며 결혼의 자유를 추구하는 그녀는 어린소녀와 같은 면도 있지만 남자와 대등하게 맞설 수 있는 강렬함도 가지고 있다.

 

그런 그녀는 천하의 야망도 접을 수 있는 금군 시위 리첸을 만나 사랑에 빠지고 결혼을 하게 된다. 

그녀는 그녀의 남편 리첸과 함께 황궁내에 서로 다른 세력의 균형을 맞추며 어린황제가 국정을 안정시키고 평화로운 시대를 열어가는 것을 도와주는 이야기. 

 

내용을 보니 쥐징이가 맡은 캐릭터는 성격이 늘 비슷한 것 같습니다. 스틸컷을 보니 분장도 거의 비슷하네요. 다른 배역과 내용들도 어찌보면 흔하게 볼 수 있는 클리셰이긴 하지만 실패할 확률이 적은 내용이기도 하죠. 

그래도 나름 재밌게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쥐징이와 증순희에 대해 더 자세한 사항과 왕탁성의 차기작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 주세요. 

2020.10.12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쥐징이 국정의 鞠婧祎 ju jing yi 프로필 필모그래피 웨이보 인스타

 

2021.01.05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증순희 曾舜晞 ZengShunxi 프로필 필모 웨이보 인스타그램 차기작

 

왕탁성차기작

 

2021.08.17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양초월 서정계 등위 마문원 이대곤 중자 重紫 등장인물 출연배우간단프로필 줄거리 보기

 

2021.04.13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관홍 황일영 왕탁성 착가세자비 错嫁世子妃 특별출연 이굉의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원경천 송조아 중드신작 설첨상적심도 舌尖上的心跳 Cupid's Kitchen 등장인물 줄거리

728x90

댓글